나트랑, 냐짱, 나짱, 나트랑여행, 나트랑호텔, 나트랑럭셔리호텔
베트남 다낭에 이어 요즘 가장 핫한 휴양지인 베트남 나트랑! 저렴한 호텔부터 럭셔리 브랜드 호텔까지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들이 자리하고 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환상적인 컨디션과 엄청난 부대시설로 호텔 내에서만 휴양을 즐겨도 완벽한 만족감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나트랑의 가성비 좋고, 수영장 끝내주는 럭셔리 호텔을.
다낭에 이어 나트랑 역시 빈펄 리조트 계열이 강세다. 특히 빈펄리조트 나트랑은 1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숙박 가능하여 부담 없이 호캉스를 누리기에 좋다. 풍성한 조식과 넓고 쾌적한 야외수영장,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족감이 높다.
조금 더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빈펄의 풀빌라에서 시간을 보내보자. 리조트 이름에 '럭셔리'라는 단어가 괜히 붙지 않았다는 것을 체감하게 해주는 완벽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리조트 근처에 식당 등의 편의시설이 없어서 풀보드 플랜으로 예약하는 것이 보다 고민, 걱정 없이 휴양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도심 근처에 자리한 현대식 럭셔리 호텔인 인터컨티넨탈을 추천한다. 시내에 자리하고 있어서 로컬 맛집이나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수영장은 루프탑에 자리하고 있어서 수영을 즐기며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호텔과 가장 큰 고민을 하게 만드는 쉐라톤 나트랑! 가격대는 10만원 후반대로 조금 더 저렴해 보다 부담 없이 숙박 가능하다. 좋은 위치성과 맛있는 조식, 넓은 야외수영장으로 쉐라톤 다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나트랑 센터와 도보 5분이라 관광, 휴양 모두 좋다.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안람 리조트를 추천한다. 도심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자연과는 보다 가까이 있어서 자연 속에서 쉼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 풀빌라도 있고, 빌라 형태의 독립된 공간이어서 허니무너들에게도 각광받는다.
도심과 조금 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 좋고, 리조트 내의 셔틀버스가 있어서 이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넓은 야외수영장과 스노클링도 가능한 좋은 수중 환경이 있어서 자연 속 휴양에 적합하다. 관광보다는 호텔에서 온종일 머물며 쉼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