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Sep 10. 2018

최신! 언제나 즐거운 세부 자유여행 코스 총정리

세부여행, 세부자유여행, 세부가볼만한곳, 세부호텔, 세부리조트

한국 여행객들에게 세부만큼 친숙한 여행지가 있을까? 여기저기 좋다는 곳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생겨나지만 세부는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친숙하면서도 즐거운 여행지이다. 오늘은 올스테이에서 언제가도 즐거운 세부의 시내 중심의 여행코스를 정리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 세부 액티비티 최저가 예약하기 ]



1.쉬라인


리조트가 많이 몰려있는 막탄에서 2~30분이면 방문할 수 있는 유명한 시민 공원. 침략자들을 물리친 영웅 라푸라푸를 기념하는 동상과 가톨릭을 전파한 마젤란의 기념비가 세워져 있는 곳으로 해안과 연결되어있어서 산책하기도 좋다. 


입장료가 따로 없는 공원이라 가볍게 다녀오기 좋고 입구에서 호객행위가 꽤 많은 편이니 주의, 작지만 알록달록 잘 꾸며져 있는 공원 내에는 기념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매대가 있어서 드림캐쳐나 마그넷, 팔찌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2. 왓슨스


필리핀 세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중에 한 곳. 세부에도 인기 드럭스토어인 왓슨스가 있다. 같은 왓슨스라도 취급 물품이 다 다른만큼 꼭 들러보자. 한국 여행객들이 제일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한 이곳은 한국에서 비싸거나 쉽게 구할 수 없는 다양한 화장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그중에서 제일 유명한 제품은 폰즈 제품들로 특히 화이트닝 크림이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다고 한다.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딱 좋은 코코넛 오일이나 비트레스 헤어 에센스 역시 한국 여행객들의 바구니를 언제나 두둑하게 채우는 상품. 



3. 아얄라 몰


필리핀을 대표하는 대표적인 대형 쇼핑몰인 아얄라 몰. 쇼핑은 물론 전자제품과 각종 맛집부터 없는 게 없다는 몰이다. 규모가 매우 커서 반나절 내내 구경해도 전체를 보기 힘드니 각 잡고 쇼핑을 하려면 시간을 넉넉히 두고 갈 것을 추천한다. 


아얄라 몰은 환전하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한데 아얄라 몰 4층 환전소가 가장 환율이 좋다고 하니 참고해보자. 아얄라 몰 내부에는 큰 마트도 있어 망고 같은 열대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좋으며 워낙 대표적인 쇼핑몰인 만큼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유명 브랜드들도 거의 대부분 볼 수 있다. 



4. Thirsty


세부에서 접할 수 있는 생과일 주스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과일음료 상점.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가지 과일주스와 셰이크를 맛볼 수 있는데 세부 유명 쇼핑몰에서는 다 볼 수 있다. 가장 큰 사이즈도 2천 원 정도로 마실수 있고 종류도 매우 다양해서 골라 마시는 맛도 쏠쏠.


100% 과일주스도 맛있지만 셰이크는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이므로 꼭 먹어보는 것을 추천. 시럽 맛이 나지 않고 과일 본연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수박 셰이크와 그린 망고, 망고 셰이크가 가장 인기.



5. 파크몰


세부 시티에 있는 쇼핑몰로 아얄라 몰보다는 작은 규모이지만 각종 맛집 들과 마트, 그리고 요요소도 있어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 가보기 좋은 곳이다. 파크몰 근처에 필리핀 패스트푸드인 졸리비는 물론 츄비츄비, 고기큐, 세부에서 유명하다는 101뷔페 등의 맛집도 즐비하다. 관광객들보다는 현지인이 더 많이 찾는 곳으로 로컬함을 느낄 수 있는 곳. 


2층에는 유명한 짝퉁시장이 있는데 한번 지나가면서 구경해볼 만하다. 필리핀 식 동대문시장이라고 보면 되고 기념품들을 흥정하며 사는 재미가 있다. 1층에 있는 세이브 모어도 장보기에도 좋은 곳.



6. 츄비츄비


세부에서 새우요리로 유명한 맛집으로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사랑하는 맛집. 인기 있는 맛집이다 보니 세부 시티와 막탄 등에 지점이 있는데 제일 인기 지점은 파크몰점으로 분위기나 청결도, 그리고 맛도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자. 


인기 메뉴는 블랙페퍼 쉬림프와 갈릭 라이스. 새우가 좀 짜기 때문에 갈릭 라이스와 같이 먹으면 딱 알맞은 간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이 조합을 추천한다. 돼지고기 꼬치도 매우 유명하지만 약간 한국에서 먹는 갈비 느낌으로 사이드로 두어 개만 먹는 것이 좋다. 



세부 시티 추천 호텔 #1 

- 바이 호텔 세부


세부 시티의 파크몰 바로 앞에 위치한 호텔로 신호등만 건너면 파크몰과 타임스퀘어가 바로 있다. 쇼핑몰이 바로 앞이다 보니 맛집 찾으러 다니는 수고도 덜고 쇼핑과 마트 등에서 장보기도 쉽다. 호텔 조식도 음식 종류가 많고 맛있기로 유명해서, 예약 시 조식 포함으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 이곳 고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와 루프탑 수영장은 세부 시티와 항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스폿.


[ 바이 호텔 세부 실시간 예약 ]



세부 시티 추천 호텔 #2 

- 래디슨 블루 세부


세부 시티의 가장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바로 옆에 SM쇼핑몰이 위치하고 있어 쇼핑 접근성이 우수하며 세부 항구도 가까이 있기 때문에 멋진 항구 뷰를 바라볼 수도 있다. 이곳의 수영장은 축소된 리조트 수영장을 생각나게 하는 비주얼로 야외 수영장이 휴양지처럼 잘 꾸며져 있기도 하다.


[ 래디슨 블루 세부 실시간 예약 ]



세부 막탄 추천 리조트 #1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한국 여행객에게 제일 인기 많은 리조트로 투숙객의 후기가 매우 좋은 고급 리조트. 한국인에게 친근한 콘도 느낌의 건물로 고층에서 묵을수록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뷰가 좋으니 체크인 시 요청해보자. 제이파크 리조트는 음식이 맛있다고도 소문이 많이 난 곳으로 다양한 레스토랑들을 꼭 즐겨보기를 추천하며 수영장에 따로 또 워터파크가 있기 때문에 워터파크를 좋아하거나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에게 매우 적합하다.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



세부 막탄 추천 리조트 #2 

- 세부 화이트 샌드 리조트 & 스파


막탄 리조트 중에서도 착한 가격에 좋은 시설과 서비스를 장착하여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라 불리는 곳. 리조트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지만 잘 꾸며져 있고 조식이나 다른 음식의 평도 좋다. 특히 이곳 수영장은 바다처럼 꾸며져 있는 게 포인트이고 수영장도 메인 수영장과 사이드 수영장이 따로 나눠져서 입맛에 맞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작지만 프라이빗 비치도 마련되어있어서 여유로운 바다 산책도 가능한 것도 장점.


[ 세부 화이트 샌드 리조트 실시간 예약 ]



더 많은 세부 액티비티 최저가 예약은?

세부 다른 숙소 실시간 예약은?

매거진의 이전글 막 찍어도 인생샷각, 타이베이 관광명소 BEST 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