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재개장, 보라카이호텔, 보라카이리조트, 보라카이숙소, 보라카이여행
최고의 인기 휴양지 보라카이가 묵은 떼를 벗어던지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재개장했다. 아직까지 여러 제약이나 운영하지 않는 곳들이 있긴 하지만 확실한 건 긴 폐쇄기간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어느 정도 되찾았다는 평이 많다. 하지만 생각보다 재개장에 참여한 호텔 리조트들이 많지 않아 예약에 여전히 어려움이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보라카이에서 재개장한 호텔 리조트 중에서 추천할만한 멋진 곳들을 따로 정리해보았다.
초록빛의 울창한 숲과 파란색의 반짝이는 해변에 둘러 쌓인 환상적인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가 넓고 깨끗하여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 제격이다. 룸 타입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연인부터 가족여행까지 원하는 타입으로 골라서 투숙할 수 있으며 리조트에서 디몰로 가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편리하다.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리조트인만큼 완벽한 휴가를 즐기기에 최고의 선택.
약 7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무려 보라카이 전체 면적의 10분의 1정도를 차지하는 대규모 리조트. 워낙 큰 규모의 리조트인만큼 내부를 이동할 때도 셔틀을 이용해서 다니는 위엄을 자랑한다. 수영장도 무려 6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프라이빗 비치 앞에 있는 수영장이 가장 인기가 좋은데 조용하고 아름답게 빛나는 바다를 수영하면서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서 세상 포토존이 따로 없다. 정말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니 리조트에만 있어도 행복 그 자체.
보라카이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숙소로 꼽히는 리조트. 객실 타입도 다양하여 대가족도 함께 투숙할 수 있다. 넓고 럭셔리한 풀빌라 룸부터 커플이 묵기 좋은 프라이빗 룸까지 본인의 성향에 맞는 곳을 골라보자. 특히 이곳은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숙소로 선정된 이력이 있는데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 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 가더라도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스테이션 1 쪽에 위치하고 있어 주요 관광지의 접근성도 좋으며 전용 비치와 수영장도 수준급.
보라카이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고급 리조트로 섬으로 들어올 때 무려 전용 스피드 보트를 타고 이동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디몰 셔틀버스가 1시간 간격으로 있기는 하지만 걸어서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느긋하게 걸어갈 수도 있다. 리조트 내부의 풍경과 화이트비치가 조화로우며 리조트에서도 멋진 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기에도 매우 좋다. 밤에는 메인 일반 수영장에서 조명과 함께 수영하고 낮에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풀에서 수영할 수 있는 완벽한 수영장 환경도 제공한다.
스테이션2에 위치하고 있는 접근성 뛰어난 리조트 완벽한 오션뷰로 유명하며 화이트비치는 도보 1분, 디몰은 도보 5분이면 갈 수 있으며 가격 역시 다른 리조트들에 비해 저렴한 편으로 젊은 커플들에게 인기다. 리조트에서 나오면 바로 있는 프라이빗 화이트비치는 떠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뷰 포인트이며 합리적 가격에 룸 컨디션도 쾌적하고 깔끔하게 되어있다. 리조트 내 수영장은 상대적으로 작은 편에 속하지만 물놀이를 즐기기에 부족함은 없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