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1. 2016

[오사카] 현지 고등학생 커플들이 추천하는 데이트 코스

#오사카여행 #오사카데이트코스 #올스테이

전 세계 어딜 가나 청춘과 젊음의 상징인 고등학생. 최고의 인기 관광지 오사카의 풋풋한 고딩 커플들은 어디서 데이트를 할까? 유행에 가장 민감한 그들이 하교 후 혹은 주말에 즐겨 찾는 오사카 데이트 장소를 공개한다. 


[ 오사카 숙소 실시가 예약 ]

오사카 투어 티켓 최저가 예약 ]


햅파이브 (HEP FIVE)

http://www.hepfive.jp/about/


패션부터 먹거리까지 오사카 문화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햅파이브.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총 170 점포 이상이 모여있는 햅파이브는 오사카 고등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복합 문화시설로 건물 옥상에 배치된 빨간 관람차는 우메다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햅파이브는 우메다 역에서 도보로 접근이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순차적으로 닫는다. 관람차는 1인당 500엔이며 약 15분 동안 운행하며 기념 촬영 서비스는 1,100엔을 받고 있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

www.dsksyoya.com


우메다 데이트 코스에서 스카이 빌딩을 빼놓을 수는 없다. 지상 40층, 173m의 초고층 빌딩이자 영화관, 레스토랑, 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이 곳은 연인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별 위를 걷는 듯한 산책로라는 루미 스카이 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로맨틱한 분위기 때문에 이곳에서 프러포즈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난바 파크스 (Nanba Parks)

matome.naver.jp


우메다에 햅파이브가 있다면 난바에는 난바 파크스가 있다. 외관부터 화려하고 아름다운 이 건물은 롯폰기 힐즈와 캐널시티 하카타를 설계한 유명 건축가 존 자르디(John Gerde)가 총괄하였으며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자연과의 조화로움을 강조하고 있다. 복합 문화공간 답게 쇼핑부터 오락시설, 먹거리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남녀노소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울 만한 공간으로 많은 지역 주민 및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osakacityview.blog.fc2.com


또한 난바 파크스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으로도 유명한데 온갖 로맨틱한 장치는 죄다 만들어놓고 있기 때문에 저녁 데이트 코스로는 따라올 곳이 없다. 난바 파크스는 난바역 출구와 직결되어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순차적으로 닫는다. 


오사카의 이태원, 아메리카 무라

osakawalker.com


서울의 이태원처럼 어느 대 도시에나 하나 정도는 있는 아메리칸 타운은 언제나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핫 플레이스이다. 오사카도 마찬가지로 미국마을이라는 뜻의 아메리카 무라가 독특한 문화를 형성하며 많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젊은 층들이 좋아하는 의류점이 많이 밀집되어 있다고 한다. 몇 군데 특색 있는 추천 명소를 꼽자면 귀여운 잡화와 과자로 가득한 '수요일의 앨리스'와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북까페인 '스탠더드 북 스토어'를 추천한다.


타치바나 거리(오렌지 스트리트)

samue.edoten.net


아메리카 무라에서 남서쪽 방향으로 천천히 내려오면 오렌지 스트리트라는 간판을 볼 수 있다. 타치바나 거리라고 불리는 이 곳은 세련된 젊은이들이 각종 인테리어 용품과 패션 브랜드들을 접하는 번화가로 한국인 사이에서도 유명한 잡화점 ASOKO도 여기에 있으며 다양하고 유니크한 카페들도 모여있으니 아메리카 무라에 들르면 함께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 오사카 숙소 실시간 예약 ]

오사카 투어 티켓 최저가 예약 ]

매거진의 이전글 [오사카] 오사카성을 즐기는 5가지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