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페탐방을 떠나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도시 도쿄의 시부야, 하라주쿠.
시부야에서 걸어서 10분, 긴자선을 타고 한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오모테산도는 시부야 그리고 하라주쿠와는 다소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카페와 잡화점들이 늘어서 있고, 관광객이 많지 않아 조용한 도쿄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디로 떠나면 좋을지 고민중인 당신을 위해 올스테이에서는 도쿄 아오야마에 위치한 카페와 잡화점을 소개하고자 한다.
세련된 쇼룸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 가능한 아오야마 프랑프랑.
키친용품 부터, 스타일리쉬한 가구들까지 완비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도쿄 여행시에 구경하는 여행스팟 중 하나.
그 중에서도 아오야마점은 2층규모에 곳곳에 컨셉에 따른 쇼룸이 비치되어 있는 것은 물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완비 되어있어 쇼핑을 하기에도 편리하다.
아오야마 프랑프랑 위치
〒107-0062 1F/2F Aoyama Tokyu Bldg., 3-1-3 Minami Aoyama Minato-ku Tokyo Japan
아오야마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시카다는 지중해 요리를 메인으로 한 브런치를 제공한다.
프렌치 토스트, 베이커리 등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치카다는 지중해 요리를 메인으로 한 브런치 메뉴를 레스토랑 내부는 다소 시크한 느낌이 감돌고, 테라스석은 탁 트여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예약을 미리 하지 않으면 대기 시간이 2시간 이상 발생 할 수 있으므로, 레스토랑 방문 전에 예약을 추천한다.
CICADA 위치
〒107-0062 5-7-28 Minami Aoyama Minato-ku Tokyo Japan
Tel) +81-3-6434-1255
그 외 아오야마에서는 아기자기한 골목들과 다양한 맛집들을 찾아 볼 수 있다.
곳곳을 지나가다 보면 오픈키친으로 된 화덕과 정통 나폴리식 피자를 만드는 곳과
마카롱과 애프터눈티로 유명한 LADUREE등등을 마주 칠 수 있다.
시부야에서 걸어서 약 10분,
또다른 도쿄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아오먀아에서 나만의 특별한 도쿄 여행을 떠나보자.
도쿄 시부야 추천 호텔
시부야 남쪽에 위치한 호텔로 2001년 5월에 완공된 호텔.
일본 특유의 고즈넉한 정서와 모던한 이미지가 융합되어 있어 보다 만족스러운 숙박이 가능하다.
또한, 시부야에서 약 15분~20분 정도 떨어져 있어, 여행 후에는 보다 조용하게 지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역시 곳곳에 일본 특유의 전통이 담겨져 있어, 하나하나 인테리어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시부야에서 가성비와 접근성을 모두 갖춘 호텔 시부야 엑셀 호텔 도큐.
시부야역에서 약 5분, 그리고 밑에는 마크시티가 위치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즈니스 호텔로 가성비를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호텔 중 하나이다.
마크시티 내에는 스시 맛집으로 유명한 미도리스시, 일본식 돈가스를 즐길 수 있는 와코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위치하고 있다.
시부야 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접근성이 용이한 비즈니스 호텔.
호텔 근처에는 빅카메라, 맥도날드, 편의점등이 있어 일본에서 꼭 사야할 필수품등의 구입이 용이하다. 호텔에서 걸어서 약 15분이면, 하라주쿠 캣츠 스트리트로, 오모테산도도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부야 센터가와도 조금 벗어나 있어, 조용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