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24. 2019

오사카에 벚꽃이 피면 가야 할 곳 5

오시카벚꽃개화시기,오사카벚꽃여행,오사카숙소,오사카호텔,오사카자유여행

일본 오사카에도 분홍빛 벚꽃잎이 하나 둘씩 피어나기 시작했다. 오사카의 벚꽃 풍경은 딱 지금 이맘때 쯤부터 시작해 길면 4월 중순까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잘 즐기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어디로 가야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까? 아래는 벚꽃이 필 무렵이면 사랑받는 오사카의 벚꽃 명소들이다. 북적북적한 오사카 대표적인 관광지부터 산책하듯 가기 좋은 공원, 그리고 비교적 여유로운 명소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는 벚꽃 여행지를 골라 떠나보자


[ 오사카 즐길거리 최저가 예약 ]



오사카 벚꽃 여행지 #1 오사카성 

푸른 하늘과 그 아래에서 반짝이는 성벽의 장식, 그리고 주변으로는 흐드러진 벚꽃길... 우리가 원하는 이상적인 오사카 벚꽃 여행의 풍경이 이런것 아닐까? 



일본의 3대 성인 오사카 성은 높이가 55m에 이른다. 이 성의 8층 전망대에 오르면 벚꽃이 가득한 오사카의 봄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오사카성의 공원엔 오사카성이 가장 예쁘게 잘 보이는 니시노마루 정원(포토존이다!), 분홍 빛 가득한 매화나무 숲, 오사카성 홀, 궁도장 등의 시설이 있다. 오사카성에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기 싫은 관람객들은 공원에서만도 충분히 매화, 벚꽃, 진달래 등 계절에 따른 아름다운 꽃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에서 오사카성과 벚꽃길이 보이는 호텔은?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


오사카 중심에 자리잡은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는 오사카성 공원에서 10분정도 거리에 가까이 있다. 호텔 주변에서부터 만개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어 오사카 벚꽃 여행지 숙소로 강력 추천하는 호텔이다.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객실에서 보이는 오사카성 공원의 전경이다. 강 너머로 우뚝 솟은 오사카성과 오사카 홀은 물론,  강변을 따라 피어난 벚꽃 길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내에는 무려 10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니 복잡한 관광지에서 피곤하게 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룸서비스라면 객실에서도 편안하고 멋진 풍경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 밤이 되면 웬만한 전망대가 부럽지 않은 라운지 바에서 오사카의 야경을 감상하며 음료를 마실 수도 있다.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는 오사카 시내 한가운데에 있고, 호텔 내∙외부로 벚꽃 구경을 마음껏 할 수도 있으니 오사카 벚꽃 여행지 숙소로 제격이다. 오사카성으로 대표되는 오사카 벚꽃 여행을 느긋하게 즐기고 싶다면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다.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 실시간 예약 알아보기









오사카 벚꽃 여행지 #2 오사카 조폐국 벚꽃길

평소에는 화폐를 비롯하여 각종 훈장과 금속 공예품 등을 제조하는 기관이지만, 벚꽃 시즌이 되면 일반인들에게 개방하고 벚꽃길 행사가 개최된다. 


©https://commons.wikimedia.org/wiki/


©https://commons.wikimedia.org/wiki/


오사카 조폐국은 화폐 제도를 정비하고 선진국에 뒤쳐지지 않는 화폐를 제조 하고자 메이지 신정부 시대에 설립되었다. 오사카 성에서도 가깝고 조폐국 바로 앞의 하천을 따라 걷다 보면 게마 사쿠라노미야 공원, 가와사키 다리의 풍경도 여행 코스처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https://osaka-info.jp/ko/page/kawasakibashi-bridge


조폐국의 바로 앞 하천에서는 저전거 및 보행자 전용 다리 가와사키 다리(川崎橋)를 볼 수도 있다. 하천부지에 심어 놓은 가로수들과 벚꽃이 어우러진 길 덕분에 봄이 되면 벚꽃놀이의 명소가 된다. 




걸어서 조폐국 벚꽃길에 산책갈 수 있는 호텔은?

호텔 오사카 캐슬 

조폐국에서 하천을 따라 걸어갈 수도 있고 게마 사쿠라노미야 공원과도 가까운 호텔 오사카 캐슬은 강변에 자리잡고 있어 마찬가지로 전경이 일품이다. 


객실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바깥으로 강변을 따라 늘어진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혼자 여행온 손님들도 부담 없이 지낼 수 있는 아담한 객실도 마련되어있다. 


©https://osaka-info.jp/ko/page/tenjimbashisuji-shopping-street-1



통유리로 내려다보이는 강가 풍경을 감상하며 조식과 식사를 즐길 수 있지만, 약 2.6km의 길이로 일본에서 가장 긴 상가 텐진바시-스지 쇼핑가도 400m 내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길거리 음식부터 600개의 옷가게 및 쇼핑점, 그리고 먹자골목에서 오사카 여행이라면 빠질 수 없는 먹방을 즐겨보자. 



호텔 오사카 캐슬에서 실시간 예약 알아보기










오사카 벚꽃 여행 #3 엑스포 기념공원 벚꽃 축제

1970년 일본 만국박람회(엑스포)가 끝난 뒤, 여러 나무와 꽃을 심어 자연의 숲으로 재탄생 시킨 간사이지방의 대표적인 꽃놀이 명소이다. 


©https://osaka-info.jp/ko/page/events-expo70-park-cherry-blossom


약 5천여 그루의 엄청난 수의 왕벚나무 및 다양한 나무와 꽃이 있는 곳, 바로 만국박람회(엑스포) 기념공원이다. 공원 내에는 일본공원과 자연문화원,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엑스포 기념 공원의 상징인 태양의 탑등이 있다.



©https://osaka-info.jp/ko/page/natural-cultural-gardens

저녁 6시가 되면 조명이 커져 낮과는 다른 야간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사카 모노레일을 타면 반파쿠키넨코엔 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이다. 마찬가지로 벚꽃이 가득한 오사카 대학교 캠퍼스와도 가까우니 관광객으로 복잡한 시내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만국박람회 기념공원과 오사카 대학교를 한번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벚꽃 여행 코스다. 올해 만국박람회 기념공원의 벚꽃 축제는 3월 20일부터 4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방문에 참고하자.




객실에서 벚꽃 축제가 보이는 일본 만국박람회 기념공원 호텔은?

호텔 한큐 엑스포 파크 오사카


만국박람회 기념공원 벚꽃 축제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은 단연 호텔 한큐 엑스포 파크 오사카다. 



여럿이서 온 손님도, 혼자서 온 손님도 모두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깔끔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객실에서는 만국박람회 기념공원과 벚꽃 축제의 풍경이 그대로 보이기도 하니 객실 안에서도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다.




한큐 엑스포 파크 오사카에서 최저가 알아보기










오사카 벚꽃 여행지 #4 기시와다성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로 가는 사이에 들리기 좋은 깨알 여행지다. 오사카에는 오사카성만 있는 줄 알았다면 특히 주목해보자.


©https://osaka-info.jp/ko/page/kishiwada-castle


©https://osaka-info.jp/ko/page/kishiwada-castle


오사카 시내에서 남쪽으로 떨어진 기시와다성은 얼핏 보면 오사카성과 비슷하게 생긴 외관때문에 오사카성과 헷갈릴 수 있다. 기시와다성은 3층의 구조로 오사카성보다는 작은 규모이지만, 관광인파가 비교적 적고 입장료가 300엔으로 저렴(오사카성 입장료는 600엔)하여 더 여유있는 구경을 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알맞다. 


©https://osaka-info.jp/ko/page/kishiwada-castle


©https://osaka-info.jp/ko/page/kishiwada-castle


성의 주변으로 늘어진 벚꽃나무 행렬과 버드나무잎이 봄의 기운을 가득 채운다. 간사이 공항에서 위치적으로 가까울 뿐 아니라,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로 가는 길에 있으니 오사카 시내 여행 또한 계획하고 있다면 공항을 오고 가는 길에 들리기 딱 좋은 코스다. 




기시와다 성과 가까운 호텔은?

아파 호텔 간쿠-기시와다

아파(APA) 호텔 간쿠-기시와다는 간사이공항 및 전철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일본의 호텔 가격을 생각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이기도 하다. 간사이 공항과 가까우니 공항과 시내를 왔다갔다 하기가 시간적으로 애매할 때 머무르면 기시와다성도 가깝고 일석이조이다. 



아파 호텔 간쿠-기시와다에서 실시간 예약 알아보기










오사카 벚꽃 여행지 #5 히라카타파크

히라카타 파크틑 간사이 지역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바로 다음으로 인기있는 놀이공원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봄의 내음과 벚꽃 풍경, 어트랙션을 한 번에 즐기자.


©https://osaka-info.jp/ko/page/hirakata-park
©https://osaka-info.jp/ko/page/hirakata-park


줄여서 '히라파'라고 자주 불리우는 히라카타파크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음으로 간사이지방에서 가장 인기있는 놀이동산이다. 성인 입장료 1,400엔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보다 훨씬 저렴한데 약 40종의 어트랙션을 운영하고 있어서 친구 및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이 찾는다. 한국어 가이드 맵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https://osaka-info.jp/ko/page/hirakata-park


히라카타파크는 <포켓몬스터>, <원피스>, <명탐정 코난> 등 인기있는 일본 애니메이션과 콜라보한 어트랙션과 이벤트를 자주 개최한다. 벚꽃 놀이 뿐만 아니라 장미공원, 작은 동물원도 함께 구경할 수 있으니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가격이나 인파가 부담스럽지만 일본에서만 갈 수 있는 테마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히라파'를 추천한다. 




히라카타 파크에서 돌아다니느라 지친 몸, 근처에서 머물 호텔은?

히라카타 크리스털 호텔


히라카타 크리스털 호텔은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가까운 히라카타역과의 거리가 가장 큰 장점이다. 깔끔한 외관의 첫인상만큼 친절하고 예의바른 직원들이 입실을 도와줄 것이다. 



나홀로 여행족도 머무르기 좋은 아담한 방부터 함께 놀이동산에 놀러가는 친구들과 지낼 패밀리 사이즈의 방도 있다.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다. 놀이공원을 다녀가면서 이동하는 시간을 단축하고, 숙박비도 아끼는 합리적인 여행을 추구한다면 추천하는 숙소다. 












그 외, 오사카 벚꽃 여행에 딱 맞는 숙소를 찾고싶다면?

더 많은 오사카 즐길거리를 찾고 싶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예술가들이 사랑하는, 자유와 낭만의 도시 파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