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24. 2019

여행과 휴식의 적절한 조화, 방콕 3박 4일 여행

방콕자유여행,방콕숙소추천,방콕호텔,방콕관광명소,방콕맛집

거대한 황금 불상과 화려한 왕궁, 팟타이부터 시작해 로띠까지,볼거리와 먹거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방콕은 단연 한국인에게 가장 있는 관광지에 늘 손꼽히는 여행지이다. 보고 즐길 것이 너무 많아 재방문하는 여행객도 상상 이상으로 많다는 사실!


볼 것이 너무 많아 욕심을 내다보면 여행 일정이 도리어 빡빡해져서 피곤해질 염려가 있지만 알짜배기 방콕 3박 4일 투어와 함께라면 여행과 휴식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함께 방콕으로 자유 여행을 떠나보자!


[ 방콕 즐길거리 최저가 예약하기 ]


호텔 수영과 아시아티크

DAY 1. 몸을 좀 풀어볼까?

비행기를 타고 막 도착한 당신, 4시간의 짧은 여정이지만 입국과 출국 수속으로 벌써 쌓인 피로감, 우리에게는 충분한 시간이 있으니 가장 먼저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에 체크인하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에너지를 충전하자. 전 객실이 짜오프라야 강변을 마주한 리버뷰기 때문에 당신이 방콕에 왔다는 사실을 100% 실감 나게 한다.

특히 유명한 인피니티 풀의 경우, 호텔의 26층 높이에 있기 때문에 방콕 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예쁜 선셋과 짜오프라야 강변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한장 건진다면 미션 완료! 밤에는 아시아티크의 야경과 어우러져 더욱 화려한 광경을 연출한다.

휴식을 충분히 취했다면 바로 맞은편에 있는 아시아티크로 구경나가자! 낮보다 밤에 더 매력 있는 아시아티크는 쇼핑 시설, 다이닝 시설, 놀이기구까지 삼박자를 맞추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첫날 밤을  보낼 수 있다. 첫날이니까 식사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푸팟퐁커리 맛집 꼬당탈레(Ko Dang Talay)를 추천한다.


TIP!

아시아티크 주소 | 2194 Charoen Krung Rd, Khwaeng Wat Phraya Krai, Khet Bang Kho Laem, Krung Thep Maha Nakhon 10120 Thailand


아시아티크 더 많은 정보 http://asiatiquethailand.com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 날짜별 가격비교 실시간 예약하기



태국 왕궁과 왓포, 카오산로드

DAY 2. 방콕의 필수 관광지 완전 정복

둘째 날 아침이 밝았다. 어제와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오늘의 테마는 방콕의 역사 유적지 정복하기! 방콕의 왕궁이나 사원을 들어갈 때에는 민소매나 반바지 등 노출이 심한 옷을 입는다면 입장 제지를 당할 수 있으니 복장에 유의하고, 여러 곳을 둘러볼 예정이니만큼 편한 신발을 신기를 추천한다.

왕궁(Grand palace)의 입장 시간은 아침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입장권에는 왕궁뿐만 아니라 에메랄드 사원으로 알려진 왓프라께우 입장까지 포함되어 있다. 평균적으로 왕궁을 돌아보는 데에는 약 한 시간에서 두시간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고려해서 계획을 짜보자.


(왓포 사진)

왕궁, 왓프라께우를 둘러봤다면 태국의 사원인 왓포로 향해본다. 왓포는 화려함 속에 차분한 분위기가 이색적인 매력이 있어서 왠지 모를 마음의 평화가 느껴지는게 포인트. 왕궁과 비슷할 거라는 생각에 왓포를 가야 할지 말아야 할지 망설여진다면 위 영상을 확인해 보시라, 왓포를 가야 할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튿날의 여정은 방콕에서 가장 핫한 거리, 카오산로드에서 완성된다. 배낭/자유여행객의 집합지 카오산로드는 우리나라의 명동 격으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은데 거기에 저렴한 마사지샵들까지 즐비해있다. 종일 왕궁과 사원을 돌아다니느라 지친 발에 휴식 시간을 주면 피로가 싹 가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먹거리의 천국이니 거리에서 팟타이와 로띠는 절대 놓치지 말고 꼭 먹기를 추천한다.


TIP!

왕궁 주소 | Na Phra Lan Rd, Khwaeng Phra Borom Maha Ratchawang, Khet Phra Nakhon, Krung Thep Maha Nakhon 10200 Thailand


아난타라 리버 사이드 방콕 리조트 | 날짜별 가격비교 실시간 예약하기



짜뚜짝 수상시장과 왓아룬

DAY 3. 방콕 로컬 감성 느끼기

뭐니 뭐니 해도 로컬 감성을 빼놓으면 여행이 아니다. 오늘은 주말에만 열리는 특별한 곳! 짜뚜짝 수상 시장에서 로컬 감성 가득한 물건들과 음식들을 만나보자. 15,000여개의 점포로 이루어진 짜뚜짝 시장에서 각종 수공예품과 핸드메이드 가방 그리고 향초까지, 다양한 기념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파가 많고 북적대니 소지품에 특히나 유의할 것을 추천해 드린다.

계속되는 쇼핑과 야외 활동에 지친다면 땡모반(수박 스무디)과 망고 밥으로 에너지를 충전해보자.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수박의 맛과 잘 익은 망고의 달달함으로 당분을 보충한다면 금세 다시 힘이 날 것이다.

여행의 마지막 밤의 아쉬움은 왓아룬의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한 잔으로 달래본다. 지는 석양과 멀리서도 화려한 왓아룬의 매력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연인 혹은 친구와 여행을 돌아보며 마음 속 얘기들을 나누기에 딱이다. 왓아룬을 바라볼 수 있는 여러 루프탑 바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TIP!

짜뚜짝 시장 주소 (Chatuchak Weekend Market) | สวนจตุจักร Kamphaeng Phet 2 Rd, Lat Yao, Chatuchak, Bangkok 10900 Thailand



그랜드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21 | 날짜별 가격비교 실시간 예약하기



씨암 쇼핑

DAY 4.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쇼핑이지~

비행기를 타러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 어제 묵은 그랜드센터 포인트 호텔 터미널21 바로 옆에 있는 씨암에서 쇼핑으로 여행의 마무리를 장식하자. 씨암에는 씨암 파라곤, 씨암 스퀘어, 센트럴 월드, MBK등 각종 쇼핑몰이 모여 있어서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효율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태국을 떠나기 전, 스스로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구매하는 것으로 여행을 마무리한다면 이번 여행은 두말할 것 없이 성공적이다.


TIP!

씨암 스퀘어 주소 | 388 Rama I Rd, Khwaeng Pathum Wan, Khet Pathum Wan, Krung Thep Maha Nakhon 10330 Thailand


더 다양한 방콕의 호텔이 궁금하다면?

더 많은 방콕 즐길거리 최저가 예약하기


사진 출처 - 아고다, www.bangkok.com, theitravelchannel, completecityguides, 1boon,

매거진의 이전글 오사카에 벚꽃이 피면 가야 할 곳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