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뉴욕호텔, 여자혼자뉴욕여행,뉴욕자유여행,뉴욕숙소추천
세계 금융의 중심지, 미국 문화의 중심지, 국제정치의 중심 등등 뉴욕을 수식하는 단어는 많고 많다.
뉴욕을 수식하는 단어가 많고 많은 만큼, 볼거리도 그만큼 다양하다. 브로드웨이, 센트럴파크, 타임즈 스퀘어, 소호쇼핑가, 뉴욕 현대미술관(MoMa)등등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뉴욕으로 한번쯤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러한 뉴욕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는 것은 숙소가 아닐까 싶기도 한다. 도심에 위치한 호텔인 만큼, 뉴욕의 경우 호텔 선정이 가장 중요한데 호텔에 따라 바로 앞 전망이 앞 건물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더욱 호텔 선정이 중요하다. 가격 역시, 시즌 날짜 하루하루에 따라 변경되는 금액이 천차만별이므로, 여러번 확인하다보면 더욱 좋은 가격에 예약할 수도 있다.
맨해튼의 완벽한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숙소부터, 센트럴 파크에 위치하여 도심 속 자연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호텔까지 뉴욕의 여러 모습을 담은 보다 고급스러운 숙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로워 맨하튼에 위치한트럼프 호텔 소호 뉴욕. 더 도미니크 호텔로도 알려져 있는 호텔로 뉴욕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져 소호 쇼핑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다. 고급 브랜드 중 하나인 호텔이지만, 뉴욕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가성비와 품격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객실의 경우, 슈페리어룸부터 3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티뷰 리버뷰(허드슨강)로 나뉘어져 있다. 다소 고층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시티뷰 리버뷰 모두 뉴욕의 완벽한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내에는 간단한 미니바와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으며 호텔 9층에는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조식의 경우 룸서비스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컨티넨탈 스타일)
머물러야 하는 이유 3
1.가성비가 좋은 고급호텔
2.완벽한 뉴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객실
3.소호 쇼핑가에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진짜 감탄의 연속”
굉장히 스타일리쉬하고 편하면서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한 곳이었습니다. 진짜 새로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저는 고층에서 묵었기 때문에 뷰가 진짜 끝내줬습니다. 최고최고! 제 친구는 아래층에 머물렀는데 거기도 뷰는 좋다고 합니다. 룸이 전체적으로 엄청 커가지고 진짜 답답한거 하나도 없고 좋았습니다. 욕실에 욕조도 있고 엄청 넓었습니다. 욕실에서도 뷰를 볼 수 있어요. 진짜 최고!!!! 위치적으로도 좋았는데 룸 인테러어와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아가지고 진짜 있는 내내 완전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뷰 뿐만 아니라 룸 상태 직원분들까지 전부 만족하고 돌아온 곳입니다. 아. 그리고 여기도 칫솔과 치약은 없었어요. 다른 어메니티는 다 있어요. 슬리퍼도 있습니다. - bl*****
미드타운 웨스트사이드 브로드웨이에 위치하고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뉴욕의 유명관광지로의 또는 출장으로도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다. 우리나라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들도 자주 찾는 호텔로 나홀로집에2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출연할 당시 이곳이 배경으로 이용되었다. 뉴욕의 트럼프 호텔은 트럼프 호텔의 본사가 있는 곳으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대통령이 되기 전 집무실이 있던 곳이기도 하다.
총 176개의 객실이 위치하고 있는 이 곳 호텔의 경우, 레지던스형 호텔로 주방 등의 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다소 넓은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룸의 경우, 맨하탄의 빌딩과 센트럴 파크를 바라볼 수 있도록 파노라마 창으로 되어 있다. 호텔 내에서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룸이 있으며,트럼프 브랜드들 특유의 스파시설도 위치하고 있다. 특히 10월에 펼쳐지는 메이시스 퍼레이드의 경우, 호텔 앞에서 퍼레이드가 펼쳐지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조망을 볼 수 있다.
머물러야 하는 이유 3
1.접근성이 용이한 호텔
2.넓은 레지던스형 객실
3.센트럴 파크와 뉴욕의 빌딩숲을 바라볼 수 있는 넓은 창
이용객 실제후기
“진짜 좋습니다 엄청좋습니다”
진짜 좋습니다. 엄청 좋습니다. 기념일이면 초콜릿이라든가 더 좋은 웰컴 기프트를 준다고하는데 방문했을때 기념일이 아니었어가지고 받지를 못했습니다. 기념일일때 방문하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그냥 한번 자볼까할 정도의 호텔은 아닌듯합니다. 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뷰는 끝내줍니다. 그냥 기본 적인 룸도 뷰가 좋습니다. 센트럴 파크가 다 보입니다. 굳입니다. 그리고 버틀러가 있습니다. 서비스를 원하면 늘 같은 분이 오십니다. 서비스도 끝내줍니다. 룸서비스도 좋습니다. 방음도 다른 곳에 비해서 좋은 듯 합니다. - ah********
뉴욕중심지에 위치 타임스 스퀘어에서 걸어서 6분 인터컨티넨털 뉴욕 타임스 스퀘어 관광지로 도보로 대부분의 이동이 가능한 인터컨티넨털 뉴욕 타임스 스퀘어. 이름에 걸맞게 타임스 스퀘어까지는 걸어서 6분, 라디오 시티 까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뉴욕 맨하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한 곳으로 객실에 따라 뉴욕의 허드슨 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607개의 객실로 구성된 이 호텔은, 허드슨강, 뉴욕의 빌딩숲, 뉴욕의 상징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까지 모든 객실에서 뉴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타임스 스퀘어와도 인접해 있어 호텔에서 벗어나 바로 관광지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여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조식의 경우, 호텔 내의 여러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이동이 가능하며, 메뉴 역시, 뷔페, 미국식 아침식사, 룸서비스 등등 선택하여 이동이 가능하다. 와이파이의 경우, 호텔 회원으로 가입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머물러야 하는 이유 3
1.허드슨강 뉴욕 시티를 바라볼 수 있는 완벽한 조망
2.타임즈 스퀘어 등 각종 관광지와 인접한 거리
3.무료 와이파이 이용가능(회원가입시)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가 매우 좋은 쾌적한 호텔"
타임스퀘어와도 가깝고 공항버스를 탈수 있는 버스 터미널과도 가깝고 지하철역과도 바로 붙어있어서 어디든 이동이 편리했다. 쉑쉑이 1층에 있어 주변이 늘 북적거림. 호텔 내부는 깔끔했고 침대가 크고 푹신하였으며 방도 뉴욕에서 이정도면 넓다고 생각함. 단점은 냉장고에 있는 것들을 센서로 인식한다고 하여 옮길수 없으니 냉장고를 사용할 수가 없다. 체크인하기 이틀전쯤 컨시어지에 메일을 보내서 비워줄수있냐고 물어보았으나 무시당했다, 층마다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 그나마 다행이었음 - ki*****
사진 출처 - hote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