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떠나기 좋은 오사카, 교통 좋고 위치 좋은 신사이바시의 호텔 BEST
혼자 여행하기 좋은 일본. 그 중에서도 쇼핑과 맛집을 한번에 잡을 수 있어 언제나 인기만점인 오사카! 늘 북적북적한 난바도 좋지만, 오사카에 혼자여행을 떠났다면 쇼핑의 거리가있는 신사이바시에서 묵어보는건 어떨까요? 다양한 쇼핑센터와 유명한 맛집뿐만 아니라 감각있는 펍,카페들도있어 혼자서도 오사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신사이바시. 오늘은 혼행족에게 추천하고싶은 신사이바시 호텔을 보여드려요.
한국 여행객들에게는 많이 알려져있는 일본의 도미인 호텔. 난바에 위치한곳 보다 좀더 저렴한 가격에 숙박 할 수 있어서 혼자 오사카 여행을 떠났다면 추천하는 호텔이에요 : D 신사이바시역에서는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있고, 호텔 1층에 바로 패밀리마트 편의점이있어서 언제든 일본 편의점 먹방이 가능한 이 곳! 오사카 혼자 여행시 쇼핑하러 가기 좋은 핫플레이스 아메리카무라와 매우 가까워서 언제든지 혼자서도 쇼핑을 즐기기 좋은 위치에요!
도미인 호텔 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큰 장점인 투숙객 무료 대욕장! 혼자떠나는 일본 여행에서도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게해주는 온천이 있어요. 열심히 신사이바시 거리를 쇼핑하다보면 쌓이는 피로를 대욕장에서 싸악- 씻어버릴 수 있어요! 야식으로 제공하는 무료 소바도 있으니, 쇼핑후 개운한 목욕 다음 살짝 출출해진 배를 채우는 것도 매우 좋은 선택이랍니다.
신사이바시 도미인 프리미엄 호텔은 싱글룸도 마련되어있어 혼행족도 부담 없는 가격에 딱 알맞은 크기의 룸을 이용할 수 있어요. 캐리어 하나정도 필 공간은 마련되어있기때문에 큰 걱정은 없답니다! 객실에 화장대 겸 책상도 빠짐없이 준비되어있어서 작은 가방이나 화장품들을 올려놓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추천하는 이유 3
투숙객 무료 온천&사우나
훌륭한 조식뷔페와 무료 야식
신사이바시역까지 도보 10분
이용객 실제후기
“ 또갈수있으면 또가겠어요 ”
난바역이나 도톤보리에서는 좀 걸어야되지만 크게 멀지않은 위치였고 근처부근이 이태원이나 홍대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사우나 시설도 있어서 릴렉싱하기에 도움이 많이됬고 조식이나 다른건 이용해 보지않았지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때문에 엄청 큰 점수릉 주고싶어요. 다시 오사카에 가게된다면 꼭 한번더 묵고싶네요^^ - GAYEON
신사이바시역까지 도보 3분거리로 다양한 쇼핑거리가 있는 것은 물론이고, 난바에서 다른곳으로 관광을 하러 갈때도 역이 가까워 자유여행하기 굉장히 좋은 호텔이에요! 우메다역까지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어 교토나 고베같은 다른 지역을 관광하러갈때도 어려움 없이 숙소에서 전철역까지 금방 이동할 수 있답니다.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쇼핑거리린만큼 번화가에 있기때문에 혼행족도 심심할 틈 없이 오사카를 즐길 수 있어요.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혼행족에게 더욱 더 추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 방마다 휴대폰 충전기도 마련되어있어 실수로 충전기를 챙기지 못했어도 걱정 없답니다 : ) 로비에 위생용품들을 별도로 마련해 놓았기때문에 언제든 편하게 추가로 더 가져올 수 있어요. 번화가에 위치한 만큼 보안을 위해 정문에서도 카드키가 필요한 시스템이라 여자 혼자 하는 여행에도 안심이에요!
깔끔한 룸 디자인과 편안한 침구로 하루동안 힘들게 관광하느라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기 딱 좋아요. 혼행족이 묵기에 딱 좋은 사이즈의 룸으로 조금 좁게 느껴질 수 있지만 혼자 이용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어요 : ) 번화가에 위치하고있어 소음이 걱정일 수 있지만 호텔 마이스테이 신사이바시는 조용하고 깔끔한 골목에 있어 룸에서 소음걱정 없이 쉴 수 있답니다.
추천하는 이유 3
신사이바시 쇼핑거리 바로 앞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위치
철저한 보안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가 너무 좋아요~~”
오사카여행가서 진심 오사카를 즐기고 올 수 있었네요. 숙소에서 잠깜 쉬었다가 나올수도 있고 역 근처라 주변어딜가도 가까운 거리에 맛집과 쇼핑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부모님과 오실때면 늘 온천호텔로 가다보니 시내관광은 거리가 있어 늘 시간이 촉박하거나 포기하게되었었는데 이번에는 시내한가운데라 쉬고 놀고 먹을 수 있었네요~ (아~ 물론 일도 했구요~~^^) - yusook
신사이바시역과 나가호리바시 역 중앙쯤에 위치한 호텔로 어느 전철역을 이용해도 좋을 만큼 환상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호텔이에요. 신사이바시 쇼핑거리와 도톤보리 두 곳다 신나게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고싶은 호텔이랍니다! 신사이바시 역에서 5분도 채 걸리지 않는데다가 신사이바시 아케이드를 지나면 바로 도톤보리에 도착할 수 있어요. 오사카 꼼데가르송 매장도 호텔에서 두 블럭만 지나면 바로 있기때문에 오사카에서 꼼데가르송 득템 목표가 있다면 더 최적인 호텔이죠 : D ?
평일 기준 10만원대의 적절한 가격대비 오사카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위치로 신사이바시 쇼핑거리는 물론이고 오렌지스트리트,백화점들을 도보로 충분히 이동할 수 있어서 여유로운 산책과 함께 혼자하는 오사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객실 내에는 무료 전화와 인터넷이 가능한 스마트폰도 구비되어있어서 객실에 투숙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답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타입의 객실은 답답함이 느껴질 정도로 좁은 객실이 아닌 캐리어를 펼치고도 충분히 이동동선이 확보되는 크기로 신사이바시에서 실컷 쇼핑을 즐겨도 짐을 여유롭게 둘 수 있어요. 특히 하톤 호텔 미나미센바의 침구가 굉장히 푹신하며 편안해서 투숙기간내내 피로를 잊게해줄 꿀잠을 잘 수 있답니다 : )
추천하는 이유 3
오사카 꼼데가르송 득템하기 좋은 위치
편안한 침구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위치 진짜 좋아요!!”
급하게 가게되어 예약했는데 공항에서 바로 숙소로 갈땐 느낌이 도톤보리 멀겟구나 했는데 캐리어 맡기고 도톤보리 찍는데 왠걸 호텔 나와서 큰길가쪽으로 나와 건너서 쭉-직진하면 도톤보리 나오더라구요 ㅋㅋ그 타꼬야끼 엄청 유명한곳 다리있는곳 ㅋㅋㅋ위치 진짜 짱이구요 주위에 편의점 많아서 짱좋았어요 ㅋㅋ그리고 우리층엔 엘베앞에 얼음 뽑아먹는 기계도 있더라구요 ㅋㅋ담에 또 묵을겁니다!! - yi
신사이바시역 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는 호텔 우니조 오사카 신사이바시. 지하철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는데다가 대로변에 있어 여자혼자 하는 오사카 여행에도 밤늦게까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신사이바시 쇼핑뿐만 아니라 주변에 아기자기 일본감성 가득 담은 카페들도 여럿 위치해있어 혼자서도 여유로운 티타임 즐기기에도 딱! 좋은 호텔이랍니다.
호텔 입구부터 로비까지 화이트톤의 정원으로 꾸며진 이곳은 곳곳에 일본감성을 느낄 수 있으면서 여심저격하는 이쁜 인테리어로 이뤄져있답니다 : ) 거기다가 지어진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오사카 신축호텔에 속하기때문에 투숙 기간동안 좀더 쾌적하게 묵을 수 있어요. 여자 혼자 오사카 여행에 추천하는 호텔인 만큼 여성 전용 층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혼자쓰기에 딱 좋은 크기의 룸사이즈이지만 없으면 불편함이 느껴지는 책상, 여유롭게 햇살을 맞으며 일본 편의점 먹방을 하기 좋은 티테이블과 소파까지 알차게 준비되어있어서 더욱더 편하게 룸에서 묵을 수 있어요. 객실내 파자마가 준비되어있고 배드 트레이까지 있어 노트북이나 태블릿으로 혼자서도 심심하지 않게 묵을 수 있답니다.
추천하는 이유 3
여성전용 층 운영
오사카 유명 카페들 인접
깨끗하고 깔끔한 오사카 신축 호텔
이용객 실제후기
“다음 여행에도 유니조호텔이에요”
여자 혼자 해외 첫 여행지로 선택한 호텔 입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호텔위치도 신시바이시역에서 걸어서 5분도 안되는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너무 좋습니다 주변 환경도 밤에 조용하니 편안하게 쉴 수 있었네요, 덕분에 오사카 첫 여행이 정말 성공적이였어요 - ji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