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여행, 오사카 맛집, 오사카 한큐패스, 난바역, 오사카게스트하우스
약 2시간의 비행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사카! 일본 먹방여행과 쇼핑여행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여행지로 늘 인기 만점인 곳이에요.
혼자 해외여행하기 좋고, 처음 시도하는 해외여행으로도 제격인 오사카, 그리고 오사카 여행의 심장이라고도 볼 수 있는 난바와 도톤보리! 많은 관광객이 있고 돈키호테와 쇼핑거리, 맛집들이 밀집되어있어서 오사카 여행시 빼놓을 수 없는 방문 명소이기도해요 : D
그 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오사카 숙소 선정에 1순위를 두고있는 난바! 오늘은 오사카 난바근처에 위치하여 도톤보리와의 접근성까지 좋은, 처음 하는 오사카여행에도 걱정 없는 오사카 난바 근처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1 오사카 첫 여행의 시작
2 오사카 난바근처 게스트 하우스
- 후쿠 호스텔 나고미 / 도톤보리 도보 5분, 캡슐호텔느낌의 게스트하우스
- 오사카 하나 호스텔 / 신사이바시역 도보 5분, 다다미방이 있는 게스트하우스
- 도톰보리 베이스 / 난바역 도보 8분, 타코야키파티가 있는 게스트하우스
- 카오산 월드 남바 / 난바역 도보 5분, 바(BAR)가 있는 게스트하우스
3 혼자 먹어도 좋은 오사카 리얼 맛집
- 사키모토 & 잼 / 건강한 식빵을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 아지노야 / 미슐랭 원스타의 오코노미야키
- 츠텐가쿠 모츠나베 / 고소함이 일품인 일본식 곱창전골
오사카 공항에서 난바역까지
오사카 여행의 시작인 간사이 공항!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도심까지 들어가려면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되어요. 리무진버스나 전철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제일 빠르게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난바까지 가는 방법은 바로 라피트 열차를 이용하는 것이랍니다!
간사이공항역 2층에 티켓 교환소에서 원하는 탑승시간으로 표를 교환하면 어느 수단보다도 빠르게!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 D
오사카 여행경비는 보통 여행일정 1일=10만원 정도로 생각하면 좋아요! 요즘은 돈키호테나 큰 쇼핑몰에서 다 신용카드,체크카드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쇼핑 경비는 따로 카드로 이용해도 좋답니다.
오사카 여행시 많이 구매하시는 교통패스들은 먼저 구매하기보단 여행 일정을 짠후 일정에 맞는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권을 사는것이 좋답니다. 그만큼 오사카 교통패스권은 상당히 여러종류에요! 많이들 구매하시는 주유패스는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난바근처에 오래있고 교토에는 당일치기로 짧게 다녀오시는거라면 한큐패스로도 충분할거에요 : )
추천하는 이유!
닛폰바시역 바로 앞
도톤보리 도보 5분
친절한 스텝
닛폰바시 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완벽한 역세권을 자랑하는 이 곳! 닛폰바시역뿐만아니라 난바역도 가깝고, 도톤보리도 도보 5분거리라 오사카 여행을 알차게 즐기기 더없이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요 : D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용공간은 깔끔하면서 햇살이 잘 들어 포근한 느낌까지 받을 수 있는 공간! 원목과 다다미로 이뤄져있어 일본 고유의 느낌을 굉장히 잘 살려낸 라운지랍니다.
저렴한 가격에 친절한 서비스로 혼자 하는 오사카 여행에도 너무 좋은 게스트하우스에요!
2인실까지 준비된 룸
공용공간뿐아니라, 복도와 객실까지 일본 특유의 느낌을 가득 살려낸 후쿠 호스텔 나고미! 게스트하우스지만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캡슐호텔 형식의 룸도 다다미로 이뤄져있어 개별로 입실 후 침구를 펼쳐놓을 수 있어 한번더 이 게스트하우스의 청결도를 확인 할 수 있어 매우 좋아요 : )
혼성 도미토리룸과 여성전용이 따로 구분되어있어 여자 혼자하는 오사카 여행에도 안심하고 투숙할 수 있답니다!
나만의 공간에는 선반과 조명 콘센트가 알차게 설치되어있어 캐리어를 따로 밖에 두지 않아도 선반에 올려놓고 보관할 수 있어요.
넓은 공용공간
거실과 주방이 같이 있는 공용공간은 굉장히 넓고 많은 사람들이 모여 쉬기 좋아 이곳에서 투숙객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요! 깨끗한 다다미에 둘러 앉아 담소를 나누거나, 근처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사온 음식도 즐길 수 있어요 : D
별도의 조식은 없지만 냉장고와 싱크내는 모두 구비되어있어 간단히 음식을 해먹을 수 있고 냉장고에 음식을 보관해둘 수 있답니다!
닛폰바시역 6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고, 게스트하우스에서 쭈욱- 직진하며 5분정도 걸으면 도톤보리에 도착이에요 : D
“숙소 추천합니다~”
오사카 여행 여러번 다녀왔는데 도톤보리와 가깝게 숙소는 처음 지내보았습니다. 확실히 저녁에 숙소에 들어왔다가 다시 나가기도 아주 편리했고, 건물 1층에 편의점도 있어 잘 이용했습니다. 다만..도미 2층 침대를 사용했는데 오르고 내릴때 만큼은 확실히 불편했습니다 ㅠㅠ 후기를 보고 얼마나 불편할까 싶은 마음이 있긴 했는데 확실히 다른 곳들과 비교를 하면, 오르 내릴 때 불편했던거 같습니다. 그 외에는 전반적으로 아주 잘 머물다가 왔어요! 난바, 도톤보리쪽에 머물고 싶은 분들, 나는 호스텔 중에서도 깔끔해야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YOUNGHA
추천하는 이유!
신사이바시역 도보 5분
도톤보리 도보 10분
다양한 객실 타입
신사이바시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있어 신사이바시 아케이드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있는 오사카 하나 호스텔! 좋은 평점으로 배낭여행객들사이에서도 가성비 좋은 오사카 게스트하우스로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해요 : D
1층에는 사케집과 밀크티가게도 있어 숙소 바로 밑에서 간단하게 술을 즐기거나 카페에서 티타임을 즐기기에도 딱이랍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큰 곳이라 리셉션층은 2층, 3,7,8층 총 3개의 층을 객실로 사용하고 있는 게스트하우스에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일반 게스트하우스보다 더욱 더 다양한 룸 타입을 가지고있어 저렴한 가격의 오사카 숙소를 찾는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도 딱이에요!
다양한 타입의 룸
일반적인 게스트하우스다운 2층침대로 이뤄진 객실부터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묵기에도 좋은 넓은 다인실도 준비되어있고 전 객실 무료로 와이파이 사용도 가능하고, 일부 객실은 전용 욕실을 가지고있는 타입도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오사카 여행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객실이에요 : D
혼자 하는 오사카 여행이라 저렴하게 도미토리를 찾으시는 분들을위해 6베드 도미토리는 혼성과 여성전용 모두 보유하고있어요!
마치 작은 가정집 하나를 빌린 듯 한 다다미방들도 마련되어있어 좀더 넓고 프라이빗하게 즐기고싶으신 분들에게도 딱이에요.
넓은 공용시설 편리한 서비스
층수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오사카 하나 호스텔답게 공용공간또한 굉장히 넓고 일본 선술집이 생각나는 듯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있어요 : ) 일본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일본 편의점 음식을 데워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와 그릇까지 다 구비되어있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저렴한 가격에 자전거대여도하고있어서 도톤보리를 신나게 자전거로 누려볼수도 있어요 : D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도톤보리와 쇼핑 아케이드도 인근에 위치하고있어요 : )
“ Exceptional”
직원 청결 위치 삼단 콤보 다다다다 도톤보리랑 10분 거리 신사이바시역이랑 5분 거리 샴푸,바디 드라이기 무료 사용,수건은 크기별로 다른데 라지는 100엔 이였구요 주방이랑 거실 겸용 리빙룸있는데 다들 자유롭게 뭐 해먹거나 술 간단하게 먹기에 좋았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덥거나 춥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샤워랑 화장실도 밀리지 않고 세탁기도 돌릴수 있고 ... 하...담에오면 또 여기서 잘꺼에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 Youngju
추천하는 이유!
도톤보리 도보 5분
난바역 도보 8분
청결한 시설
난바역에서 가까이 위치하고있어 라피트 이용후 금방 숙소로 도착할 수 있는 위치적 큰 장점을 가지고있는 도톰보리 베이스 게스트하우스! 난바역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만큼 도톤보리와도 굉장히 가까워서 자유 여행객들에게 좋은 평점을 받고있는 게스트하우스에요 : D
글리코상,돈키호테,신사이바시 쇼핑아케이드 모든 곳이 가까이 위치하고있어 도보로 둘러볼 수 있고 밤 늦게까지 도톤보리를 구경후 금방 들어올 수 있답니다.
특히나 게스트하우스의 호스트분이 매우 친절하기로 유명해서 혼자 여행온 여행객들도 급한일이 있을때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프라이빗한 개인 침대
일반적인 2층침대 구조의 도미토리 객실은 침대가 너무 좁지 않아서 보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침구도 굉장히 깨끗하면서 포근해 잠도 잘 오고,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커텐도 완벽하게 설치되어있어 나만의 시간을 조용히 보낼 수 있답니다 : )
필수 조건인 개인 전등과 콘센트도 전부 구비되어있어 커텐을 치고 혼자 노트북하거나 독서도 하는데 무리없이 딱 좋아요!
침대가 널찍하다고해서 마냥 좁지만은 않은 객실이라 캐리어를 두고도 충분히 왔다갔다하기 편안한, 아늑함을 자랑하는 객실이에요 :D
옥상에 마련된 공용시설
도톰보리 베이스의 자랑거리라고 볼 수 있는 공용공간! 일반적으로 1층이나 리셉션에 마련되어있지않고, 건물 제일 윗층에 마련된 공용공간은 멋진 테라스까지 구비되어있는 여유로운 공간이에요. TV와 DVD까지 마련되어있고 넓은 테이블에서는 편의점 음식 먹방찍기 딱 좋답니다 : D
투숙객들과 호스트와 함께하는 타코야키파티도 진행하고있어 외국인 친구도 만나보고 타코야키까지 즐길 수 있어요!
난바역에서 도보 8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있는 게스트 하우스에요 : ) 도톤보리까지 직진해서 금방 갈 수 있어요.
“위치가 진짜 좋아요”
위치, 청결, 와이파이, 친절함 모두 좋았습니다 :) 3박 4일 혼자 여행하면서 편하게 머물렀네요! 숙소 근처 오뎅바에서도 술 한잔 하기 좋고 숙소 서람들과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 도톤보리 바로 근처에 있어서 5분 이내로 갈 수 있어요! 난카이 난바역도 근처라 공항에서 바로 라피트타고 오시면 걸어서 오실 수 있을 정도에요! 침대도 엄청 편안하고 매일 타쿠야 상이 매일 객실 청소 해주십니다! たくやさん、ほんまおおきに! - Min______
추천하는 이유!
난바역 도보 5분
1인 샤워부스
친절한 스텝
JR난바역에서는 도보 단 3분! 라피트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난카이 난바역도 도보 5분 정도 거리로 번화가에서도 멀지 않고 전철역을 이용하기 굉장히 좋아 오사카 여행시 이곳저곳 관광하기에 매우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난바 게스트하우스인 카오산 월드 남바입니다 : )
난바시티 쇼핑몰이 가까워 쇼핑하거나 몰 내 맛집을 이용하기에도 좋고, 도톤보리도 도보 10분정도 거리라 멀지 않아요.
각 층마다 흡연구역이 별도로 마련되어있어 흡연자도 멀리 나갈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어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답니다.
컬러풀한 객실
카오산 월드 남바는 젊은 여행객들 취향저격하는 알록달록한 컬러로 다른 게스트하우스보다 좀더 화려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함을 자랑해요. 저렴한 12베드 도미토리룸과 별도의 여성전용 도미토리도 보유하고있으니 여자 혼자 오사카여행에서도 걱정없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답니다 : D
트리플룸과 일본식 다다미로 이뤄진 패밀리룸도 다양하게 보유하고있어서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오사카여행에서도 가성비 좋게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개별 전등과 콘센트도 당연히 구비되어있으니 안락하게 여행을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답니다 : )
다양한 부대시설
오사카 여행에서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 딱 좋은 시설을 갖추고있는 카오산 월드 남바! 오후 7시 부터 운영하고있는 NAMBAR에서 저렴하게 일본여행의 필수인 생맥주를 즐기며 게스트하우스 투숙객과 담소도 나누고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날 수 있답니다 : D
넓은 공용공간외에도 별도의 레크레이션룸이 따로 있어 TV도 볼 수 있고 구비된 보드게임도 즐길 수 있어요!
난카이 난바역 도보 5분! JR난바, 오사카 난바역도 가까이 위치하고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어요 : )
“최고”
가격에 비해 모든게 훌륭했다. 한국어가 가능한 스텝들도 많고, 샤워실 또한 깔끔하고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었다. 다만 수건이나 슬리퍼가 없다는게 단점. 수건은 돈을 지불하면 렌트가 가능함. 도미토리룸 자체는 아늑하고 자는 것도 불편함은 없었다. 캐리어를 두는 곳은 있으나, 보관용일뿐. 열쇠나 잠금 기능은 따로 없다. 샴푸 바디샤워 핸드워시 드라이기는 있고 나머지는 없으니 참고바람. - JIYOUNG
먹방의 성지인 오사카에서 좀더 부드럽고 부담되지 않는 깔끔한 한끼를 찾고있다면?! 브런치 먹는 느낌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식빵으로 오사카 여행의 하루를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 D
외관부터 인스타감성 제대로 느껴지는 이 곳은 포실포실 부드러운 식빵을 즐길 수 있는 요즘 대세 베이커리 & 카페랍니다!
내추럴 식빵과 밀크 버터식빵 두가지 종류에서 선택 가능하고, 이곳에 또다른 별미인 잼 3가지와 홋카이도산 버터를 추가해서 즐길 수 있어요.
카페 앞에 별도의 베이커리에서도 줄 서서 식빵을 구매할 정도로 굉장히 인기만점인, 또 그 만큼 신선하고 맛있는 식빵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랍니다 : D
난카이 난바역에서 제일 가까이 위치하고있는 사키모토 & 잼! 난카이선을 타고 다른곳으로 이동하기 전에 간단히 아침으로 즐기기에도 딱 좋아요 : )
일본 현지인들에게 더욱 유명한 진정한 오사카 현지인 맛집! 에디터도 오사카 갈때마다 꼭 들려서 먹는 곳으로,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오코노미야키와 야키소바를 경험할 수 있는 맛집 중에 맛집이에요 : D
언제가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고, 줄서서 먹어도 행복할 만큼 최고의 맛을 자랑한답니다!
생각보다 넓은 외부와 친절한 직원들로 어느 메뉴를 먹어도 실패는 없을 정도! 미슐랭 원스타의 맛집답게 맛 하나는 정말 보장하는 곳이랍니다.
직접 오코노미야키를 할 수 있다면 직접 요리할 수 있고, 해본적이 없다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맛있는 오코노미야키를 만들어주실거에요!
도톤보리 번화가에 위치하고있어서 글리코상이 있는 다리에서 도보 2분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어요 : )
모츠나베하면 후쿠오카가 먼저떠오르지만, 오사카에도 후쿠오카 못지않은 모츠나베 맛집이 있다는 사실! 이곳도 에디터가 2번 이상 방문하였던 오사카 현지인 맛집이에요 : )
저녁시간때가 겹치면 웨이팅이 있지만 그만큼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모츠나베집! 일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생맥주와 즐기기 딱이랍니다.
한국과는 다르게 고소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맑은 곱창전골! 양도 생각보다 많고 부가메뉴로 파는 가라아게도 굉장히 맛있어서 같이 시켜도 후회없을 선택이에요 : )
마무리로 죽을 먹는것도 좋지만, 면을 추가해서 시원한 모츠나베 국물과 함께 즐기는걸 더욱더 추천하고싶습니다!
도톤보리와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있고,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난바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어서 찾기 쉬어요 : D
사진 출처 - 아고다,sakimoto bak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