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태국풀빌라,코사무이여행,태국여행
신혼여행지로 빠질 수 없는 태국! 높은 건물들 사이에서 살다가 자연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태국에서 머물다 보면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요. 쾌적한 숙소에 머무르고 산책할 겸 거리로 나갈 때마다 보이는 길거리 음식과 야시장으로 눈까지 즐거운 나라예요푸켓, 카오락, 코사무이 태국의 풀빌라 리조트 소개드릴게요 :)
반얀트리 푸켓
반얀트리 푸켓은 풀빌라예요. 전망이나 방 수에 따라 객실이 구분되어 있어요. 객실마다 있는 수영장은 넓으면서 온도가 적당하다고 알려져 있죠. 깊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어요. 또한 풀빌라가 넓은 부지에 있어서 버기를 타고 객실로 이동해야 해요. 버기 타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지만, 독채여서 사람들 시선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반얀트리 푸켓은 요청하면 공항까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해요. 다른 숙소는 대부분 먼 곳에 있는데 반얀트리는 공항에서 약 10분 걸려요. 가까워서 비행기에서 내린 뒤 좀 더 빠르게 휴식을 취할 수 있죠.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서 의사소통에 무리가 없으며, 메뉴나 설명도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시설 이용에도 어려움이 없어요.
독채여서 이 객실이 집인 것처럼 기분이 좋아져요. 한동안 쌓였던 피곤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넓어서 더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고요. 시설도 좋지만, 커플 세면대, 개별 샤워부스, 샤워 가운, 금고까지 잘 갖추고 있고 몇 가지 주류를 제외하고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환영의 꽃팔찌도 예쁘고, 웰컴 주스는 맛있어서 여행 온 것을 실감할 수 있어요.
반얀트리 푸켓은 샤프론 식당, 바, 일식 레스토랑, 스파와 골프 등 서비스가 있어요. 특히 샤프론 레스토랑은 꼭 가보셔야 해요.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서인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야외 테이블이나 실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분위기로는 야외 테이블이 좋아요. 수영장과 불빛들로 너무 황홀한 하루가 된 것 같아요. 여기서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샤프론은 드레스코드가 있어요. 남자분의 경우 반바지와 슬리퍼 착용은 안 돼요. 만약 긴바지가 없으면 레스토랑에서 천을 주신다고 해요. 여자분들은 과감한 옷이 아니면 식당 이용에 무리 없어요.
워낙 넓어서 버기 외에도 셔틀보트로 라구나 단지 내에서 이동이 가능해요. 이것도 무료! 갤러리 기념품샵, 스팀룸, 야외 수영장, 스파 등도 있어요. 특히 가장 좋았던 건 저녁 6시 30분부터 로비에서 일몰 의식을 보는 거였어요. 이렇게만 해도 호캉스처럼 반얀트리 푸켓 내부에서도 꽁냥꽁냥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위치
Banyan Tree Phuket
33 33/27 ถนน ศรีสุนทร Cherngtalay Amphoe Thalang, Chang Wat Phuket 83110 태국
1. 공항에서 가까워요.
2. 객실에 넓고 깨끗하며 객실마다 수영장이 있어요.
3. 저녁에 일몰 의식이 있어요.
카사 데 라 플로라
카사 데 라 플로라는 발음에 따라 달리 불리는데 영어로 [Casa de La Flora Hotel] 이렇게 쓰여요. 이번에 소개할 카사데라 플로라는 여행전문지 conde nast traveller 가 발표한 2012년 hot list에서 최고 신규 호텔에 뽑힐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 호텔이에요. 건물도 태국에서 건축과 인테리어로 유명하신 분이 만들었다고 하니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건물 자체도 예쁘지만, 호텔 앞에는 바다가 있고, 뒤에는 열대우림이 있는 자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풀빌라예요. 객실에서도 바다가 보이고, 선베드에 앉아서도 선셋이랑 오션뷰를 볼 수 있어서 SNS에서도 많이 공유되고 있죠.
카사 데 라 플로라는 근처 휴양지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호텔 안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특히 침대에 누웠을 때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침대도 푹신한답니다. 특히 피곤하시더라도 조식은 꼭 드시길 추천해요. 카사 데 라 플로라는 건물뿐만 아니라 조식이 맛있다고 소문나 있어요. 웬만한 레스토랑 못지않은 조식을 마음껏 드실 수 있답니다.
사우나, 전용 비치, 피트니스, 골프, 24시간 룸서비스, 자전거 무료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아름다운 건물에 아름다운 선셋이면 쌓인 피로도 금방 풀릴 것 같지 않나요?
위치
Casa de La Flora
67/213 Khuk Khak Khao Lak, Takua Pa District, Phang-nga 82220 태국
1. 객실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요.
2. 조식이 정말 맛있어요.
3. 아름다운 풀빌라에서 아름다운 선셋을 볼 수 있어요.
아마타라 푸라 풀빌라
보기만 해도 태국 전통미가 느껴지지 않나요? 아마타라 푸라 풀 빌라스는 치앙마이 고대 궁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 태국 북쪽과 동쪽 건축 양식이 조화를 이루어 화려하고도 예뻐요. 객실과 내부 인테리어 역시 상류층 생활양식을 따르고 있다고 하니, 태국 전통을 느껴보고 싶다면 아마타라 푸라 풀 빌라스를 추천해요.
아마타라 푸라 풀 빌라스는 에메랄드 섬이라 불리는 코사무이에 있어요. 호텔에선 태국의 전통성을 느낄 수 있고, 백사장을 바라보고 있는 풀빌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호텔이에요.
수영장이 있는 건 다른 호텔과 같지만, 아마타라 푸라 풀 빌라스의 특징은 인덕션, 발코니, 냉장고, 세탁기까지 있어서 오래 머무르기에도 좋다는 점이에요. 침대도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시설 때문일까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이래서 유럽인들에게도 꾸준히 인기가 있나 봐요.
아마타라 푸라 풀 빌라스에는 정원과 수영장도 있지만, 요리 교실과 요가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있어요. 요가하면서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하고, 푹신한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고, 해변에서 선셋까지 보면 완벽한 신혼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특히 태국 무용을 감상할 수 있는 디너쇼까지 있다고 하니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
아마타라 푸라 풀 빌라
เกาะ 128/1 Had Lamai Rd, Tambon Maret, Amphoe Ko Samui, Chang Wat Surat Thani 84310 태국
1. 요가, 요리 교실, 디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2. 객실에 냉장고, 인덕션 등이 있어요.
3. 태국 전통 건물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Photograph by @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