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국가정원, 숙소추천
순천만 하면 보통 갈대만을 떠올리시는데요.
갈대 축제 말고도 순천만에는 우리나라의 제 1호 국가 정원인 순천만 국가정원이 있어요!
그리고 그곳에서 매년 봄 다양한 꽃을 만나볼 수 있는 꽃의 축제가 열리고 있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의 이용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얼마남지 않았으니
이번 주말, 다녀오시는거 어떠세요?
베네치아 호텔
순천만의 1등급 호텔로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꽃 축제로 순천만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숙소, 베네치아 호텔 :)
아파트같이 깔끔한 외관의 호텔은 가족단위, 커플 여행객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따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은 짐을 들고 나르기에 문제없는 넓은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침대 옆의 낮은 창으로 순천만 전경을 훤히 내다볼 수 있어 더욱 탁 트인 느낌을 주는 객실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뷔페 형식의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있는 베네치아 호텔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국가정원에서 가까운 거리
깔끔한 인테리어
무료 조식 제공
황토 한옥 샘터 펜션
한국의 전통을 살리고 현대적인 편리함과 깔끔함도 갖춘 숙소로 기와지붕의 아름다운 한옥 펜션입니다.
펜션 건물 앞으로 잘 가꾸어진 조그마한 정원의 매력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숙소입니다!
단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통합 객실과 일반 객실로 나뉘어 있으며, 깔끔한 편백나무 향이 솔솔 풍기는 인테리어로 편안함을 주는 정겨운 시골집 같은 숙소입니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추천드리는 숙소예요.
호텔 같은 침대는 없지만 푹신하고 따듯한 이불이 여행의 피로를 노곤하게 풀어줍니다.
또한, 전 객실 모두 취사가 가능하며 공동 취사 객실과 개별 취사 객실로 나뉘어 있어 더욱 깔끔해요.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갈대밭에서 가까운 위치
깔끔한 한옥집
전통을 느끼기 좋은 숙소
S호텔
건물 밖으로 연결된 넓은 테라스와 따가운 햇빛과 빗방울을 막아주는 파라솔까지!
테라스에서 미세먼지 없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하늘을 즐기면 좋아요.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도보로 15분 정도의 거리에 있어
물빛 축제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의 객실과 따듯하고 포근한 호텔 침구류가 여행의 피로를 풀어줘요!
따로 옷을 걸 수 있는 미니 행거가 준비되어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는,
볼거리 많은 아름다운 축제가 함께하는 여행인 만큼 옷은 깔끔해야 하니까요
열심히 먹고, 열심히 놀다 보면 몸이 좀 찌뿌둥하기도 하고 매일 운동을 하시던 분들은 여행 왔다고 안 하기엔 찝찝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에스호텔은 깔끔하고 제대로 갖춘 피트니스 시설이 있어서 더욱 사랑받고 있어요.
또한 편의점과 카페 등의 각종 편의 시설들이 호텔의 편리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줍니다:)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가까운 거리
넓고 깔끔한 객실
무료 피트니스 서비스 외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한국관광공사 @순천축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