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제주도여행,제주도호텔,백종원호텔,가족여행
오늘은 우리나라의 원 앤 온리 휴양지, 제주도 호텔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백종원 셰프가 만든 제주 더 본 호텔에서 편안한 제주 여행을 완성해 보세요.
호텔 더 본 제주
퀸 사이즈 침대가 두 개 제공되는 디럭스 패밀리룸입니다. 100% 오리털 침구와 100% 면 소재 린넨으로 편안한 잠자리를 가져보세요.
모든 기본 세안 도구가 갖추어져 있으며, 욕조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자연주의 브랜드 HERBOLOGY의 바스 세트로 여행으로 쌓인 피로도 풀어보세요.
제주도 더 본 호텔의 조식 식당의 이름은 탐모라. 오전 7시에서 10시까지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백종원 셰프의 손길이 담긴 식단이니 만큼,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더 본 호텔은 피트니스, 코인 세탁소, 편의점까지 들어서 있습니다. 조금 긴 제주도 여행이 되더라도,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겠죠?
지어진지 채 3년이 되지 않은 더 본 호텔은 깔끔함과 세련됨을 자랑합니다. 넓은 부지에 지어진 만큼, 뷰를 가리는 건물이 없답니다.
호텔 더 본 제주 이용 꿀팁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이나, 조금 더 특별한 룸에 머물고 싶다면 온돌룸에 머물러도 좋겠고요. 럭셔리한 경험은 프레지던셜 스위트에서 할 수 있겠습니다. 프레지던셜 스위트는 침실이 2개, 거실, 욕실 1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체크인,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 오후 3시입니다. 체크인이나 체크아웃 시간이 맞지 않더라도 짐을 하루 종일 맡아주는 서비스가 있으니 걱정 마세요.
주로 제주도 여행자들이 이용하는 렌터카로 이동 시,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대중교통을 이동 시, 600번 버스를 이용해주세요!
최대 6인이 머물 수 있는 온돌 스위트는, 룸은 1개인 점 참고해주세요.
두 말하면 입 아픈 성산일충봉이죠? 제주도 여행을 가서 놓칠 수 없는 스팟입니다. 가파르지 않은 길로 천천히 친구나 가족과 함께 걸어보세요.
백종원의 호텔인 만큼, 다이닝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호텔 더 본은 본가 프리미엄, 도두반점, 탐모라, 본앤베이커리 등 다양하고 고퀄리티의 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백종원의 음식
2. 세련된 인테리어
3. 가족 맞춤 호텔
Photograph by @호텔 제주 더 본 공식 홈페이지 @unsplas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