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27. 2019

몸과 마음을 녹이다 국내 온천 여행

전국 온천 숙소, 겨울 스파 여행, 스파 리조트, 커플 온천, 온수풀

minjae_ej

올해는 어느 때 보다 조금 일찍 추위가 찾아온 것 같다. 이럴 땐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그냥 따끈한 물에 들어가서 몸 녹이고 싶다.' 다가오는 주말은 온수풀에서 푹 쉬며, 기력을 회복하는 것은 어떨까?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힐링할 수 있는 전국 온천 숙소 best 5를  알아보자!


국내 온천 숙소 BEST 5




1. 제주 산방산 온천

제주도의 대표 온천 숙소, 산방산 탄산 온천


한라산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노천탕


  제주도를 대표하는 온천, 산방산 탄산 온천은 말 그대로 "탄산수"로 운영된다. 방송인 김나영 등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가는 온천 숙소로도 이미 유명하다. 이곳에서는 온천을 하며 한라산 뷰까지 만끽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닐까? 겨울 맞이,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즐겨보기를 추천하는 온천이다.  


산방산 탄산 온천 최저가 예약하기




2. 광주 스파라스파

광주 스파라스파 전경과 실제 후기 사진


스파라스파 실내  스파존

  스파라스파는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 있는 온천이다. 이 곳에서는 다른 온천과는 달리 '아무것도 안하기' 등 재미있고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 안에 있는 스파다 보니, 겨울엔 스키를 즐긴 후 지친 몸을 힐링하기에도 좋다. 또한,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스파도 있어 아이를 동반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온천이다.


광주 곤지암 리조트 스파라스파 최저가 예약하기




3. 충주 수안보 온천랜드

가족탕, 온천 사우나,  호텔 등 온천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는 수안보 온천 랜드


수안보 온천탕

  수안보 온천랜드는 맥반석으로 만들어진 탕에 피부에 좋은 미네랄이 녹아 있있어, 일명 "보양 온천탕"이라고도 불린다. 대한민국 최초로 자연적으로 솟아 오른 천연 온천수라는 나름의 스토리도 가진 온천 맛집이다. 복층 타입의 가족실, 친구들과 함게 이용할 수 있는 일반실 등 다양한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4. 제천 리솜 포레스트 해브나인 스파

대자연에 둘러 싸인 프리이빗 산장 속 즐길 수 있는 스파, 리솜 포레스트 해브 나인


리솜 포레스트 밸리 스파 존

  제천에 위치한 리솜포레스트 해븐 나인 스파! 로멘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커플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많은 온천이다. 실내스파는 물론, 야외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따뜻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밸리스파 존도 있다.  

  크게 힐링 스파와 뷰티 스파로 나뉜다. 힐링 스파에서는 실내, 실외에서 원하는 스파 존에서 몸을 녹일 수 있다. 뷰티 스파는 '달팡(Darphin)' 의 모둔 제품을 사용하는 일명 '달팡 시그니처 스파' !  

예약제로 운영하는 인생샷 스파이니 어서 서둘러 예약하자.


리솜 포레스트 최저가 예약하기





5. 담양 리조트 온천

담양 리조트안에 위치한 담양 온천


담양 리조트 대온탕

  메타세콰이어길, 소쇄원 등 고즈넉하고 여유로운 여행지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담양! 담양 리조트에는 무려 12가지의 온천탕이 있다. 야외에서 경치를 즐기면서 몸을 녹일 수 있는 노천탕부터, 1석 2조로 마사지까지 즐길 수 있는 맛사지탕, 넓고 호화로운 대온탕 등 취향에 따라 골라서 즐길 수 있다. 물론,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존도 있어 커플, 가족 여행에도 제격이다!




Photograph by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공식 홈페이지 @수안보 온천랜드 공식 홈페이지 @담양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nohohon_ @macherejoanne_eh @woongeeeda @autumness_s @eundaaan @minjae_ej

매거진의 이전글 눈 내리는 어느 날 떠나면 좋은 강원도 산장 감성 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