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스키장개장일,국내스키장추천,휘닉스파크숙소,비발디파크펜션,홍천스키장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고 이번 겨울은 또 얼마나 추울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서고 있다. 이 겨울을 더 즐기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스키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으로 떠나보자. 춥다고 마냥 움츠려있을 수만은 없지 않은가? 그런 의미에서 국내 대표 썰매 & 스키장, 그리고 인근 추천 숙소를 소개하려 한다. 특히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더욱 좋을 것이니 가족 여행을 준비한다면 주목해보자.
평창 휘닉스파크
평창의 휘닉스파크는 휴양 레저 시절을 갖춘 종합 리조트로 총 21면의 슬로프와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평창 올림픽 공식 경기장이기도 하다. 아이들 스키 강습은 현장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스노우파크 눈썰매장은 매일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된다.
평창 휘닉스파크 근처 숙소 추천
주니어 스위트 원 베드룸은 최고층에 위치하여 평창의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넓은 거실과 침실로 구분되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어메니티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는 구비되어 있지만 칫솔과 치약은 없으니 따로 준비하도록 하자. 더불어 로비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는 06:00 ~ 02:00까지 이용 가능하다.
평창 휘닉스파크 바로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평일 기준 5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객실 분위기로 가성비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홍천 비발디파크
서울에서 가까운 편에 속하기에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은 홍천 '비발디파크' 10개의 슬로프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이들 또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노위 랜드 눈썰매장은 11월 29일부터 개장하니 참고하자.
홍천 비발디파크 근처 숙소 추천
노일강 펜션은 객실 내 진공관 앰프와 스피커가 배치돼 훌륭한 음질로 음악 감상할 수 있다. 전용 바비큐장은 객실에 연결되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펜션 1층에는 전용 미디어룸이 마련되어 있는데 펜션 앞 노일강의 겨울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노일강 앞에 위치하여 잔잔한 풍경과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세련된 객실 인테리어 또한 완벽한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객실 내 진공관 앰프와 스피커로 훌륭한 음질의 음악 감상이 가능한 점, 객실에서 연결된 개별 바비큐장 등 세심함 또한 돋보인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
국내 최장거리 슬로프를 자랑하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스키장'. 실크로드 슬로프는 해발 1520m의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시작되며 탁 트인 풍경을 즐기며 짜릿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근처 숙소 추천
무주 덕유산 리조트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하절기에만 즐길 수 있는 수영장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무주 더시즌 펜션은 총 11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11월 객실은 원룸형으로 이루어져 있고 테라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개별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가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에도 추천한다.
최신식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객실과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10분 거리라는 위치적 메리트! 객실 내 개별 테라스에서는 계곡을 볼 수 있으니 자연 속에서 호캉스를 제대로 즐겨보자.
Photograph by @아고다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등록사진 @더화이트호텔/평창 휘닉스파크/무주 덕유산리조트 스키장 홈페이지 @에디터 소장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