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혼자국내여행,뚜벅이여행,겨울국내여행지추천,나홀로여행지,완도가볼만한곳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끼는 요즘. 새해가 다가오면서 작년에 작성했던 버킷리스트는 다 채웠는지, 내년에는 어떠한 버킷리스트로 채워갈지 생각이 많아진다. 생각을 정리하고 계획을 세우고 싶다면 나홀로 여행을 떠나서 오롯이 나에게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
홀로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 추천
자연휴양림, 수목원, 박물관 그리고 많은 해수욕장이 위치하고 있어 고요하지만 할 거리가 가득한 섬 안면도. 그중에서도 꽃지해수욕장은 많은 사진가들이 선호하는 노을 스팟이다. 저물어가는 해를 보며 올해를 추억하고 새해를 계획해보자.
아름다운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단양의 8가지 명승지. 하선암, 중선암, 상선암, 사인암, 구담봉, 옥순봉, 도담삼봉 그리고 석문.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차분히 생각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청산도는 완도에서 약 50분 배를 타고 갈 수 있다. 혼자 여행하며 조용히 사색하기에 이만한 데가 없다. 서편제의 촬영지로도 유명하고, 천천히 걸어볼 수 있는 산책로가 형성되어 있으니 다양한 코스를 걸어보며 혼자만의 시간을 충분히 즐겨보자
여행지 근처 숙소 추천
꽃지해수욕장까지 도보 25분 정도 소요되며, 안면도 항구, 삼봉 해변, 쥬라기 박물관, 몽산포 해변 등 주요 관광지는 자가용 이용 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다. 더블 룸, 트윈 룸, 트리플 룸, 스위트 룸을 보유하고 있어서 인원수에 따라서 자유롭게 예약이 가능하다.
무료 세면용품이 구비되어 있고, 가운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바비큐 시설은 미리 요청하면 이용할 수 있고 호텔 내부에 카페 및 레스토랑 이용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치
단양 어스 온 어스는 게스트하우스로 단양 공원과 시장까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위치에 있어서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 거실 공간에서는 여행객들과 함께 여행 정보를 공유하고, 게스트하우스지만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객실과 독립적인 공간이 있어서 조용히 생각을 정리하기에 좋다.
전기 매트 등 여행자들을 위한 시설들을 게스트하우스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곳의 테라스는 투숙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공간! 담요를 두르고 따뜻한 코코아와 함께 단양의 풍경을 바라보면 그보다 좋은 것이 있을까?
위치
합리적인 가격에 프라이빗한 공간을 쓸 수 있는 완도 수목원 펜션. 무료로 자전거를 대여해줘서 펜션 주변을 여행하기도 제격이다. 정원이 조성된 마당에서 완도의 풍경을 천천히 살펴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카라반 하우스와 실내 객실 공간을 갖추고 있어서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2베드룸도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기도 좋다.
테라스에서는 아름다운 강이 보이는 풍경을 마음껏 느껴볼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 커피 한 잔과 새해 계획을 세울 종이를 갖고 앉아보면 어떨까?
위치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