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10. 2019

역사의 도시에서의 호캉스, 아이와 경주여행

경주가족여행, 경주호텔, 경주호캉스, 경주자유여행, 올라운드여행

벽 없는 박물관인 경주는 아이와 함께하면 더욱 좋은 국내 여행지이다. 빈틈없이 경주를 즐기고 싶다면, 아이 맞춤형 조식과 키즈카페 등을 완벽히 갖춘 숙소, 힐튼 경주를 놓치지 말길.





경주 호텔 추천




힐튼 경주

힐튼 경주의 로비와 부대시설

동서양의 만남을 모티브로 한 힐튼 경주는 웅장한 외관부터 화려함이 느껴진다. 내부는 자연 채광과 대리석 등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부대시설도 제대로 갖춰져 있는데, 실내 풀부터 성인풀, 어린이 풀, 유아 풀, 그리고 자쿠지와 카바나 등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다. 안전요원이 있어 더욱 안심.


디럭스 패밀리룸

디럭스 패밀리룸은 가족 친화형 객실로 인기가 높다. 산 전망에 킹베드와 싱글베드를 각 1개씩 갖추고 있다. 발코니와 소파, 욕조까지 있는 넉넉한 크기의 객실로,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도 불편함 제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객실이다.








힐튼 경주 호텔의 화장실

어메니티는 크랩트리 앤 에블린 제품으로 채워준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샤워캡, 빗, 수건, 면봉까지 야무지게 챙겨주니 걱정이 없다. 단, 치약과 칫솔은 없어서 따로 준비해가야 한다.










유럽식, 한식 메뉴를 제공하는 힐튼 경주의 뷔페

유럽식과 한식 메뉴가 뷔페로 제공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셰프가 직접 오믈렛과 와플을 만들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과 키즈 코너가 눈에 띄는데, 한 입 크기로 만들어진 김밥과 샌드위치, 계란말이 등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




힐튼 경주 실시간 예약하기








힐튼 경주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객실은 디럭스, 에스페로 이그젝큐티브 스위트, 로얄 이그젝큐티브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온돌 타입으로 나뉜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라면 개별 정원이 있어 자연경관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온돌 객실을 추천한다.


힐튼 경주 객실 디럭스 패밀리룸 거실

아기 침대와 아기 욕조, 디딤대, 가습기, 젖병 소독기, 그리고 유모차 등을 빌릴 수 있다. 성수기에는 조기 소진으로 당일 대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예약 시 요청을 미리 하는게 좋다.








프론트 데스크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신속한 체크인을 위해 오후 1시 30분부터 대기 번호표를 발급하고 있다. 체크인이 시작되면 프론트 데스크로 오라는 안내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보내줘서 편하다.









힐튼 경주 호텔 외관

경주 시내와는 7km가량 떨어져 있다. 경주역이나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이용한다면 택시로 15분 정도 소요되며 요금은 만 오천 원에서 이만 원 정도. 시내버스도 물론 이용 가능하다. 버스는 약 20분~25분 정도 걸린다.











힐튼 경주 놀이시설 추천



안녕, 경주야

안녕 경주야는 첨성대와 분황사, 다보탑, 황룡사, 천마총 등 경주의 유적지를 모티브로 한 키즈 카페페이다. 2시간 기준 이용요금은 어린이 3만 원, 어른 1만 원인데, 호텔 단지 내에 있어서 투숙객은 50% 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우양 미술관
마찬가지로 호텔 단지 내 위치한 현대 미술관이다. 회화와 조각, 설치미술, 비디오 아트, 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폭넓게 관람할 수 있다. 경주하면 신라 유적지만 생각하지만, 현대미술을 포함해 볼거리와 놀거리가 의외로 많은 여행지이니, 아이와의 여행으로 경주를 추천한다. 









경주,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힐튼 경주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한복판에서 미술 전시회 + 호캉스를 한 번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