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사우스팜리조트,보홀리조트,보홀숙소추천,필리핀비치리조트,필리핀가족여행
한 해 동안 고생한 나, 또 새해에 고생할 나를 위한 선물. 몸과 마음이 편한 최고의 선물을 꼽자면 단연코 호캉스! 어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보홀 숙소 추천
침대는 킹사이즈와 트윈 베드 중에 선택하실 수 있고 전용 테라스도 있다. 어메니티는 자체 브랜드와 FACE Stockholm 제품으로 제공되며. 샴푸, 샤워젤, 컨디셔너, 바디로션, 칫솔, 치약, 샤워캡 등이 비치돼 있다. 특히 좋았던 건 객실 슬리퍼가 조리 타입이라서 바닷가 산책할 때 가볍게 신고 나갈 수 있다. 조식은 오셔니카 레스토랑에서 준비해주는데 종류가 많지는 않아도 기본에 충실한 뷔페식으로 즉석 오믈렛 코너도 마련돼 있다. 콘도그와 에끌레어, 망고 등 디저트와 과일 코너가 특히 인기가 좋다.
아침에 일어나 눈을 뜨면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 그대로 걸어서 나가실 수도 있다. 이 모든 게 가능한 객실이 바로 디럭스 비치 프런트이다. 리조트에는 메인 풀과 사이드 풀이 1개씩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 바다와 맞닿은 풀은 처음이다. 게다가 프라이빗 비치! 밤 10시까지 운영되니, 밤 수영 즐기기에도 딱이다. 바다와 야자수 숲에 둘러싸인 리조트에는 힐링 스폿이 가득하다. 로비에서 객실로 가는 야자수 길 이름은 ‘A stress free zone’! 게다가 해변에는 일반 선 베드는 물론, 해먹과 빈백이 곳곳에 놓여 있어 쉬기에 안성맞춤이다.
위치
사우스 팜 리조트(South Palms Resort)
필리핀 Bohol, Panglao
리조트는 총 9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디럭스룸부터 프리미엄 비치 프런트, 비치 빌라, 사우스 팜 빌라, 팡라오 빌라 등이 있다. 객실 전망은 정원과 수영장, 바다 중에 선택하실 수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얼리 체크인은 불가능) 레이트 체크아웃 시 시간당 2,000페소를 부과하고 있다. 리조트와 알로나 비치 간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각 오후 3시와 5시에 출발한다. 공항 이동 교통편도 제공하고 있는데, 서비스 요금은 800페소이고 시간은 45분 정도 소요된다. 수영장 이외에도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굉장히 많다. 그중 스파를 강력 추천한다. 백사장 한가운데서 바다를 바라보며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다. 아로마, 타이, 스웨덴 마사지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빗 비치로 나가면 1인용 카누와 패들 보트가 비치돼 있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대여 가능하고 구명조끼 착용 후 본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리조트 안전 요원이 바다까지 이동을 도와주고 사진까지 찍어준다.
하얀 모래사장과 바위 절벽이 어우러진 알로나 비치는 필리핀 보홀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다.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분이 많은데, 특별한 장비 없이도 화려한 산호와 물고기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보홀 벌꿀 농장에서는 직접 꿀을 채취하고 섬유를 짜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하지만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즐기는 유기농 뷔페를 더 추천한다. 설탕을 쓰지 않고 벌꿀을 사용해 만든 음식으로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
Photograph by @아고다 @사우스 팜 리조트 팡라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