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부티크호텔,런던가볼만한곳,런던자유여행,런던호텔추천,런던애프터눈티맛집
겨울의 런던은 날씨는 비록 춥지만 크리스마스 열기로 아주 뜨겁다. 크리스마스의 열기만큼 뜨거운 런던의 핫 플레이스. SNS 좋아요를 부르는 사진을 맘껏 건질 수 있다! 더불어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부티크 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런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주목해보자!
런던 핫 플레이스 추천
콘뒷 스트리트에 위치한 프랑스식 레스토랑으로 음식과 음악 그리고 그림까지 어우러진 종합예술공간. 총 다섯가지 컨셉의 방으로 나뉘어 있다. 그 중에서도 간단한 식사와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the gallery 공간이 이곳의 트레이드 마크이다. 이곳은 방문 전 꼭 예약을 해야하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9 Conduit St, Mayfair, London W1S 2XG 영국
주중 7:00am-2:00am / 토 8:00am-2:00am / 일 8:00am-12:30am
브릭레인마켓 근처에 위치한 시리얼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카페인데 전세계 120가지 이상의 시리얼과 다양한 우유와 각종 토핑을 조합해서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다. 먹는 재미가 있는만큼 알록달록 시리얼 비주얼이 절로 사진을 찍게하는 sns 핫플레이스! 시리얼만큼 내부 인테리어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어서 브릭레인마켓에 가신다면 꼭 추천하고싶다!
139 Brick Ln, London E1 6SB 영국
매일 8:00am-20:00pm
런던 부티크 호텔 추천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를 사용한 감각적인 르망로커의 객실, 2016년 오픈한 신축 호텔이다. 전 객실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고 심지어 세탁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물가가 비싼 런던에서 여행 경비 아끼기에 제격이다.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 클렌져 등 기본 세면 용품이 제공되고 하우스 키핑 서비스는 3일에 한번씩 진행되는데 그 전에 추가 수건이 필요하다면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하시면 된다. 조식은 요금 내 불포함이기 때문에 조식을 원하실 경우 레스토랑에서 별도로 주문해야한다. 객실 내 취사시설도 있고, 호텔 바로 옆 테스코 등 마트가 있어서 식재료를 구매하여 객실에서 드시는 걸 추천!
객실과 로비는 역시 파스텔톤 인테리어가 감각적이다. 체크인은 16:00 이후, 체크아웃은 11:00 이전에 가능하다. 그리고 로비 한 쪽에는 카페가 있어서 하루를 시작을 향긋한 커피와 함께 할 수 있다. Aldgate East 역에서 도보 1분에 위치해 킹스크로스 기차역이나 주변 관광지 이동에 편리하고 시리얼킬러카페 도보 15분, 브릭레인마켓 도보 11분 거리이다.
위치
Leman Locke, Aldgate
15 Leman St, Whitechapel, London E1 8EN 영국
혹스턴은 파리, 암스테르담 유럽 내에서 부티크 호텔로 유명하다. 룸사이즈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나무 바닥과, 창가에 놓여져 있는 가죽 소파 푹신하고 깔끔한 침대까지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아늑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에 매료된다. 욕실에는 욕조는 없지만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다. 샴푸, 바디워시, 비누 등 기본 어메니티가 갖춰쳐 있고, 샤워가운도 있다. 체크인은 14:00 이후, 체크아웃은 12:00 이전까지인데 다른 호텔들 비해 체크인 시간은 빠르고 체크아웃 시간은 여유롭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 도 가능하니 필요 시 프런트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런던에서 가장 핫한 지역인 쇼디치에 위치해 주변에 맛집이 많아요!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인 플랫 아이언도 가깝고 브런치 카페인 attendant shoreditch는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아침에 그래놀라가 들어간 요거트, 과일, 주스 등 간단한 조식 배달서비스도 감동적이다.
위치
The Hoxton, Shoreditch
81 Great Eastern St, Hackney, London EC2A 3HU 영국
로즈우드의 모든 객실은 넓고 세련됐다. 흰색 침구는 푹신하고 조명은 아늑하다. 흰색 큰 창문을 통해 바깥 풍경과 햇살을 맘껏 누릴 수 있고, 창가에 테이블이 있어서 여행을 마치고 와인 한 잔 하기 딱 좋다. 욕실에는 전신 욕조가 구비돼 있고 세면대도 두 개나 있어서 두 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 욕실 내 어메니티로 고급 샴푸, 바디워시, 비누 등 세면용품이 있고 욕실 슬리퍼도 준비돼 있다.
레스토랑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다. 조식 불포함 객실을 예약할 경우 1인 26 파운드로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다. 그래서 조식을 꼭 먹고 싶으신 분들은 조식이 포함된 객실로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로비 곳곳에 생화 장식이 있고 샹들리에 조명까지 웅장하고 고급스럽다. 체크인은 15:00 이후, 체크아웃은 12:00 이전에 해주시면 된다. 호텔 내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 럭셔리한 부대시설까지 준비돼 있다.
고급 대저택 모습같은 로즈우드 호텔의 외관. Holborn 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어서 튜브타고 피카딜리 서커스 등 주요 명소 이동하기에 편리해요. 영국박물관, 코벤트가든은 도보로 이동 가능해요. 호텔 바로 옆에 슈퍼마켓이 있어서 간단한 먹거리 구매하기도 좋아요.
위치
Rosewood London
252 High Holborn, Holborn, London WC1V 7EN 영국
Photograph by @sketch london / cereal killer cafe facebook @트립닷컴 @unsplas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