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30. 2020

밤바다에 동백꽃까지.. 지금 여수를 가야 할 이유!

소노캄여수,여수가족여행,여수커플여행,여수1박2일,여수가볼만한곳

진짜 프로 여행러는 봄이 오기 직전에 여수로 떠난다. 지금 여수는 흐드러지게 핀 동백꽃 물결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 겨울 꽃놀이에 안성맞춤인 여수 호텔, 소노캄 여수를 소개한다. 




숙소 추천


소노캄 여수(구 엠블호텔 여수)

파밀리에 스위트 객실 & 욕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은 파밀리에 스위트이다. 침대 타입은 온돌 평상과 킹 혹은 트윈 베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전망은 오션뷰 혹은 엑스포 뷰로 나뉜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 욕실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으로 준비된다. 일회용품으로 샤워캡, 빗, 샤워 스펀지, 비누 등이 함께 제공된다. 칫솔, 치약, 면도기는 미니바에서 유료 구매할 수 있다.

셰프스 키친

조식은 1층 셰프스 키친(구 아드리아)에서 제공된다. 대명 리조트 계열답게 가짓수부터 압도한다.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은 기본이고 한식과 유럽식 뷔페 메뉴가 골고루 준비돼 있다. 여수 향토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사우나


로비는 1층에 있고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클럽과 사우나, 비즈니스 센터 등을 갖췄다. 특히 사우나에서는 끝내주는 바다 전망을 즐기실 수 있다. 

소노캄 여수 외관

호텔은 통창이 인상 깊은 고층 건물로 오동도와 여수 앞바다를 마주 보고 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내·외부 시설이 현대적이고 깔끔하다. 테마룸이 있는 층은 각 콘셉트에 맞게 복도까지 맞춤 인테리어가 돼 있다.


소노캄 여수(구 엠블호텔 여수)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소노캄 여수(구 엠블호텔 여수)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객실 타입은 크게 스탠다드, 스위트, 탑 스위트, 테마룸으로 나뉜다. 고층으로 가장 좋은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테마룸은 한국과 스페인, 아랍, 일본 등을 콘셉트로 꾸며져 있다. 사랑채를 모티브로 한 한국 객실이 인기가 높다.

로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주중에는 낮 12시 퇴실도 가능하다. 투숙객 주차장은 2층과 3층에 있는데 공간도 넓고 주차 타워가 별도로 마련돼 있어 초보자도 이용하기 쉽다. 승강기를 타면 바로 1층 로비로 이동할 수 있다. 뚜벅이 여행자를 위한 버스 정류장도 멀지 않다.

소노캄 여수



호텔에서 아기 욕조와 전용 침구, 젖병 소독기 등 다양한 유아용품 대여가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이니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서둘러야 한다.









근처 명소


오동도

호텔에서 방파제 길을 따라 걸으면 도착할 수 있는 오동도! 섬 전체를 이루고 있는 3천여 그루의 동백나무에선 1월부터 꽃이 피기 시작해 3월이면 만개한다. 섬을 일주하거나 돌산대교, 금오열도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유람선도 탈 수 있다.

향일암


향일암은 여수 사람들은 다 아는 남해안 일출 명소이다. 일출은 물론 일몰도 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낮과 밤이 모두 아름답다. 다만 향일암은 기암괴석 절벽에 자리 잡고 있어, 가족보다는 친구 혹은 커플 여행에 더 추천한다.










여수,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소노캄 여수 공식 홈페이지 @여수 관광 문화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집에만 있기 싫은 날, 이천 테르메덴으로 스파 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