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30. 2020

태안 여행│청산 수목원 근처 오션뷰 호텔

사랑의불시착촬영지, 청산수목원, 태안여행, 태안오션뷰숙소, 태안펜션

요즘 일출, 일몰을 보러 여행을 떠나는 분들 많으시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서해의 대표 관광지! 태안을 소개하려고 해요. 최근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도 주목받는 태안의 아름다운 관광지와 일몰을 감상하기 좋은 오션뷰 숙소들을 준비해봤어요.

사랑의 불시작 드라마




태안 여행지



청산 수목원

청산수목원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 알려진 청산수목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겨울인 지금은 운치 있는 삼나무길과 대형 팜파스, 미로공원 등을 즐길 수 있답니다. 동절기(11월~3월)은 10시부터 일몰 1시간 전까지 운영되며, 관람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에요. 입장료는 8,000원이며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5kg 이하의 반려견도 함께 입장이 가능하니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최고예요!




해피준 카페

해피준 카페

해피준 카페는 태안 바다의 아름다운 일몰을 여유롭게 감상하기 좋은 카페이다. 아담한 규모의 카페지만 넓은 창문으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오는 곳이라 셀프 스냅 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이다. 시그니처 음료는 아이리쉬 라테(5,500원)와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스무디 볼(8,000원)이다!











태안 숙소 추천


태안 더클래식펜션

태안 더클래식펜션 외관
객실 - 소나타

태안 더클래식펜션은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들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청산수목원까지는 차로 12분, 해피준 카페까지는 49분 정도 소요된다.

태안 더클래식펜션은 액자 같은 창문 너머로 태안의 바다가 펼쳐지니 추운 날씨에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된다. 아기자기한 주방에는 핫플레이트와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냉장고와 취사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프라이팬은 따로 없다.

객실 – 소나타

태안 더클래식펜션은 전 객실에서 월풀스파를 즐길 수 있다. 스파는 19:00~23:30까지 즐길 수 있으며, 사용하기 전에 19:00~21:00 사이에 미리 세팅을 요청해야 한다. 버블 입욕제가 무료로 제공되고, 개인 입욕제나 오일은 사용이 어려우니 참고하자.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이 구비되어 있으니 칫솔만 챙기면 된다!


조식 서비스

태안 더클래식펜션에서는 브런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카페 브런치 시간인 9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 시 옵션 체크를 하고 입실시 요청하면 된다.







바비큐

태안 더클래식펜션에서는 오션뷰 테라스와 유리 하우스에서 쾌적하게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숯과 그릴 대여뿐만 아니라 바비큐 세트도 고급형과 일반형으로 꼼꼼하게 준비되기 때문에 몸만 가볍게 가도 괜찮다.






이곳의 특별함 하나 더! 셀프 웨딩을 위한 드레스와 소품을 무료로 제공해준다. 기념일에는 대여뿐만 아니라 촬영도 해준다고 한다.

그 밖에도 빔 프로젝터, 해변 비치체어, 파라솔, 우드스피커, 커플 2인 자전거, 갯벌체험 도구 대여 등을 무료로 해준다.


태안 더클래식 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베이브리즈 펜션

베이브리즈 펜션 풍경과 외관
객실 – B타입

베이브리즈 펜션은 만리포 해수욕장과 천리포 수목원이 근처에 있어 즐길 거리가 다양한 숙소이다.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다양한 부대시설을 기본으로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픽업은 사전 예약 시 만리포 터미널에서 가능하다. 청산수목원까지는 차로 33분, 해피준카페는 15분 정도 소요되니 위치적으로도 좋다.


객실 – B타입

베이브리즈 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숙소이다. 아름다운 태안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채광이 좋아 화사한 느낌이 든다.


실은 침대와 온돌 타입 중에서 고를 수 있어 가족 여행 숙소로도 좋다. 주방에는 취사가 가능해 밥솥과 커피포트,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과 취사도구가 준비되어 있다.



욕실

화장실은 샤워실과 따로 분리되어 있어 좀 더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샤워실에는 어메니티로 샴푸와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다.








바비큐

베이브리즈 펜션에서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숯과 그릴 이용요금은 20,000원이며 추운 겨울에는 실내 텐트 안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걱정이 없다. 그 외에도 루프탑 카페나 노래방, 세미나실을 이용할 수 있다.











롱비치패밀리호텔

롱비치패밀리호텔 외관
전망

롱비치 패밀리 호텔은 호텔과 펜션의 장점만 합친 실속형 숙소라고 말할 수 있다. 동급의 숙소 대비 객실도 넓은 편이기 때문에 가족이나 단체가 와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만리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 마음껏 바다를 누릴 수도 있고, 해피준 카페까지는 차로 13분, 청산수목원까지는 40여 분 정도 소요되어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객실 – 더블 B

롱비치 패밀리 호텔은 만리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오션뷰가 멋진 숙소이다. 호텔이지만 펜션처럼 취사도 가능해 전기밥솥과,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 취사도구가 완비되어 있다. 바비큐는 개별 테라스에서도 즐길 수 있고 야외 바비큐장에서도 가능하다. 숯과 그릴 대여 금액은 4인 기준 20,000원이다. 고기도 판매하고 있어 몸만 가볍게 와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욕실

체크인 시 어메니티로 일회용 칫솔과 치약, 비누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다, 또 화장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큰 통으로 부족함없이 준비되어 있다.


**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호텔 내 당구장

태안 롱비치 패밀리 호텔은 워크숍 장소로도 인기있는 곳으로, 당구장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알차게 마련되어 있다. 추운 날씨에도 실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태안,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이미지 @떠나요닷컴 @픽사베이

@청산수목원 @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밤바다에 동백꽃까지.. 지금 여수를 가야 할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