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한강뷰호텔,서울카페추천,서울호캉스,서울데이트,서울가성비호텔
멀리가긴 힘들지만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탁 트인 한강 전망에서 호캉스는 어떨까? 도심에서 멀지 않지만 충분히 여행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한강뷰 호텔들과 핫한 카페들을 준비해봤다. 함께 힐링을 즐겨보자.
서울 한강뷰 호텔 + 핫한 카페 추천 3곳
리버커피는 광진정보도서관 앞에 위치해 한강뷰를 볼 수 있는 카페로, 한강다리 아래의 평화로운 풍경과 함께 맛있는 샌드위치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 좋다. 바로 뒤에 도서관이 있어 책을 읽으며 여유를 즐길 수도 있다. 대표 메뉴는 수제 오미자 아이스티(4.0)과 카야토스트(3.5)이며 둘째, 넷째 주 화요일 휴무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해 진정한 한강뷰를 즐기기 좋은 호텔이다.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 없기 때문에 시원한 전망을 누리며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로 여유로운 편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마운틴뷰와 리버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리버뷰 스파룸에서는 한강전망을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객실면적은 넓은 편이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파티룸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는 실내·외 수영장이 있으며, 실내 수영장에서는 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선베드가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고,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는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카페, 키즈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누구와 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싱가폴의 가장 핫한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PS Cafe가 청담에도 오픈했다. 해외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한국인의 입에도 잘 맞는 브런치 메뉴로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어 예약은 필수! 트러플슈스트링프라이즈(14.0)가 대표 메뉴이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강남에 위치해 관광을 즐기기에 좋고, 교통이 편리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딱인 한강뷰 호텔이다. 무엇보다 힙하고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여 기분 전환을 하기 좋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가성비 좋게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누워서 한강을 바라볼 수 있으며, 욕조가 있어 반신욕을 하면서 피로를 풀 수 있다. 객실의 크기는 넓은 편이 아니지만 유리벽 등을 통해 공간 분리와 개방감을 동시에 잡은 센스있는 구조로 답답하지 않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에는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하여 레스토랑, 칵테일 바 등이 있어요. 도심 한가운데 있는 호텔이지만 깨알같은 부대시설로 호캉스를 누리기에 부족함이 없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현대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로비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카페 BA는 자전거 덕후들의 성지로 불리는 카페이다. 자전거 도로, 한강 산책로와 가까운 곳에 있어 따릉이를 타다가 쉬어가기에 딱 좋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듁스커피의 원두를 이용해 맛있는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대표 메뉴는 카페라떼(4.5)와 초코칩 쿠키(2.5)이다.
JK 블라썸 호텔은 저렴한 가격에 리버뷰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한강뷰 호텔이다. 한강과 산책로를 끼고 있으며 주변 염창 8경을 경험 할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객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센스가 돋보인다. 온돌룸을 갖추고 있어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다. 리버뷰 객실에서는 넓은 창 너머로 한강뷰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jk 블라썸 호텔은 카페,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강이 보이는 염창 8경 루프탑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Photograph by @아고다 @워커힐 비스타 서울 @네이버 업체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