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7. 2020

끄라비 커플&신혼여행 | 풀빌라 리조트 BEST 3

크라비 안다키리 풀빌라, 드말리, 클리프비치 리조트

태국! 한국인에게 너무 잘 알려져 있는 동남아 국가중 하나이다. 특히, 방콕과 푸켓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도시 중 하나일 것이다. 맛집, 야시장, 액티비티, 힐링 ... 요즘 대세인 여행 콘셉에 모두 부합하지 않는가? 이 모든 키워드가 총 집합된 태국의 여행지가 있으니 바로, "크라비"이다. '끄라비' 라고도 불리는 이 곳은 젊은 커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신혼 여행지로도 각광 받고 있다.


오늘은 크라비 여행의 핵심, 럭셔리 숙소 BEST 3 를 알아보고자 한다!


끄라비 풀빌라 BEST 3



TOP 3. 안다키리 풀빌라


끄라비 안다키리 풀빌라는 발코니 빌라 형식으로 되어 있는 최고의 숙소이다. 넓은 프라이빗 풀은 물론 아름다운 전경과 객실 인테리어로, 젊은 커플들에게도 인기다.


안다키리 풀빌라 객실과 프라이빗 풀


안다키리 풀빌라 실내 레스토랑

객실은 레지던스형태의 숙소로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다. 한쪽면의 벽이 유리창으로 트여있어 프라이빗 풀과 연결된다. 


게다가 끄라비의 맛집인 Ko dam kitchen과도 거리가 멀지 않으며, 중심지와도 이동이 불편하지 않다. :)

안다키리 풀빌라 야외 레스토랑



안다키리 풀빌라에는 두가지 타입의 레스토랑이 있다. 특히, 야외 레스토랑은 특이하게 풀과 연결이 된다! 스위밍 풀 중간에 위치한 테이블은 마치 하나의 섬처럼 느껴져 독특한 느낌 :) 인기있는 자리이니 일찍 일어나서 자리잡는 센스 ~



가성비 좋은 럭셔리 풀빌라

안다키리 실시간 예약하기




TOP 2. 드 말리 풀빌라


끄라비에서 만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럭셔리 풀빌라 숙소, 드 말리 풀빌라. 전체적으로 따듯한 컬러로 매치되어 포근한 느낌을 주는 편안한 객실의 드 말리는 침실과 연결되는 넓은 프라이빗 풀이 포인트로 인기있는 숙소다.


드 말리 풀빌라 객실
드 말리 풀빌라 프라이빗 풀


분위기 좋은 조명과 가림막으로 보장되는 프라이버시 그리고 편하게 쉴 수 있는 선베드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는 프라이빗 풀!


한쪽에 마련된 식탁에서 분위기 좋게 와인한잔 하면서 야식을 먹으면 다른거 없어도 여행의 피로가 싹 풀리는 하루의 마무리 아닐까?



드 말리 풀빌라 플로팅 조식

이곳 드말리 풀빌라는 요즘 핫한 플로팅 조식까지 준비된다. 늦은 아침으로 여유롭게 물놀이 하며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풀에서 즐기는 조식이란...! 발리에서만 할 수 있는게 아니다!


시티센터와 조금 떨어진곳에 위치한 숙소이지만, 무료 셔틀이 자주 운행되며 시간을 맞추지 못하더라도 툭툭을 타고 나가기 무리없는 거리이기 때문에 조용하고 한적한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부대시설까지 완벽한 

드말리 풀빌라 실시간 예약하기




TOP 1. 크라비 클리프 비치 리조트


최상의 위치를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럭셔리 숙소인 끄라비 리조트의 풀빌라 객실인 트로피칼 풀빌라. 하나의 독채로 운영되는 이 객실은 넓은 객실과 프라이빗 룸 그리고 로맨틱한 인테리어의 객실과 깔끔하고 넓은 욕실로 신혼부부에게 인기있는 객실이다.

끄라비 클리프 비치 리조트 객실


클리프 비치 리조트 조식


클리프 비치 리조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아침이 제공되는 숙소 내 뷔페 레스토랑이 있다. 물론 객실에서 마냥 여유를 부리고 싶은 그런 날이라면, 객실내의 미니바와 티메이커를 이용해도 좋다.





끄라비 리조트 해변 레스토랑


로맨틱의 끝판왕! 분위기 넘치는 끄라비 리조트의 야외 해변 레스토랑. 신혼부부도 연인도 더욱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리조트 전용해변과 그 모래사장에 테이블이 준비 된다. 하얀색 테이블에 비치는 붉은 석양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프라이빗 레스토랑이다.




크라비 클리프 비치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끄라비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