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트리트풀빌라,비발디파크,홍천가볼만한곳,홍천스파펜션,국내여행지추천
U RETREAT는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신을 살피는 일’로 ‘직장이나 가정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공간 또는 인간관계에 잠기는 생활 양식‘을 뜻한다. 이미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것은 물론, 세련된 건축미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환영인사를 받고 있다. 열심히 일한 당신!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안식처홍천 유리트리트풀빌라에서 쉬어가면 어떨까?
홍천 풀빌라 숙소 추천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홍천 유리트리트 객실! 세련된 인테리어뿐 아니라 언덕 위에서 내려다보는 환상적인 뷰와, 객실 내에서 스파와 개별 온수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객실마다 제공하는 부분이 다르다. 동절기에 인기가 좋은 스파는 모든 객실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그중에서 밸리 객실은 스파와 개별 온수 수영장을 모두 제공한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일회용 칫솔, 치약, 비누, 드라이기, 수건 등의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모두 이용이 가능하지만, 티 종류와 커피는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다. 또, 어메니티, 수건, 생수, 침구등을 추가로 사용 시에는 추가요금이 부과된다.
밥솥, 전자레인지, 식기 도구, 조리 도구, 와인잔까지 인원수에 맞게 구비되어 있다. 단, 양념과 프라이팬은 구비되어 있지 않고, 육류 및 해산물류 조리는 금지되어 있다.
조식은 입실일 전날까지 개별 신청 시 수제 샌드위치, 계란 프라이, 과일 2종류, 샐러드, 음료 세트를 18,000원의 비용으로 즐길 수 있다. 조식 주문 시 음료를 미리 고르는 경우 룸서비스도 가능하다. 조식 시간은 오전 9시~10시, 시간이 지난 경우는 음료 서비스만 제공되니 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하자.
공용 바비큐장을 저녁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동절기에는 숯불 대신 가스 그릴이 제공되고, 일회용 그릇과 집기도 이용할 수 있으니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비용은 1인 2만 원, 1인 추가 시 5천 원의 추가 비용이 있고, 결제는 현장에서 현금으로 지불해야 한다.
지하 130m 천연 암반수 인피니티 풀도 이용할 수 있다. 단, 미온수로 운영되지 않기 때문에 하절기에만 이용이 가능하다. 대신, 보통 유료로 이용하는 썬 베드와 파라솔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뎀도시건축 곽희수 대표에 의해 네이밍 된 홍천 유리트리트는 프라이빗 부티크 리조트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했다. 리트리트 공간이 부족한 한국인들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주면서도 럭셔리한 숙박 시설을 제시하고 있다.
경사지를 따라 서로 다른 높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유리트리트는 프라이빗한 공간의 의미를 넘어, 화보,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의 촬영 장소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위치
홍천 유리트리트에는 스트림, 패밀리, 밸리, 힐즈의 4가지 종류의 방이 있다. 그중에도 스트림은 가장 기본적인 방의 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 25평의 2~3명이 머물기 좋은 방으로 프라이빗한 제트스파를 제공한다.
패밀리룸은 65평의 가족끼리 쓰면 좋을 넓은 공간의 방으로, 스트림방과 마찬가지로 프라이빗 제트스파를 제공하고 있다. 4인 초과 시에는 유료 입실 고객에 한하여 추가 침구를 제공한다.
힐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뷰가 아름답다. 야외 데코가 있어 경치를 감상하기 좋고, 5-6인용의 발보아 최고급 스파가 있어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 수 있다.
밸리는 5-6인용 발보아 최고급 스파와 더불어 개별 온수 수영장까지 있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객실 내 수영장은 천연암반수이기 때문에 깨끗한 수질의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개별 미온수 수영장은 5월1일~ 9월30일 : 20도~25도, 10월1일~4월30일 : 30도~32도로 유지되며, 순환시스템으로 깨끗한 수질의 물을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화학약품 대신 천연소금을 이용하여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에 할 수 있다. 여유시간이 있는 분들은 유리트리트 내 카페를 이용해도 좋다. 단, 12시-2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홍천 유리트리트는 대중교통(택시)를 이용하는 경우에 양평 터미널 또는 용문역에서 택시로 시간은 약 30분 정도, 비용은 대략 35,000원 정도든다.
유리트리트는 경사지를 따라 다른 높이에 지어져 비교적 계단이 많은 편이다. 짐은 최대한 가볍게! 여러 번 왔다 갔다 하지 않도록 필요한 물건은 미리 사 오시는 것을 추천한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자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이섬! 드라마 ‘겨울연가’로 알려졌지만, 4계절이 모두 아름다워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특히, 연인들에게는 최고의 테이트 장소이기도 하다. 홍천 유리트리트풀빌라에서 40여 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남이섬 근처에서는 맛있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맛보시는 것도 잊지말자!
쁘띠프랑스는 유리트리트에서 30여 분 거리에 있는 프랑스를 테마로 만든 관광지이다. 음악 콘서트, 전시회, 만들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다. 특히, 올해 2월 29일까지 어린 왕자 별빛축제도 진행하니 밤에 가면 더욱 예쁜 쁘띠프랑스를 만날 수 있다.
유리트리트에서 6km 이내 거리로 워터파크/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에 도착할 수 있다! 또, 유리트리트 이용 시 비발디파크 할인 & 렌탈 할인이 가능하다.
Photograph by @홍천 유리트리트풀빌라 홈페이지 @flickr-남이섬-shin myoung woo @야놀자 @pixabay- 택시 @네이버 플레이스-소노벨 비발디파크 업체제공 사진 @네이버 플레이스-쁘띠프랑스 업체제공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