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랑제주도여행,제주도가족여행,제주도호캉스,서귀포호텔,해비치호텔리조트제주
아이와 함께 떠나는 봄나들이, 어디로 갈지 고민이라면! 맑고 청정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서귀포는 어떨까? 호캉스를 좋아하는 어른부터 장난꾸러기 아이들도 사랑에 빠질 서귀포 숙소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아이와 함께 떠나기 좋은 제주 호캉스 추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역시 온돌 객실이 인기가 높다. 거실과 침실, 욕실, 화장실, 발코니로 구성된 온돌 스위트는 최대 성인 5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부모님까지 모시고 온 대가족 여행에도 딱 좋다. 호텔과 리조트 둘 다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이 구비돼 있다. 호텔에는 위생용품으로 샤워캡과 면봉, 화장솜 등이 추가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는 챙겨 오시거나 구매해야 한다.
호텔 조식은 1층 섬모라에서 아침 7시부터 주중에는 10시까지, 주말에는 10시 30분까지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동서양 핫푸드부터 샐러드, 과일, 베이커리 등이 고루 갖춰져 있다.
호텔과 리조트 로비는 별도로 있다. 부대 시설로는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스파, 짐, 멀티 경기장, 노래방, 비즈니스 센터, 쇼핑몰, 편의점, 키즈 시설, 레저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을 갖췄다.
호텔과 리조트 모두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과 최고급 시설로 꾸며져 있다. 객실과 레스토랑, 수영장 어디서든 에메랄드빛 제주 바다가 보인다. 이 중 호텔은 중정 구조로 지어져, 제주 자연과 함께 이국적 분위기도 느껴진다.
위치
호텔은 288실, 리조트는 215실의 객실을 보유 중이다. 양측 모두 온돌 객실이 구비돼 있다. 최신 시설과 아름답게 펼쳐진 바다 전망을 즐기고 싶다면 호텔을, 깔끔한 온돌 마루와 주방 시설이 필요하다면 리조트를 추천한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은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4세 이상 청소년부터 인원 추가에 대한 이용 요금이 적용된다. 제주공항과 숙소,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사이에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공항 기준으로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 40분까지 운행되며, 공항 출발지는 1층 대형버스 주차장 B구역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
가족 친화형 숙소답게, 유아용품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서비스 품목은 유아용 침대, 젖병 소독기, 유모차, 욕조, 변기 커버, 침대 가드, 발판, 어린이 도서 및 DVD, 가습기, 공기 청정기 등이 있다.
숙소 내 완벽한 키즈 시설이 갖췄다. 이 중 지하 1층에 있는 놀멍은 어린이용 클라이밍과 에어포켓이 마련된 키즈 놀이터로 미취학 아동도 즐겁게 뛰어놀 수 있다. 입장료? 무료!!!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모루는 3천 여권의 도서 및 교구로 꾸며진 100평 규모의 놀이 공간으로 아이들의 감성과 오감을 채워줄 수 있다. 모루 안에 키즈 아틀리에에서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과 쿠킹 클래스에 참여 가능하다.
호캉스의 필수조건은 무엇보다 수준 높은 레스토랑이 아닐까? 여기서 꿀팁! 해비치는 현대자동차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다. 덕분에 현대/기아 자동차 멤버스 카드 소지자라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hotograph by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