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26. 2020

조용하고 평화로운 도시 영국 레스터에서 보내는 휴일

영국소도시여행,영국자유여행,영국레스터,영국스파,스캐츨리 그랜지 호텔 스파

올스테이 에디터 JINNY가 직접 체험한 영국 레스터에서 보낸 스파 & 마사지 호캉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지치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평화로운 휴일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도시 영국의 레스터를 만나보도록 하자. 




영국 레스터 숙소 추천


스캐츨리 그랜지 호텔 & 스파

에디터 JINNY가 묵었던 숙소
욕실



그라운드 플러어에 위치한 객실로 레스토랑과 다른 부대시설로의 접근성이 좋아 편리했다. 호텔의 객실은 커다란 캐리어를 지참한 4명의 여자들이 짐을 풀고 쉬기에도 전혀 좁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넓었고 객실에는 벽걸이 티비와 기본 책상 그리고 넓은 화장대가 구비되어 있었다. 욕실은 욕조와 샤워부스로 나뉘어져 있고, 역시나 넓은 사이즈로 너무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했다. 또한, 거울이 크고 세면대의 높이가 적당해서 별도의 화장대로 이용하기에도 좋았던 욕실이었다.

어메니티

객실 내 기본으로 비치된 티의 종류가 다양하고 아이들을 위한 핫초코렛도 준비되어 있다. 투숙 인원에 맞게 넉넉하게 준비되는 티 세트가 부족함이 없어 좋았다. 하지만 기본 생수가 제공되지 않았으니 미리 준비해서 입실하시는 걸 추천한다. 욕실의 어메니티는 반신욕에 사용할 수 있는 BATH GEL이 따로 제공되고 있어 준비할 필요 없어 좋았다.

조식

체크인시에 12파운드를 추가 지불한 조식은 가성비 좋은 기본에 충실한 조식으로 만족스러웠다. 레스토랑이 각 테이블마다 간격이 보다 넓게 배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영국의 전형적인 아침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시리얼과 베이커리, 토스트가 제공되며 생과일 주스와 다양한 종류의 티로 마실거리가 다양해 좋았다. 메인 뷔페는 기본 베이컨 앤 햄과 영국에서 빠질 수 없는 베이크드 빈이 제공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과일과 샌드위치 재료들이 있는 라인이 따로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다.

부대 시설


24시간 제공되는 룸서비스와 24시간 친절한 스태프가 상주하고 있는 로비의 프론트 데스크. 레스터의 스케츌리 그랜지 호텔은 부대시설로 스파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메인 건물에서 2분 떨어진 건물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와 각종 마사지 그리고 네일샵까지 준비되어 있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는 평균적이었으며, 주변이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동네에 위치한 호텔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숙소였다. 깔끔한 객실은 사이즈가 기본적으로 넓고 부대시설 이용 가능 시간이 여유로워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은 숙소로 추천한다.


스캐츨리 그랜지 호텔 & 스파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Sketchley Grange Hotel & Spa

Sketchley Ln, Burbage, Hinckley LE10 3HU 영국







여행 코스 추천

오리엔탈 타이 마사지 코벤트리

코스 1)

영국의 조용한 대학 도시 코벤트리에 위치한 타이 마사지샵에서 스파 데이 휴일의 일정을 시작해보자. 40파운드로 선결제 후 대표적으로 ‘딥 티슈 타이 마사지’ 또는 ‘타이 아로마틱 마사지’ ‘어깨와 목 (상체) 마사지’ 중 1개를 선택 1시간 코스의 마시지를 즐길 수 있다. 친절한 마사지사분들이 친화력이 좋아 편안하게 분위기를 먼저 풀어주며, 따듯한 티를 먼저 제공해주어 준비 후 티 타임과 함께 몸을 좀 풀 수 있다. 총 4개의 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개인실과 커플실로 나뉘어져 있다. 각 룸에는 개인 샤워 부스가 비치되어 있어 편하다. 또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여야 원하는 시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베트남 음식점 topho

코스 2)

타이 마사지를 받고 난 후 분위기에 맞게 동남아 코스로 베트남 음식점을 방문하여 식사를 즐기면 완벽한 코스가 아닐까? 쌀국수를 기본으로 우리나라의 만둣국 같은 음식부터, 다양한 베트남의 에피타이져까지 가성비 좋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매운 쌀국수부터 볶음 쌀국수 그리고 기본 맑은 국물의 쌀국수까지. 분위기도 좋고,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스태프가 있어 영어가 어려운 여행객들도 편안히 주문을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현금결제만 가능해 좀 불편함이 있다.

호텔 스파

코스 3)




영국 레스터의 스케츌리 그랜지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 코스. 적당한 온도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수영장부터 온수욕을 즐길 수 있는 자쿠지 그리고 거품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구역까지! 또한, 건조 사우나와 스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시설도 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 편하다. 호텔에 투숙하면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시간이 오후 10시까지로 길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호텔 스파




레스터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에디터 소장

매거진의 이전글 나를 위한 사치, 버즈칼리파 전망의 두바이 5성급 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