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셀프웨딩,제주도웨딩스냅,제주도웨딩스냅장소,제주도펜션추천,제주커플펜션
토리코티지는 감각적인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제주도에 총 4개의 독채펜션을 만들었는데, 그중에서도 이번에 소개할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은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프 초이와 협업해 만들어진 공간이다. 때문에 스몰웨딩 장소를 찾고 있거나 셀프 웨딩스냅 촬영, 브라이덜 샤워 등의 특별한 날을 위한 장소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잊지못할 날을 만들어줄 토리코티지의 숙소로 함께 떠나보면 어떨까?
제주도 이색 펜션 추천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의 컨셉은 웨딩이에요. 펜션은 삼각형 구조로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며 깔끔하면서도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셀프 스냅 촬영에도 참 좋다. 펜션 내부는 거실과 주방, 파우더룸&갤러리, 침실 2,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다. 주방은 취사가 가능하며 각종 조리도구들이 꼼꼼하고 청결히 갖추어져 있어 즐거운 다이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침실 1은 갤러리와 이어지며 객실 내에 퀸사이즈 침대와 이동식 욕조가 있다. 실내 입욕을 즐길 수도 있고 셀프 웨딩의 촬영장소로 사용도 가능하다.
화장실은 샤워실과 분리되어 2개가 마련되어있어 여러명이 가도 불편함이 없고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 폼클렌징 등 어메니티들도 꼼꼼히 갖춰져 있다.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의 옥상에서는 바다를 바다보며 낭만적인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노천탕의 규모가 꽤 큰 편이라 여러명도 수용이 가능하며, 온수도추가요금 없이 무료로 마음껏 사용이 가능하다.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은 제주의 남쪽, 조용한 남원읍에 위치해 정말 프라이빗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다. 숙소는 조용하지만 주변에 아기자기한 카페와 맛집, 포토스팟들도 많아 제주여행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다.
위치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에는 침실이 총 2개있다. 두 번째 침실 역시 퀸사이즈의 넉넉한 침대가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며 접이식 문으로 필요할 때는 공간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체크인은 무인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 훨씬 편하다.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은 자동차로 제주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이며,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뚜벅이 여행객도 쉽게 찾아갈 수 있다. 버스 이용시 제주공항에서 100(한라대,삼양) 를 탑승 후 남서광마을에서 남조로(제주, 신서귀) 버스로 환승해 광지동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된다.
펜션의 컨셉이 웨딩이기때문에 웨딩촬영에 필요한 소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셀프웨딩 스냅사진을 촬영하거나 브라이덜 샤워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은 약 300평 규모의 독채펜션으로, 마당의 조경이 정말 잘 가꾸어져있다.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아름다운 정원에서 친구, 가족들과 바비큐 파티, 사진촬영, 스몰웨딩 등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해보길 추천한다.
멋드러진 기암절벽을 감상할 수 있는 남원의 큰엉해안경승지는 한반도 지도 모양의 포토스팟으로 더 유명하다! SNS 업로드 각, 멋진 인생샷을 남겨보면 어떨까?
우드노트는 통창 너머로 제주의 아름다운 가든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감성적인 카페다. 맑은 날도 좋지만 이곳은 비가 올 때 더 운치가 있다는 사실! 시그니처는 아인슈페너(6.0)와 어바웃로즈(밀크티 6.0)가 유명하다.
Photograph by @떠나요닷컴 @네이버 업체등록 사진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