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이색호텔,해외이색호텔,여행준비,해외여행준비,독특한호텔
친구와 함께 혹은 가족과 함께 해외여행 준비 중인데 아직 호텔을 정해지 못했다면, 남들과는 다른 조금은 이색적인 호텔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기억에도 오래 남고 사진으로도 영상으로도 남기기 좋은 특별한 테마의 호텔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오늘 만나는 이색 호텔들은 모두 올스테이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세계 이색 호텔 TOP 5 추천
독일의 슈투트가르트에는 벤츠 공장과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다. 이 작은 도시에는 그뿐만 아니라 V8라는 자동차를 테마로 한 호텔이 여행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오프로드, 레이싱 카, 클래식 카 등 여러 자동차 실물을 디스플레이할 뿐 아니라 각 테마가 있는 룸을 선택해 머물 수도 있다.
터키 카파도키아 지역의 명물인 이 뮤지엄 호텔은 중세 시대의 건물을 그대로 재현해 놓았다. 중세 수도승들이 이용했던 굴을 개조해 만든 호텔과 더불어 더욱 고급스러운 클래스로 만든 5성급 호텔이다. 터키의 유명한 협곡과 함께 여행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코펜하겐 호텔을 찾는다면, 이 님 호텔을 추천한다. 숙소에서만 사진을 백 장 찍으면 모든 사진이 인생 사진이 된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을 한 성 모양의 이 호텔은 특히 해가 진 직후의 전경이 참 아름답다. 숙소 내부는 럭셔리한 호텔이며, 테마 룸은 없다.
이글루와 샬레라는 부제가 있는 핀란드의 칵슬라우타넨 리조트는 말 그대로 유리로 만들어진 이글루에 머무는 숙소인데, 추운 핀란드의 날씨와 잘 어우러져 눈 속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핀란드는 11월에서 5월까지 눈이 내린다고 하니 침대에 누워 눈 내리는 하늘을 보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
몰디브 후바펜 푸시 리조트는 숙소의 모든 곳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데, 특이한 것이 호텔 스파에서 해저 파노라마 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해외여행을 꿈꾼다면 몰디브에서 투명한 바다와 럭셔리한 숙소, 그리고 해저 뷰를 감상하는 경험을 해보길 추천한다.
Photograph by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