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28. 2020

몰라봐서 미안하다..이국적인 오션뷰의 남해안 리조트!

아르떼리조트스파앤풀빌라,인피니티풀빌라,남해숙소,남해여행,남해독일마을

요즘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엄두도 못내고 있는데,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우리나라에도 유럽 부럽지 않은 여행지와 이색적인 숙소가 이렇게나 많은지 이제야 깨닫고 있다. 그중 에디터를 반성하게한 남해안의 리조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국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하고, 영화관도 구비된 이색 리조트. 해외 부럽지 않은 국내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아르떼 리조트 인피니티풀





이국적인 남해안 리조트 추천



아르떼 리조트 스파 앤 풀빌라

리엘 풀빌라 오션
어메니티

리엘 풀빌라 오션은 로맨틱한 커플 여행을 꿈꾸는 투숙객에게 인기가 높다. 바다 전망으로 더블 베드와 주방, 거실, 욕실, 개인 수영장 등을 갖췄다. TV, 정수기, 냉장고 등 가전제품도 불편함 없이 채워져 있다. 비품은 객실 타입에 따라 다르다. 리엘 풀빌라 기준으로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등이 구비돼 있다. 페이스 타월과 바스 타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실내화 등도 준비된다.

라 스텔라


조식은 본관동 3층 레스토랑 라 스텔라에서 오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제공된다. 뷔페식으로 샐러드와 시리얼, 과일 등을 포함해 한식과 양식 핫푸드를 고루 갖췄다. 추천 메뉴는 닭볶음탕과 순두부! 아침부터 든든히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로비는 본관 4층. 부대 시설로는 루프탑 전망대와 영화관, 스낵바, 세미나실, 카페, 코인 노래방, 바비큐, CU 편의점, 세탁실 등을 갖췄다. 루프탑은 외부 계단으로만 올라갈 수 있다. 그릴 대여도 가능하다.

인피니티 풀


SNS에서 핫한 인피니티 풀은 본관 옆에 있다. 사계절 내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동계에는 30~32도 미온수로 운영된다. (밤 9시까지 운영) 주말에는 버블 파티도 이루어진다. 인생샷은 해 질 무렵을 추천한다.

2017년에 문을 연 신축 리조트로 본관을 중심으로 독채형 풀빌라 객실이 남해를 향해 부채꼴로 퍼져 있다. 내·외부 모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현대적이다. 풀빌라로 올스테이 하면 사생활 보호는 물론 소음 걱정도 없다.


아르떼 리조트 스파 앤 풀빌라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아르떼 리조트 스파 앤 풀빌라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전체 90개 객실을 갖췄다. 등급은 리엘 풀빌라, 라비움 풀빌라, 디럭스, 스위트로 나뉜다. 라비움 풀빌라는 트윈과 온돌 객실도 구비돼 있다. 등급과 관계없이 바다 전망 객실도 선택 가능하다.

프런트 데스크


입실 안내는 본관 4층 프런트 데스크에서 진행된다. 데스크는 아침 7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다.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된다.

리조트 전경


객실마다 단독으로 이용 가능한 무료 주차장을 갖췄다. 투숙 이후 주변 명소를 여행할 때 동선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 장애인 전용 주차장도 마련돼 있고 여분 주차 공간도 넉넉한 편이다.

객실 내부 개인 풀장


풀빌라답게 객실 내부에 개인 풀과 스파 시설을 구비돼 있다.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며 9월 초순부터 6월 중순은 미온수로, 나머지 기간은 상수 온도로 운영된다. 사용을 원하는 경우 하루 전까지 예약이 필요하다.


영화관


국내 최초 오션뷰 영화관 메가박스 삼천포점이 본관 4층에 위치해 있다. 정면에는 스크린이, 옆으로 고개를 돌리면 남해가 한눈에 들어온다. 투숙객은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예매 전 확인해보자.






남해 가볼만한 곳

남해 독일마을

독일마을

올해 해외여행이 모두 취소된 속상한 마음 달래러 남해 독일마을은 어떨까. 리조트에서 차로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독일 소시지와 맥주도 맛보고 전통 의상 체험도 가능하다. 파독 전시관 관람으로 나름 뜻깊은 시간도 보내보자.




남해 토피아랜드

토피아랜드


리조트에서 차로 15~20분 정도 걸리는 남해 토피아랜드는 우리나라 최초의 토피어리 테마정원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과 캐릭터 모양으로 다듬은 원예 작품 700여 점이 펼쳐서 있다. 사진 찍으며 산책하기 좋다.










사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르떼 리조트 스파 앤 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남해문화관광 공식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고즈넉한 분위기, 옥캉스로 완성한 경주 낭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