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1박2일여행,부산커플여행,부산우정여행,부산광안리,부산가볼만한곳,부산
여름 하면 어디? 부산! 부산하면 광안리! 광안리에 숨어 있는 보석 같은 브런치 맛집과 딱 어울리는 오션뷰 호텔 BEST 3를 소개하니 휴가 계획 아직이라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광안리 브런치 맛집 투어
해외에서 온 실력파 셰프가 있는 로옹은 아는 사람만 아는 브런치 맛집이다. 산지 직송 식재료와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메뉴 덕분에 찾는 재미가 있다. 버섯 플레이트와 프렌치 어니언 스프는 꼭 드시길 추천한다.
위치
디에이블은 단 1초라도 광안리 오션뷰를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브런치 맛집이다. 목살 파인애플 필라프와 상하이 파스타가 특히 맛있다. 1.5인분씩 주문 가능해서 나눠 먹기 좋다.
위치
광안리 해변을 따라서 브런치 맛집들이 골목골목마다 숨어 있다. 시즌에 따라, 제철 재료를 이용하며 메뉴가 업데이트 된다. 운영 시간도 달라지니, 인스타그램으로 메뉴와 오픈 시간을 확인은 필수!
광안리 오션뷰 추천 숙소 BEST 3
프리미엄 오션뷰 룸은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핫한 광안리 호텔 사진 속 주인공이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전용 욕실, TV, 책상, 커피포트 등을 갖췄고 최대 4명까지 수용 가능하니, 친구끼리 오기도 좋다.
확실한 가성비와 특별한 경험을 동시에 원하는 나 홀로 여행객에게 캡슐룸이 뜨고 있다. 캡슐은 막연히 답답할 거 같지만, 호텔 1에서는 오션뷰도 선택 가능하다. 공용 샤워실에는 미니 세탁기도 있다.
객실마다 비품은 다른데, 프리미엄 기준으로 욕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수건 등이 제공된다. 개인위생용품은 칫솔과 치약, 면도기, 먼지 제거기, 클렌징폼, 슬리퍼 등이 준비된다.
조식은 1층 카페 별침대에서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된다. 달걀부침부터 소시지, 과일, 시리얼, 토스트, 김치볶음밥까지 다채롭게 갖춰진 뷔페식이다. 커피도 좋지만, 즉석에서 갈아주는 생과일 착즙 주스가 일품이니 꼭 마셔보길 추천한다.
1층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각종 어메니티와 세탁 세제 등을 살 수 있다. 부대 시설로는 카페 별침대와 루프탑 별카이 등을 갖췄고 루프탑은 투숙객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포토 스팟이 많으니, 카메라 챙겨가자.
2017년에 문을 연 호텔인데, 최근에서야 유명세를 타고 있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통창 가득 담긴 오션뷰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특히 프리미엄 객실에는 대리석을 사용해 고급스럽다.
위치
부산 바다를 파노라마 전망으로 볼 수 있는 다이아몬드 브릿지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대형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 테이블, 탁자, TV, 소파, 커피포트, 냉장고, 전용 욕실 등을 갖췄고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3종 수건 등이 제공된다. 개인위생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빗, 면도기, 쉐이빙젤, 헤어왁스, 클렌징크림, 클렌징폼, 머리끈, 면봉, 화장솜 등이 준비된다.
조식은 12층 버블바에서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샐러드와 과일, 토스트, 주스, 김치를 포함한 한식 등 부족함 없이 고루 갖췄다. 추천 메뉴는 역시 부산 어묵! 식사 마치고 커피 한 잔과 함께 모닝 오션뷰는 어떨까?
로비와 프론트 데스크는 12층에 있다. 부대시설로는 불꽃놀이 명당자리로 유명한 버블바가 있다. 투숙객끼리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보드게임과 전자제품, 유아용품 대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전 객실 오션뷰로 일부 객실은 테라스도 갖췄다. 객실마다 콘셉트가 달라, 여러 번 숙박해도 매번 새롭다. 다이아몬드 브릿지가 런던의 핫한 스튜디오를 떠올리게 했다면,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실도 있다.
위치
디럭스 더블 오션뷰 객실에서는 창문을 열면 밀려들 듯 다가오는 광안리 앞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슈퍼 킹 더블베드와 소파, 탁자, TV, 개인금고, 옷장, 커피포트,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췄고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샤워캡, 면봉, 빗, 수건, 샤워 가운, 슬리퍼 등이 제공된다. 거품 타월과 면도기는 유료 제품으로 구매 가능하다. 무료 생수와 커피, 녹차도 구비돼 있다.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샐러드와 과일, 새우볼, 프렌치토스트, 연어, 소시지 등 뷔페식으로 맛볼 수 있다. 메뉴도 한식 밑반찬도 6종 이상 갖춰서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다.
1층 로비 공간에는 할리스 커피가 입점해 있다. 부대시설로는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타이 마사지, 연회장 등을 갖췄다. 호텔 4층과 6층에 위치한 남, 여 사우나는 5층 라운지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2005년에 문을 연 광안리 해수욕장 랜드마크로, 한차례 리모델링을 거쳐 재탄생했다. 예식장과 연회장이 있는 만큼 로비, 복도 등 내부는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모노톤 객실도 호불호 없이 무난한 편이다.
위치
Photograph by
@로옹 공식 인스타그램(@ro_ong_brunch) @디에이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H 에비뉴 호텔 광안리 공식 홈페이지 @호메르스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