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l 28. 2020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소노펠리체 홍천

국내가족여행, 가족호캉스, 홍천리조트, 강월도가볼만한곳, 홍천비발디파크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휴가지는 어디로 가면 좋을까? 코로나 걱정 없이 아이와 함께, 부모님도 모시고 떠난다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강원도가 제격이다. 워터파크가 있어, 호캉스로도 충분한 숙소, 올스테이가 준비해왔다.





홍천 숙소 추천


홍천 소노펠리체

홍천 소노펠리체 외관 / 야외 수영장
골드 스위트

소노펠리체는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 설계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본관은 다이아몬드를, 테라하우스는 날개를 모티브로 설계됐다. 화려한 외관과 달리, 객실 공간은 내츄럴한 컬러감을 사용해 안락한 느낌을 준다.



침실

골드 스위트는 대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침실이 양실 2개와 한실 1개로 구성돼, 굳이 객실 여러 개를 예약할 필요가 없다. 전용 욕실도 2개라서 붐비지 않는다. 거실과 주방 등 필수 공간도 야무지게 갖췄다.

욕실

비품은 객실에 따라 다르다. 골드 스위트 기준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바디클렌저,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비치돼 있다. 칫솔과 면도기, 린스, 샤워타올, 빗 등 개인 용품은 미리 준비해와야 한다.

더 오딘

조식은 타워센터 5층 레스토랑 더 오딘에서 제공된다. 주중과 토요일에는 해장국 메뉴로, 오전 8시부터 11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부모님에게는 홍천 잣 순두부탕, 아이에게는 키즈 한우 불고기 반상을 추천한다.



조식뷔페

일요일 조식 뷔페는 같은 시간에 문을 열어 12시까지 운영된다. 샐러드와 시리얼, 동서양 핫푸드, 한식 밑반찬, 오믈렛, 쌀국수 등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아이들 먹일 메뉴도 많고, 전용 식기도 구비했다.


사우나

로비는 빌리지 E, F동 맞은편 웰컴센터에 위치했다. 부대시설은 클럽 하우스와 타워센터 등에 나뉘어 있다. 클럽 하우스에는 수영장과 스낵바, 테라피 센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게임존, 당구장, 탁구장 등을 갖췄다.

피트니스 센터

타워센터는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꽉 차 있다. 노래방과 마트, 푸드코트, 비즈니스룸, 라운지 등을 구비했다. 콘서트와 세미나가 가능한 연회장과 레스토랑 등도 센터 내 위치했다.



홍천 소노펠리체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홍천 소노펠리체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객실 내 스파

리조트는 크게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레지던스 비발디파크, 빌리지 비발디파크, 빌리지 델피노로 나뉜다. 선택의 폭이 가장 넓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기준 객실 등급은 실버, 골드, 로얄 스위트 순이다.

로비

성수기와 주말, 연휴, 스키시즌 기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비수기와 주중에는 오후 2시와 낮 12시로, 여유가 있다. 추가 요금 납부 시 얼리 체크인 가능하다.


대여 서비스

객실 당 2대까지 이용 가능한 투숙객 전용 주차장을 갖췄다. 가족 여행에는 챙겨야 할 게 많은데, 입·퇴실 시 짐 운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비발디파크 단지 내 이동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 내 마트

백화점이나 대형 쇼핑몰을 연상케 할 만큼, 리조트 내 식음 및 부대업장이 다양하다. 이용 후 퇴실 시 한꺼번에 정산할 수 있다. 마트 굿앤굿스에서는 5만 원 이상 주문 시 객실까지 배달도 해준다.

유아 용품 대여 서비스

가족 투숙객을 위해 유아 용품 대여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유모차(잉글레시나, 페도라, 이모션)와 유아 욕조, 젖병 소독기, 변기 커버, 2단 디딤대, 유아 가드 등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유아 침대와 스토케 등은 유상 대여 가능하다.







근처 명소 추천



오션월드

오션월드

오션월드를 방문하기 위해 투숙하는 여행자분들이 많을텐데, 소노펠리체 바로 건너편이라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다. 투숙객 할인은 물론이고 메인 프론트 (D,E동 프론트) 옆 데스크에서 발권도 가능하다.

야외존

5월 말 야외존은 이미 오픈을 마쳤다. 단, 이용객 안전을 위해 전자출입명부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네이버(앱 또는 웹) 로그인 후 QR 코드를 발급받아, 게이트 직원에게 보여주신 후 입장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CC

소노펠리체가 가족 여행으로 딱 좋은 이유는 남녀노소 즐길 거리를 고루 갖췄다는 점이다. 워터파크가 낯선 부모님께는 골프 클럽을 추천한다.

소노펠리체 CC

여름에는 전반은 주간, 후반은 라이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선셋 라운드도 운영된다.








홍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공식 홈페이지 @야놀자 @아고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공식 홈페이지 @소노펠리체 CC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올 여름, 부산으로 떠나자! 부산 호캉스 best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