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19. 2020

양평 생각속의 집 펜션에서 즐기는 따뜻한 힐링

서울근교나들이, 양평가볼만한곳, 양평펜션, 양평펜션추천, 힐링여행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까운 여행지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서울에서 약 한 시간 반이면 갈 수 있는 양평은 두물머리와 세미원, 양떼목장 등 데이트 코스, 가족 나들이 여행지로 유명하다! 오늘은 겨울철 양평 여행을 더 풍요롭게 해줄 양평 생각속의 집 소개한다.



양평 숙소 추천



양평 생각속의집

양평 생각속의집


양평 숲속에 자리 잡아 고요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생각 속의 집은 회색 담벼락으로 모던하며 독특한 구조의 외관으로 각종 건축상을 받았다. 내부로 들어서면 초록빛 정원이 대조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객실 – 카모마일

객실마다 블루, 그린 포인트 컬러와 우드 소재로 주변 경관과 자연스레 어우러질 수 있도록 현대적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도 매력적이다.



침실

우드와 블루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양평 생각 속의 집 카모마일 객실은 복층으로 구성돼 1층에는 한실, 2층은 침실로 더블 침대 2개가 놓여 있다. 넉넉한 공간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욕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생각속의 집 욕실은 1층과 2층 모두 준비돼 있는데,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 제공된다.



주방

카모마일 객실 주방은 1층에 마련되어 있다. 냉장고와 원목 식탁, 싱크대, 전기쿡탑, 전기밥솥, 정수기, 전자레인지 등을 갖추어 내 집만큼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테라스에는 개별 바비큐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개별 바비큐존

생각 속의 펜션에서는 BBQ 식사 패키지를 1인당 3만원에 판매해 돼지고기, 닭고기, 대하, 소시지, 채소, 밥 등 모두 준비되니 장 볼 필요 없이 가볍게 몸만 와도 된다.



히노끼탕

부대시설로는 전 객실 히노끼탕이 마련되어 있다. 겨울철 따뜻한 물에 몸 담그면 이만한 힐링이 없다. 향긋한 편백나무 맡으며, 창밖 숲 뷰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보자.



야외 수영장

그뿐만 아니라 여름철 운영되는 수영장, 단체 여행객을 위한 세미나실도 준비되어 있다.



양평 생각속의집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양평 생각속의집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복층 구조의 객실 내부

생각속의집은 카모마일, 쟈스민, 타임, 로즈마리, 라벤더, 민트 총 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 복층으로 구성돼 하노끼 욕조와 개별 바비큐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26평에서 최대 47평형으로 널찍한 공간을 자랑한다.



정원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다음날 오전인 11:00까지 마무리해 하면 된다.



서울 근교 나들이

양평 생각 속의 집은 서울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 자가용 이용 시에는 강남 기준 약 1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 버스 이용 시, 동서울터미널에서 단월행 버스를 타고 약 1시간 10분 후 단월정류소에서 내리면 된다. 그 다음 길 건너편에서 택시를 타면 7분 정도면 펜션에 도착한다. 뚜벅이 여행에도 제격이다.



보드게임

양평 생각속의 집은 다양한 보드게임을 구비하고 있다. 객실당 2개씩 대여 가능하니 추운 겨울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도 재미난 시간 보낼 수 있다.



펜션 내 카페

오직 투숙객만을 위해 운영되는 펜션 내 카페 사포레에 방문해 보자! 맑은 공기가 기분 좋은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서울 근교 가볼 만한곳

양평 두물머리숙소명

양평 나들이

양평 두물머리는 아름다운 강 풍경을 만끽하며 산책을 즐기거나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양평 사진 찍기 좋은 곳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드라마나 영화의 배경지로 소개되기도 한 이곳은 400년 동안 자리를 지킨 느티나무와 액자 포토존이 있어 멋진 추억 사진 남기기에도 좋다.





양평 양떼목장

양평 가족 여행

양떼 목장 하면 대관령 하늘목장이 가장 먼저 떠오를 텐데 대관령은 다소 멀게 느껴진다. 그런 분들께 가까운 양평 양떼 목장을 추천한다. 양뿐만 아니라 타조, 미니돼지 등 다양한 동물들에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고, 승마나 피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특히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딱 알맞은 여행 코스가 될 것이다.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양평생각속의집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나를 위한 플렉스│럭셔리 5성급 제주도 호텔 TOP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