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20. 2020

서울 근교 로맨틱 데이트, 안면도 리솜리조트

서울근교나들이, 안면도가볼만한곳, 태안숙소추천, 안면도리조트, 안면도호텔


매일 마스크로 무장하고 답답한 데이트에 지친 커플들을 준비했다. 꽃지해수욕장 전망의 인피니티 풀과 오션뷰 객실이 있는 세상 어느 휴양지보다 따뜻한 노을이 감싸고 있는 안면도 리솜리조트소개한다!

꽃지해변 오션뷰 스파



안면도 숙소 추천



안면도 리솜리조트

안면도 리솜리조트 / 파라디움

태안 꽃지해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리조트는 서해안의 일몰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이다. 2020년 7월 리뉴얼한 신축 건물답게 깔끔한 외관과 객실을 자랑한다. 



객실 – 오션타워 S30(클린형)

꽃지해변 맞은편 위치해 안면도 리솜리조트 오션타워는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다. 세상 어느 휴양지보다 따뜻한 노을이 감싸주는 선셋을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완벽한 커플 숙소가 있을까.



클랜형 침실

소개해 드리는 오션타워 s30 클린형은 더블베드룸1 + 온돌룸 + 거실 / 화장실로 구성된 널찍한 객실로 사실 5인까지 수용 가능하다. 클린형 객실은 취사는 불가하다. 하지만 전자레인지, 전기 포트, 냉장고가 준비되어 간단한 조리는 가능하다.



욕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헤어드라이어, 수건 등 준비돼 있다. 칫솔 세트와 클렌징폼, 면도기는 제공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준비해가자.



조식당

조식은 07:00 ~ 10:00 사이에 오션타워 2층에 있는 더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뷔페가 아닌 단품으로 운영 중인다. 우거지해장국, 황태해장국, 쇠고기 미역국, 해물된장찌개, 미국식조찬 5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인피니티풀

꽃지해변과 바다가 바라다보이는 최적에 자리하고 있는 안면도 리솜리조트. 특히 야외 인피니티풀은 꽃지해변의 노을을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이다. 햇살이 물결을 따라 일렁일 때면 온몸과 마음이 다 핑크빛~ 생각만 해도 설렌다.



키즈 플레이

인피니티풀뿐만 아니라 키즈 플레이, 주니어 풀, 천연 입욕제를 사용한 이벤트스파, 실내 오션뷰 스파, 해수 사우나까지 모두 지하 420m 암반에서 용출되는 해수가 공급돼 겨울철 힐링 즐길 수 있다.



해수 사우나

해수욕장과 이어진 야외 비치 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위치




안면도 리솜리조트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오션빌라스 G50 (복층) / G70
오션빌라스 G70

안면도 리솜리조트 객실은 오션타워와 오션빌라스로 구분된다. 오션타워 200실, 별장형인 오션 빌라스 48실로 총 248실 구비하고 있다. 18평부터, 73평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로비

로비는 오션타워 2층에 위치해 있다. 체크인은 성수기와 주말, 연휴에는 15:00 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00 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비수기와 평일에는 14:00 부터 체크인, 12:00까지 체크아웃 하면 된다.



전경

안면버스터미널에서 하차 후 리조트까지는 버스와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버스는 배차 간격이 크고, 환승을 해야하니 택시를 추천한다. 약 10분 정도 소요! 자가용 이용 시에는 서울기준 2시간 40분 정도 걸린다. 리조트 내에 지상과 지하 넉넉하게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와 함께할 가족 여행 준비 중이라면 주목하자! 리솜 리조트 오션타워에는 어린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캐릭터 벽지와 자동차 침대, 컬러풀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는 키즈룸도 준비돼 있다. 






서울 근처 가볼 만한 곳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데이트

꽃지해수욕장은 태안을 상징하는 관광 명소이자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꼽히는 곳이다. 특히 할미바위와 할아비 바위 너머 붉게 물드는 낙조는 정말 감탄만 나온다. 백사장도 길어 연인과 함께 천천히 걷거나 매트를 깔고 잠시 앉아서 노을을 감상해 보자.




안면송림

겨울 여행

태안의 숨은 관광명소, 안면송림은 소나무 향기로 가득한 길이다. 힐링 드라이브 코스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소나무 길뿐만이 아니라 흐드러진 갈대와 들꽃도 볼 수 있다, 황홀한 풍경을 감상하며 맑은 공기 마시며 잠시 여유를 만끽해 보자!





기타 팁

흑백 셀프 사진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남의 눈치볼 필요 없이 자유롭게 찍을 수 있는 셀프 사진관! 특히 감성 한 스푼 추가된 흑백 셀프 사진관은 인기가 엄청나다! 리솜 리조트 오션타워 1층에는 추억사진관 단락이 입점돼 있다. 커플 사진 한 장 남겨보자.



선셋 시그니처 공간 아일랜드 57은 서해안 3대 일몰로 꼽히는 꽂지해변의 노을을 바로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야외광장이에요.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버스킹이 이루어지는데요. 때로는 디제잉 공연도 펼쳐지는 파티 공간이기도 한다.






태안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매거진의 이전글 양평 생각속의 집 펜션에서 즐기는 따뜻한 힐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