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07. 2020

강원도 청정 100% 독채 펜션 │ 원주 유알 풀빌라

원주가볼만한곳, 겨울여행지추천, 언택트여행, 원주펜션, 원주풀빌라


겨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고,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를 꼽자면, 단연코 강원도이다. 어딜 갈지 고민은 하지지 않아도 된다. 오늘은 올스테이가 콕 찍어둔 안심 숙소, 원주 유알 풀빌라 펜션을 소개한다. 




원주 숙소 추천



원주 유알 풀빌라

원주 유알 풀빌라
Sweet Near

원주 유알 풀빌라의 모든 객실은 완벽한 독채형 구조이다. 다른 투숙객이랑 부딪칠 일 없이 안심하고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불필요한 인테리어는 최소화해, 객실 안에서는 내 집 같은 편안함이 느껴진다.



원주 가족 여행

원주 유알 풀빌라 Sweet Near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개방형 구조로 침실과 욕실, 화장실, 야외 개별 수영장, 바비큐 공간을 갖췄다. 기준 인원 4인에 최대 6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



요즘 대세는 친환경이죠. 이에 맞춰, 원주 유알 풀빌라 욕실에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에 제공된다. 화장대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빗, 칫솔, 치약, 비누 등이 준비돼 있다. 세안제만 챙겨가자.



주방

펜션에는 주방 공간이 필수이다. Sweet Near 기준 객실에는 싱크대와 냉장고,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취사 및 식기류 일체를 구비했다. 6명이 앉아도 넉넉한 식탁도 준비돼 있다.



프라이빗 야외 수영장

숙소 한가운데 관리실이 별도 건물로 위치했다. 원주 유알 풀빌라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카페, 이벤트 행사장을 갖췄다. 개별 수영장과 바비큐, 자쿠지는 각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원주 유알 풀빌라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원주 유알 풀빌라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커플 여행

객실은 Sweet와 Nglass 타입으로 나뉜다. Sweet에는 개별 수영장을 갖췄다. Nglass는 공용 수영장을 사용하면 된다. 기준 인원 2인에 최대 4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커플에게 적합한 객실이다.



외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오후 10시 이후에 입실을 원한다면, 관리실로 연락해야 한다. 퇴실 시, 쓰레기는 분리하여 지정된 장소에 배출하면 된다.



투숙객 전용 주차 공간을 갖췄다. 크게 두 곳으로 나뉘어 있다. Sweet 객실에 묵는다면, 바로 뒤편에 있는 Sweet 주차장을 이용하자. 근처에 유알컬처파크 버스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어렵지 않다.



프라이빗 영화관

요즘 에디터가 제일 그리워하는 장소 중 하나가 영화관이다. 그래서 더욱 반가운 아이템이 바로 빔 프로젝터이다. 유알 풀빌라에서는 빔과 수영장 벽면을 활용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겨울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개별 바비큐존

수영장, 스파 뭐든 좋지만, 펜캉스의 꽃은 바비큐이다. 원주 유알 풀빌라 객실에는 개별 정원과 바비큐 시설을 갖춰놨다. 맑은 공기와 함께 BBQ를 즐겨보자. 인원수와 무관하게 숯과 그릴 이용 요금은 1세트에 2만 원이다.





근처 가볼 만한 곳



 원주 레일파크

원주 가볼 만한 곳

원주 레일파크(레일바이크)는 구 간현역에서 판대역을 오가는 코스로 운영된다. 코스 자체가 내리막 경사로라 힘들지 않다. 대신 여유롭게 주변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중간중간 터널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해 놨다.





뮤지엄 산

원주 사진 찍기 좋은 곳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지은 전원풍 뮤지엄이다. 전시 수준도 높지만, 청정한 강원도 자연과 어우러진 모습이 더욱 장관이다. 겨울에는 아쉽게도 건물을 둘러싼 물을 다 빼놓기 때문에, 눈 오는 날에 찾아가길 추천한다.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원주 레일바이크(원주 레일파크) @뮤지엄 산 @원주 유알 풀빌라 공식 홈페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