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이벤트, 연말데이트, 서울호캉스, 여의도호텔, 서울가볼만한곳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기념일을 앞두고 있다면 주목! 편리한 교통편과 낭만적인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여의도 대표 호텔 3곳, 여의도 콘래드호텔 vs 글래드 여의도 vs 켄싱턴 여의도 호텔을 비교해봤다! 특별한 기념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올스테이와 함께 떠나보자!
커플 기념일 호캉스 호텔 BEST 3
세련된 인테리어와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로 로맨틱한 기념일을 완성해줄 여의도 콘래드호텔! 호텔 내 스파, 사우나, 수영장, 루프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굳이 밖에 나갈 필요 없이 알찬 커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여의도역과 바로 연결돼 있어 뚜벅이 커플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한다. 체크인은 오후 16:00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해 주셔야 해요!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에는 포근한 침구가 구비된 킹사이즈 침대와, 테이블과 소파, TV,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등 호캉스에 필요한 시설이 준비돼 있으니 연인과 함께 한강뷰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제격인 곳이다.
욕실에는 욕조가 준비되어 있으니 연인과 함께 반신욕 즐기며 오붓한 시간 보낼 수 있다. 어메니티로는 상하이 탕 (Shanghai Tang), 템플 스파 (Temple Spa), 리파이너리 (Refinery) 등 다양한 바스용품 브랜드 중 택 1 하여 제공되니 걱정 없이 몸만 가볍게 오면 된다.
조식은 호텔 2층 레스토랑 제스트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제스트는 개방형 주방에서 만든 초밥과 사시미, 서구 특선 요리, 아시아 요리 및 한국의 인기 메뉴는 물론, 미각을 사로잡는 디저트로 이루어진 뷔페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아침 06:30 ~ 10:30까지로 넉넉한 편이다.
부대시설로는 최신 운동기구와 편안한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클럽과 건/습식 사우나, 열탕, 온탕, 냉탕 등 시설을 갖춘 사우나, 25미터 길이의 실내 수영장, 골프장, 카페 등 준비돼 있다.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로맨틱한 루프탑 버티고 Bar도 준비돼 있다. 높은 층수만큼 서울 시티뷰와 리버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실내 공간도 준비돼 있으니 날이 좋을 때나, 안 좋을 때나 즐겨보자.
위치
여의도 글래드 호텔은 9호선 국회의사당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한강 여의도 공원 산책 가기 편한 4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익일 정오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여유로운 공간미가 돋보이는 객실과 킹스맨 컨셉의 위스키 바까지 스타일리쉬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이다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킹은 품격 있는 커플 호캉스 보내기에 제격인 객실이다. 킹사이즈 침대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베개를 선택할 수 있어 숙면을 도와주고 소파와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세심하게 구성돼 있다.
욕실에는 독립 샤워부스와 화장실, 욕조로 구성돼 있다. 그 외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패드가 제공돼며 일회용 머리빗, 헤어드라이어, 수건 역시 준비되어 있으니 치약과 칫솔만 준비해 오면 된다.
글래드 여의도는 1층에 위치한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제공한다. 오전 06:30 ~ 10:00 사이에 볶음밥, 불고기, 딤섬, 베이크드 빈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투숙객을 위한 전용 피트니스 센터와 급히 업무를 처리해야 할 때 유용한 크리에이티브 라운지가 있다. 인터넷, 스캐너 및 프린터 등이 가능하다. 특히 추천하는 곳은 영화 <킹스맨> 컨셉으로 꾸며진 블랙바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보유한 곳으로 스타일리쉬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다.
위치
웅장한 외관으로 마치 해외여행에 온 듯 대리 만족할 수 있는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호텔 내부 역시 대리석과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다. 여의도 공원, IFC몰 등 주변에 즐길거리도 가득해 커플 호캉스로 딱이다.
블랙 & 화이트로 시크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켄싱턴 여의도의 이그제큐티브 킹룸! 은은한 조명이 놓여 있고, 창문 너머로는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내기에 제격인 호텔이다.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켄싱턴의 욕실에는 어메니티로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샤워, 칫솔세트, 면도기세트, 샤워캡 등 모두 준비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드라이기, 화장솜, 샤워가운도 꼼꼼하게 제공된다.
켄싱턴 여의도 호텔의 조식은 1층 ‘브로드웨이’에서 오전 07:00 ~ 09: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브로드웨이는 조식뿐만 아니라 중식, 석식 모두 유명하다. 이번 호캉스 컨셉을 방콕하며 푹 쉬기로 결정했다면 중식이나 석식까지 먹어봐도 좋을 듯하다.
체크인 시작 시간은 15시부터이고, 체크아웃 마감시간은 11시까지이다.
.
이그제큐티브 객실에 투숙할 경우 조식은 물론 영국 여행 기분 나는 애프터눈 티, 그리고 와인과 치즈가 제공되는 해피아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만 이용해도 본전 제대로 찾을 수 있다. 그 외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카페, 스테이크 하우스, 중식당 등 준비돼 있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켄싱턴 여의도 공식 홈페이지 @글래드 여의도 공식 홈페이지 @이랜드 디너크루즈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