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지추천, 남해리조트, 진도호캉스, 남해가볼만한곳, 남해오션뷰
올 한 해 누구보다 집콕에 진심이셨던 우리 부모님! 사회적 거리 두기가 격상되면서 한숨이 느셨다. 그런 부모님을 위해 효캉스 맞춤 숙소 진도 쏠비치 리조트 준비해왔다.
남해 숙소 추천
2019년 10월에 기존 대명리조트에서 진도 쏠비치 리조트 & 호텔로 새로 문을 열었다. 이름만 바꾸는게 아니라 100% 변신을 마친 외관과 내부는 여느 신축 숙소 못지않게 세련되고 이국적이다.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진도 쏠비치 리조트 객실이다. 침실 겸 거실과 욕실로 구성됐다. 침대는 더블베드 2개가 설치돼 있다. 콘도형을 선택하면 객실 안에서 취사도 가능하다.
비품은 객실 타입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패밀리 기준 욕실에는 샴푸와 샤워젤,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된다. 침실에는 나이트 테이블과 화장대, 스톨, TV, 에어컨 등을 갖춰놨다.
조식은 웰컴센터 지하 1층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된다. 압도적인 메뉴 수만큼, 맛도 수준급이다. 조식 맛집으로 유명하다.
웰컴센터 로비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어디로든 연결돼 있다. 인피니티 풀을 시작으로 부대시설로는 연회장과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을 갖췄다. 굿앤굿스 마트와 코인 세탁실도 마련해 놨다.
아이들과 함께 왔다면, 레저와 IT 기술을 결합한 복합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 히어로를 추천한다. 이외 바이트초이카로 대형 트랙 경주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토이도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다.
위치
진도 쏠비치 리조트 이용 꿀팁
총 576개 객실을 보유 중이다. 크게 호텔과 리조트, 노블리안 타입으로 나뉜다. 취사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가족이라면 호텔의 스탠다드 룸도 괜찮다. 더블베드 2개를 갖춰, 4인 가족에게 딱이다.
성수기와 주말, 연휴 기준 진도 쏠비치 리조트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이다.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비수기와 주중에는 각각 오후 2시와 낮 12시로 조금 더 여유가 있다.
투숙객 전용 주차장이 마련돼 있다. 리조트 규모만큼 공간이 넉넉하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투숙객 안전을 위해 주차장 진입로에서 발열 체크가 진행된다. 마스크 착용도 필수이다.
바다로 둘러싸인 숙소는 오션뷰가 특히 아름답다. 온종일 창밖만 바라봐도 좋을 정도이다. 다만, 호텔과 달리 리조트 객실은 오션뷰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 객실 배정은 선착순이니, 입실을 서두르자.
신비의 바닷길이 진도 쏠비치 리조트 안에 있다. 간조 시간을 맞추면 소삼도로 이어진 길이 열린다. 이와 관련하여, 탐험대 콘셉트의 미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니 아이와 함께라면 참여해보자.
리조트의 이국적인 매력이 2배가 되는 장소이다. 남해를 가로지르며 수영하는 듯한 인피니티 풀과 함께 키즈풀과 사우나, 노천탕으로 구성됐다. 투숙객은 주중 30%, 주말 20% 할인받을 수 있다.
호캉스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보다 음식이다. 리조트 안에는 로컬 푸드 전문점과 그릴 요리를 제공하는 한식당, 분위기 좋은 펍을 고루 갖췄다. 베이커리와 카페에서는 늦은 브런치를 즐기기 좋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진도 쏠비치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