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7. 2021

누구와 함께해도 힐링! 담양 베스트 숙소 모아보기

겨울여행지추천, 담양펜션, 담양감성숙소, 국내가족여행, 독채펜션


담양은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소쇄원 등 사계절 내내 수려한 풍경을 자랑하는 관광 스팟이 있어 늘 사랑받는 국내 도시 중 한 곳이다. 오늘은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히든 관광 스팟 누구와 함께 가도 힐링할 수 있는 담양 숙소 3곳을 소개한다.





담양의 히든 관광지



추억의 골목

담양 사진 찍기 좋은 곳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담양 가볼 만 한 곳은 바로 담양 추억의 골목이다. 마치 드라마 세트장에 온 듯한 복고풍 건물들과 다양한 포토스팟이 준비돼 있어 담양 여행을 추억할 예쁜 사진 남기기 딱 좋은 곳이다! 옛날 교복도 대여해주니 더 재미난 컨셉의 사진 남겨보자. 9시에서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성인 1인 기준 입장료는 7,000원이에요!



가마골 생태공원

언택트 여행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담양과 순창 사이에 있는 가마골 생태공원이다! 영산강의 시원으로 유명한 용소가 있고 1986년부터 관광지로 지정, 개발되어 관광객을 위한 각종 볼거리, 편의시설, 운동시설, 등산로 등이 잘 갖춰져 있다! 짧게는 30분 코스에서부터 길게는 4시간 코스까지 다양한 등산로도 준비돼 있으니 자연 속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여기가 딱이다!





힐링할 수 있는 담양 숙소 BEST 3



소아르 호텔

소아르 호텔
객실 – 허니컴

감각적인 객실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소아르 호텔은 호텔, 카페, 바비큐장 등이 모여 하나의 타운을 이루고 있다. 곳곳에 유니크한 조형물이 세워져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침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커플 여행에 인기있는 담양 숙소 소아르 호텔이다. 허니컴은 원룸형으로 밝고 화사해 커플 사진 찍기도 딱 좋고, 널찍한 침구와 TV, 냉장고, 전기포트 등 알차게 구비되어 편리하게 머물 수 있다.


욕실

저절로 셀카 찍고 싶어지는 예쁜 인테리어의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치약, 수건,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어요. 칫솔과 클렌징폼 정도만 챙겨오면 된다.


조식당

조식은 1층에 있는 카페 ‘박스커피’ 에서 구운 호밀빵 & 생크림 &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전 8:00~9:00 사이에 드실 수 있으며 아침뿐만 아니라 객실 이용객들은 10% 할인권이 제공돼 편한 시간대에 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존

부대시설로는 야외 바비큐장이 준비되어 있다. 2인 기준 2만 원만 추가로 결제해 주시면 숯과 그릴이 제공된다. 그외 야외 결혼식장도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마지막 날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소아르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담양 메테오라펜션

담양 메테오라펜션
객실 – 아크로폴리스

담양 메테오라 펜션은 예쁘고 널찍한 독채 펜션으로 2인에서 최대 10인까지 머물 수 있어 가족 여행 숙소로 인기가 높다. 추억의 골목은 차량 10분 거리, 가마골생태공원은 차량 2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고, 담양 유명 관광지인 메타세쿼이아 랜드, 메타프로방스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접근성 역시 훌륭하다.


주방

아크로폴리스 객실은 20평 널찍한 크기와 거실, 주방, 침실 모두 갖춰져 있고 테라스와 개별 바비큐 공간도 있어 가족과 함께 담양의 쾌적한 공기 마시며 편안한 여행 보낼 수 있다.



욕실

깔끔함이 돋보이는 메테오라의 욕실에는 샤워기, 변기, 세면대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 수건, 드라이기가 전부 갖춰져 있으니 안심하고 와도 된다.


야외 수영장

부대시설로는 겨울철에는 운영되지 않지만, 야외 수영장이 두 개나 준비돼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객실마다 개별 바비큐 공간이 마련돼 있다. 숯과 그릴은 2인~4인 기준 2만 원만 추가하면 된다. 체크인은 오후 3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위치





까사블랑카

까사블랑카
객실 – D동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담양 숙소 까사블랑카는 2020년 7월에 오픈한 신축 독채형 펜션으로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다.


주방

죽녹원 인근에 있는 까사블랑카는 널찍한 복층형 독채 객실을 보유해 친구들과 함께, 또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담양 숙소이다. 죽녹원뿐만이 아니라 메타세콰이어길 등 다양한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담양 관광과 휴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곳이다.


침실

6개 동으로 구성된 13개 객실 중 D동은 복층으로 구성돼 넓은 거실과 킹사이즈 침대가 놓인 침실, 취사도구가 완비된 주방, 2개의 화장실까지 4인에서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이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우정 여행에 추천한다.


욕실

욕실은 1층과 2층에 각각 준비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수건, 드라이기가 제공된다. 칫솔과 클렌징폼, 면도기는 따로 챙겨와야 한다.


개별 테라스

까사블랑카는 객실에 개별 테라스가 있어 담양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기도 딱 좋고, 바비큐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바비큐용 가스 그릴을 무료로 대여해주니 여행 경비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위치






담양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떠나요닷컴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소아르 호텔 공식 홈페이지 @메테오라펜션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JW 메리어트호텔 서울│호텔, 여행이 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