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Feb 19. 2021

아이들과 제주도 일주일살기! 제주 펜션 BEST 3

국내겨울여행지, 제주도한달살기, 제주도펜션, 가족여행, 제주가볼만한곳


요즘 여행의 트렌드는 한 달 살기! 마당도 있고 깨끗한 시설 좋은 곳에서 지내면 일주일이 금방 지나갈 것 같다. 오늘은 다가오는 봄, 마음속 버킷리스트를 이루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름다운 유채꽃 명소와 제주도 펜션 정보를 모아왔다. 





제주 유채꽃 명소



산방산

제주도 가볼 만한 곳

사계리에 위치한 산방산은 제주에서 가장 빠르게 유채꽃을 만나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웅장한 산방산 앞으로 펼쳐지는 샛노란 유채 물결이 무척 아름다워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용머리 해안, 하멜 전시관과도 가까우니 함께 둘러보자.



엉덩물계곡

제주도 걷기 좋은 곳

엉덩물계곡은 중문 관광단지 속에 숨어있는 제주 유채꽃 명소이다! 계곡의 경사면을 따라 빼곡히 유채꽃이 피어난다.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좀 더 생생한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좋다. 올레 8코스에도 포함되어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아이와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 BEST 3



유니가족펜션

유니가족펜션
객실 – 돌

유니가족펜션은 제주시에 위치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로 딱인 곳이다. 삼양해수욕장, 일출 보기 좋은 원당봉과도 가깝다. 제주공항까진 15분 거리이고, 유채꽃 명소로 유명한 함덕서우봉과도 18분 거리에 위치해서 여행하기 좋다. 


  

객실 내부

총 3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유아를 동반한 4인 가족이라면 구름과 돌 객실을 추천한다. 복층형 구조로 침실에는 더블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좀 더 좋은 전망이나 넓은 객실을 원한다면 바람 객실도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해보자.


욕실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의 어메니티가 제대로 구비되어 있다.


마당

1층에는 주방이 있어 취사도 가능해요. 전기밥솥과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 각종 취사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키즈 식기도 있어 편리해요. 마당에서는 맛있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객실 내에는 레트로 오락기가 있으며, 여름에는 아이들과 놀기 좋은 야외 수영장도 오픈한다.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위치





서귀포 샘모루펜션

서귀포 샘모루펜션
객실 – 모루정

두 번째로 소개할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는 ‘서귀포 샘모루펜션’이다. 샘모루펜션은 조용한 감귤 마을 내에 위치해 있다. 문을 열면 제주의 돌담과 감귤 나무가 보인다. 총 4채의 독채로 운영돼 프라이버시도 보장된다.



객실 내부

서귀포 샘모루펜션은 다양한 장점만 쏙쏙 골라 갖춘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에요. 10분 거리에 중문 관광단지가 있어 여행하기 편리해요. 저녁엔 조용한 동네에서 편안히 쉴 수 있죠. 유채꽃 명소인 엉덩물계곡은 15분, 산방산도 30분 거리로 가깝다.

객실 내부

모다정은 거실+방3+마당이 있는 구조이다. 침대가 있는 침실과 온돌방을 모두 구비해 아이들,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세탁기도 갖추고 있어 장기 숙박도 걱정 없다.


욕실

욕실은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된 구조라 편리하다. 샴푸와 치약, 비누 등이 구비되어 있다.


주방

주방에는 밥솥과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식기와 취사도구 등이 있어 조리도 가능하다. 개별 마당에서는 프라이빗하게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바비큐 그릴과 숯불 세팅비는 별도로 2만 원이 청구된다.


외관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5분 거리의 주변에는 이마트, 롯데시네마,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다. 편의시설이 가까워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로 딱이다.





위치





브릭나인맨션

브릭나인맨션
객실 – 안채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는 ‘브릭나인맨션’이다. 브릭나인맨션은 애월에 위치한 독채펜션이다. 하루에 단 2팀만 이용해 매우 프라이빗하다. 호스트도 인근에 거주하고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객실 내부

브릭나인맨션은 대가족도 수용 가능한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이다. 어도 오름이 인근에 있어 산책하기도 좋다. 곽지/협재 해수욕장, 한림 수목원도 15분 거리라 여행하기 편하다. 산방산과 엉덩물 계곡도 30분 거리로 멀지 않다.


놀이방

안채는 거실+온돌룸1+침대룸3+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다. 60평 규모라 매우 여유롭게 지내실 수 있다. 옥탑방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준비되어 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


욕실

욕실도 3개로 대가족도 문제없어요! 객실 내에는 욕실용품이 구비되어 있다. 욕조도 있어 아이들 씻기기에도 좋다.


주방

취사가 가능한 넓은 다이닝룸도 준비되어 있다. 주방에는 가스레인지, 전기밥솥, 오븐레인지 등이 갖춰져 있어요. 마당에서 바비큐도 가능하다. 냉장고도 넉넉해 제주도 일주일살기 숙소로 손색이 없다. 유아용 소독기도 있어 편리하다.


테라스

루프탑에는 예쁜 테라스도 있다. 파티하기 좋게 꾸며져 있어 간단히 맥주 한잔하기 딱이다. 마당도 넓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체크인은 16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0시까지이다.



브릭나인맨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위치







다른 여행지의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 @떠나요닷컴 @샘모루펜션 홈페이지 @브릭나인맨션 홈페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