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1. 2021

펜트하우스 로건리가 사랑한 호텔│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캉스호텔추천,국내여행,서울호텔,럭셔리호캉스,주말가볼만한곳


요즘 에디터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푹 빠져 있다. 최애 캐릭터는 역시 로건리! 그가 머물렀던 곳이 지난달 문을 연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다. 몰랐다면 올스테이와 살짝 떠나보자.






여행지 추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먼트 룸

유명 건축가 리처드 로저스 경이 설계한 파크원에 위치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외관만큼 내부도 화려하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그 이상으로 럭셔리하다. 벌써 여의도 새 랜드마크로 입소문이 났다.


객실 내부

기본 객실이지만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여느 호텔 스위트룸 부럽지 않다. 침대는 킹과 트윈베드 중 선택 가능하다. 여의도가 내려다 보이는 전면 창 앞에는 테이블과 의자를 비치해 놨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객실 내부

한국적 색채가 아름다운 객실과 대비해, 욕실은 모던하게 꾸며졌다. 시그니처인 검은색 욕조가 인상적이다. 어메니티로는 르 라보 제품이 제공된다.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가 포함돼 있다.


조식당

조식은 레스토랑 스펙트럼에서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전 세계 요리가 총집합한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된다. 갖가지 해산물과 북경 오리 등 런치와 디너 메뉴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연회장

로비는 층고가 높아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전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부대시설로는 루프톱 테라스와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연회장이 있다. 이외에도 유럽식 레스토랑과 바 등을 갖췄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서울 호캉스

전체 29층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총 326개 객실을 보유했다. 일반 객실 등급은 페어먼트와 디럭스, 골드룸으로 나뉜다. 스위트는 시그니처와 디폴메틱 스카이룸이 있다.


라운지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객실에는 손 소독제와 마스크가 제공된. 골드룸 투숙객은 전용 라운지에서 개별 체크인 및 체크 아웃 서비스 이용할 수 있다.


로비

지하철 여의도역과 여의나루역 사이에 위치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높다. 근처에 여의도 공원이 있어, 산책하기도 좋다. 게다가 요즘 가장 핫하다는 더 현대와 호텔이 로비를 통해 바로 연결돼 있다.


서울 호텔

지난달 문을 연 호텔답지 않게, 신속한 서비스가 인상적이다. 요청 시, 객실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아기침대 등을 설치해준다. 모두 최고급 브랜드로 아이와 함께라면, 전용 용품들도 꼭 이용해보자.


호캉스 포인트 – 골드 라운지

골드 라운지에서는 올데이 다이닝과 개인 컨시어지, 의류 케어, 미팅룸 대여, 턴다운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는 애프터눈 티는 입실 후 바로 이용하면 시간이 딱 맞는다.


호캉스 포인트 – 페어몬트 피트

최첨단 피트니스 시설이 마련돼 있는 페어몬트 피트! 호텔 지하에 자리했다.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분에게는 객실 환복을 추천한다. 수모도 잊지 말고 챙겨 오자. 더불어 6세 미만 아동은 출입이 어려우니, 주의해준다.


드라마 촬영지

‘펜트하우스’ 속 로건리가 묵었던 객실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이다. 여의도 일대와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클래스가 다른 럭셔리를 만날 수 있다.







서울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매거진의 이전글 나랑 벚꽃 보러 갈래? 봄나들이 코스 & 속초펜션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