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03. 2021

신라이그제큐티브 200% 즐기는 꿀팁 총정리

호캉스호텔추천, 주말가볼만한곳, 서울호캉스, 서울데이트코스, 서울숙소추천


여행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우리를 위로 해주는 건 역시 호캉스이다. 멀리 떠날 수는 없지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은 분을 위해 신라이그제큐티브 스테이케이션 준비해왔다.





서울 호텔 추천



신라이그제큐티브

신라이그제큐티브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글로벌 디자이너 피터 리미디오스의 손길이 담긴 호텔에서는 시대를 아우르는 모던함을 만날 수 있다. 한국 전통미까지 느껴져, 과한 화려함보다 훨씬 고급스러워요. 일상이 최고가 되는 경험을 해보자.


객실 내부

전체 신라이그제큐티브 객실 중 가장 큰 규모이다. 침실과 욕실, 화장실로 구성됐다. 킹 사이즈 더블 베드를 갖췄어요. 호텔 7층부터 22층 사이에 위치해, 야경 보기 좋다. 전망은 남산과 시티뷰 중 선택할 수 있다.


욕실

욕실에는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일회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쉐이빙 세트, 머리빗, 면봉, 화장솜, 목욕 가운, 핸드 타월, 페이스 타월, 베스 타월, 슬리퍼, 헤어 드라이어가 비치돼 있다.


조식당

조식은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제공된다. 한편, 신라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아침 6시 30분부터 운영된다. 다채로운 메뉴를 원하면 파크뷰로, 조용히 즐기고 싶다면 라운지를 찾아보자.


사우나

로비는 본관 1층에 레스토랑, 라운지 & 바, 베이커리와 함께 자리했다. 이외 신라호텔 부대 시설로는 실내 골프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겔랑 스파가 있다. 중식과 일식, 프렌치, 한식당도 고루 갖춰놨다.



신라이그제큐티브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신라이그제큐티브 이용 꿀팁



자세히 보기

모든 객실 타입
서울 호캉스

전체 신라이그제큐티브 객실은 비즈니스와 그랜드 디럭스로 나뉜다. 이외 서울신라호텔에는 스탠다드와 스위트 룸이 있다. 스위트 객실 등급은 수페리어, 코리안, 코너, 프리미어, 로열, 신라, 프레지덴셜 순이다.


로비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또한 신라이그제큐티브 룸 투숙객은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아웃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엑스트라 베드 추가 시, 1박 당 36,300원이 부과된다.


서울 가볼 만한 곳

신라이그제큐티브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관내에는 고객 주차장과 호텔 정문, 로비, 면세점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영 중이다.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수시 운행된다.


서울 여행

룸콕 호캉스의 필수는 룸 서비스죠! 신라호텔에서는 24시간 내내 식사 및 음료를 주문할 수 있다. 다만, 중식과 일식 메뉴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 저녁 6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호캉스 포인트 –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고급 펜트하우스 응접실을 콘셉트로 꾸며진 신라이그제큐티브 투숙객 전용 비즈니스 공간이다.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최상층에 위치해, 남산과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다이닝

라운지는 오전 6시 30분에 문을 열어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조식과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를 운영한다. 입실 후 애프터눈 티부터 이용하면, 네 가지 다이닝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호캉스 포인트 – 실내 수영장

유리 돔을 통해 남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과 휴식을 즐겨 보자. 어반 아일랜드와 별도로, 사계절 내내 문을 열어요. 안전을 위해 만 13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으나, 주말과 공휴일에는 보호자 동반 시 입장 가능하다.


애프터눈 티

요즘 같을 때 봄이라고, 맘 편히 꽃놀이 갈 수도 없다. 대신 호텔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스프링 블러썸 애프터눈 티를 이용해보자. 화사한 봄의 색을 입은 디저트와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됐다. 딱, 5월 31일까지만 주문 가능하다.








서울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