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가볼만한곳, 키즈풀빌라, 경주펜션, 서울근교나들이, 오션뷰숙소추천
룸콕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 어느 때보다 야외 활동이 간절하다. 하지만 사람 많은 곳은 여전히 신경 쓸 수밖에 없다. 그래서 오늘은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 풀빌라 BEST 3’를 소개한다.
사진
한국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은 유럽식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24개의 테마정원으로 구성돼있어 다양한 꽃을 구경할 수 있다. 식당과 카페 등의 편의시설도 잘 되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 좋다.
운영시간 – 연중무휴 09:00 ~ 18:00 (3월은 월요일 정기휴무)
이용요금 – 어른 9,500원 / 중고생 7,000원 / 어린이 6,000원
첫 번째로 소개할 키즈 풀빌라는 ‘춘천 2020스파&풀빌라’이다. 이름처럼 2020년에 신축된 숙소로 매우 깨끗하다. 춘천의 인기 관광지인 제이드가든과 단 4분 거리로 여행하기에도 좋은 위치이다.
2020스파&풀빌라는 스파/키즈 풀빌라/풀빌라 3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더블베드와 소파베드가 있어 아이와 편하게 쉴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어린이 장난감 및 도서 등이 구비되어 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다.
전 객실에 비치된 스파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키즈 풀빌라 객실에는 개별 수영장이 있으며, 실내라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하다. 미온수 이용 시 30,000원의 추가 비용이 있다.
전용 바비큐장에서 즐거운 바비큐도 가능하다. 실내 자이글 / 외부 숯불 바비큐 중 선택할 수 있다.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한다.
위치
나만 알고 싶은 숨겨진 벚꽃 명소
숲머리 뚝방길은 보문단지로 가는 길에 위치한 한적한 오솔길이다. 봄이면 벚꽃으로 가득한데,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이라 여유롭게 산책을 할 수 있다. 명활산성, 진평왕릉으로 이어지는 길이라 볼 거리도 많다.
두 번째로 소개할 키즈 풀빌라는 ‘경주 SD키즈풀빌라’이다. SD키즈풀빌라도 2020년 오픈한 신축 펜션으로 최신 시설을 누릴 수 있다. 경주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SD 키즈 풀빌라는 전 객실 독채로 단 4개의 객실만 운영하고 있다. 온전히 휴식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다. 객실 내에는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터와 수영장이 준비돼있다. 미온수 이용료는 50,000원이다.
키즈 풀빌라는 침실 1+화장실 2의 복층 구조이다. 객실 내 취사도 가능하다. 취사도구는 물론 정수기까지 있어 편리하다.
객실에서는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와일드 돌판구이 형식으로 4인 이하는 30,000원 / 5인 이상 40,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위치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핫플레이스
남해의 미국마을은 이국적인 정취가 매력적인 관광지이다. 미국에서 생활하던 교포들이 머무르고 있으며, 미국 문화 및 전통 주택 체험도 가능하다. 일 년 내내 따뜻해 어느 계절에 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키즈 풀빌라는 ‘남해 캐슬529펜션’이다. 캐슬 529펜션은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미국마을과도 가까워 여행하기 좋다. 단 3개의 객실만 소규모로 운영해 프라이빗 하기까지하다.
캐슬529펜션은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풍경까지, 흠잡을 곳이 전혀 없다. 침대룸과 화장실 2개의 구조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 적절한 규모이다.
키즈 풀빌라인 만큼 객실에는 다양한 어린이 용품이 가득하다. 어린이용 도서 및 장난감, 아기의자 등 없는 게 없다! 미온수 추가 비용도 없어 자유롭게 놀 수 있다.
캐슬529펜션은 일명 올 인클루시브 펜션으로 숙박부터 식사까지 모두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웰컴 푸드와 음료, 디너, 조식, 세탁 서비스까지 모두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다.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원한다면 키즈 풀빌라를 선택해보자.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픽사베이 @떠나요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