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호텔, 제주도호캉스, 제주도숙소추천, 4월제주도여행, 제주호텔
이국적인 제주도만큼 사랑 받는 국내 여행지는 없을 것이다. 그만큼 핫한 호텔도 속속 문을 열고 있는데, 이 중 럭셔리 호캉스 숙소로 인기가 높은 제주하얏트 호텔 준비해왔다. 궁금하면 함께 올스테이!
제주도 호텔 추천
지난해 말 문을 연 제주하얏트 호텔은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설계로 유명한 드림타워 안에 자리했다. 초고층인 장점을 살려 객실에는 전면 유리창을 설치했다. 어떤 방향이든 독보적인 전망을 선사해준다.
킹 룸은 제주하얏트 호텔 기본 객실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창 너머로 한라산의 웅장함이 한가득 들어온다. 전체 65㎡ 크기로, 타 숙소 같은 등급 객실과 대비해 더 넓다.
객실에는 75인치 삼성 스마트 TV와 개별 냉·난방 시스템, 블루투스 알람 스피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갖췄다. 침대는 가로, 세로 2M 크기의 슈퍼 킹 베드로 남다른 편안함이 느껴진다. 침구도 맞춤형으로 준비해 놨다.
대리석 욕실에는 두 개의 세면대와 아일랜드 욕조, 샤워부스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발망 제품이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쉐이빙 키트, 화장솜, 면봉, 소독 티슈 등 일회용품도 완비했다.
조식은 제주하얏트 4층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딘다. 동서양 요리와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춘 뷔페로 제공된다. 웬만한 디너 부럽지 않게 가짓 수가 다양하고, 맛도 수준급이다.
로비에는 인생샷을 부르는 갤러리 라운지가 자리했다. 부대 시설로는 14개의 독특한 레스토랑과 바, 2개의 프리미엄 스파, 8개의 레지던스 스타일 미팅룸,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키즈 아케이드 등을 갖췄다.
위치
제주하얏트 이용 꿀팁
크게 제주하얏트 호텔은 1600개의 일반 객실과 133개의 스위트룸을 갖췄다. 일반 룸은 침대 타입에 따라 킹과 트윈으로 나뉜다. 전망은 시티와 마운틴, 오션뷰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인원 추가 비용은 성인 기준 3만 3천 원이다. 만 12세 이하는 무료이다. 엑스트라 베드는 1박에 5만 5천 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드림타워 주차장은 넓고 쾌적하지만, 문제는 높은 주차 요금! 다행히 제주하얏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입·퇴실 전후에 드림타워 쇼핑몰과 식음료 업장을 방문하면, 주차료를 절약할 수 있다.
스위트룸 투숙객이라면 그랜드 클럽을 방문해보자.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 등이 제공된다. 올데이 리프레시먼트가 서비스 되니, 굳이 시간 맞춰 찾을 필요는 없다. 프라이빗 체크인도 가능하다.
정통 중식요리부터 한식 바비큐, 이탈리안 퀴진까지 제주하얏트 호캉스를 한다면, 만날 수 있는 요리가 다양하다. 다만 인기가 많은 스테이크 하우스와 제주 핫팟, 차이나 하우스, 유메야마 등은 반드시 사전 예약하자.
근처 명소
도두해안도로는 제주하얏트 호텔에서 10분 내외에 자리했다. 용담에서 도두까지 이어진 드라이브 코스로, 맛집과 유명 카페가 모여 있다. 커플이라면 꼭 들려야 할 데이트 스팟이다. 야경도 낮 못지 않게 아름답다.
숙소에서 20분 거리로, 비교적 가까운 오름이다. 산천단 제주종합사격장 입구 남쪽편 목장 쪽으로 진입하면, 어렵지 않게 오를 수 있어요. 네비게이션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동 산 24-2’를 직접 입력하는 게 더 찾기 쉽다.
Photograph by
@그랜드 하얏트 제주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비짓제주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