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텔수영장,서울호캉스,서울수영장,수영장호텔,서울호텔
살인적인 무더위에 수영장으로 몸을 던지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진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서울호텔수영장 추천 리스트 5곳을 선별해봤다. 이번 여름에는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 즐겨보면 어떨까?
야외물놀이 가능! 서울수영장호텔 TOP 5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은 단 50개의 객실만 운영돼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고급 호텔이다. 객실은 호텔동과 클럽동으로 나뉘며, 그중 일부 객실에는 개별 풀장인 릴랙세이션 풀도 갖추었으며 남산과 서울 도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게 설계되어 꿈만 같은 하루를 완성해 주는 곳이다.
에메랄드 색감의 반얀트리 클럽의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는 남산 전망과 23개의 카바나, 개인 풀장 등이 마련돼 마치 휴양지 리조트에 온 듯한 여유로움을 만끽하기 좋은 곳으로 성인풀, 유아풀, 영아풀, 자쿠지로 나뉘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호캉스에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성수기 평일 기준으로 입장 요금은 성인 10만 원이며, 운영시간은 7월 25일까지는 한시적으로 10:00 ~ 18:00까지 단축 운영된다.
위치
서울 호캉스 하면 역시 신라호텔이죠! 크게 스탠다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로 구분된다. 신라호텔만의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품격 있는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464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신라호텔의 어반 아일랜드는 서울호텔수영장 추천 리스트에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장소인데, 어반 아일랜드는 카바나, 패밀리형, 커플형, 키즈형으로 나뉘어 있다.
어반 아일랜드는 신라 피트니스 클럽 회원 또는 투숙객 전용 시설로, 만약 불포함 객실을 예약했을 경우 입장권을 추가 결제해 주셔야 하는데 성수기 기준 10만 원이다.
위치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서울 이태원에 있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이다. 새롭게 재단장 연 지 얼마 안 된 신상 호텔로 객실 내부는 쾌적한 시설과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다.
몬드리안 호텔의 ‘알티튜드 풀&라운지’는 핫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서 서울호텔수영장 중 가장 힙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즉석에서 디제이가 선보이는 비트를 즐기며 선베드에 누워 일광욕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2회로 나누어 운영된다. 1회 차는 오전 9:00~13:45까지, 휴식 시간을 거쳐 2회 차는 14:15~ 18:00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성수기 기준 평일 48,000원 / 주말 80,000원이다. 입장 인원은 최대 100명이며, 수조 내에는 최대 20명으로 제한되고 있다.
위치
L7 홍대 바이 롯데는 홍대입구역 사거리에 바로 있어 뚜벅이 여행에도 추천하는 곳이다.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슈페리어, 스위트 3가지로 구분돼 있고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최상의 숙면을 도와주는 해온 베딩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 그리고 객실 타입에 따라 연남 또는 홍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수영장은 총 3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1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입장료는 3만 원. 2부는 오후 3시부터 저녁 6시까지, 입장료는 4만 원. 마지막으로 3부는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입장료는 5만 원이다.
마지막 3부는 트렌디한 공연과 풀 파티 등이 열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으로 2, 4, 5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최고의 교통편을 자랑한다. 노보텔 서울 동대문은 총 523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크게 호텔 타입과 레지던스 타입으로 구분돼 있는데, 레지던스 타입의 객실은 간단한 주방 시설과 세탁기 등이 갖춰져 있어 내 집처럼 편안하고 여유롭게 머물기 좋은 호캉스 숙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20층에는 실내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다. 실내에 있지만 유리 천장으로 되어 자연채광과 함께 쾌적하게 수영 즐길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21층 루프탑에는 야외 수영장까지 준비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울호텔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항상 인기가 높다. 게다가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있으니 더욱 좋다.
평일은 오전 9:00부터 저녁 19:30분까지, 주말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21:00까지 운영된다.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은 45명으로 제한돼 있다.
위치
Photograph by
@반얀트리호텔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