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서귀포, 반려견 동반여행, 워케이션, 장기여행, 제주여행, 제주숙소
바쁜 주인을 만나 장기 집콕한 우리 강아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주고 싶다면? 제주도 푸른 바다와 별그램 감성을 가득 담아 넣은 헤이 서귀포로 떠나보면 어떨까! 워케이션 숙소답게 일하기도 좋으니 일 걱정 없이 노트북 챙겨서 출발해 보자!
헤이 서귀포 TMI
모던한 화이트 외관에 우드와 돌담으로 포인트를 줬고, 실내는 레트로와 액티비티 등 구역마다 콘셉트를 살려 개성 강하게 꾸며 놨다. 반면, 객실은 화이트와 우드만으로 깔끔하게 구성했다.
반려견과 함께, 제주 워케이션 오신 분께 인기가 높은 헤이 서귀포 대표 객실이다. 더블과 싱글베드를 구비해,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며, 화장대 겸 업무용 책상과 의자를 갖춰 놨다. 옆으로는 바다도 보인다.
샤워 부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이 리필형 용기로 제공된다. 연박하는 분도 걱정 없을 정도로 넉넉하다. 아울러, 세면대에는 칫솔과 치약, 비누, 샤워 타월이 배치돼 있다.
조식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샐러드와 시리얼, 스크램블드에그, 밥, 국, 수프, 컵라면 등을 포함한 뷔페로 제공된다. 한편에는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해 놨다.
1층 로비는 우드톤의 제주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 놨는데, 같은 층에는 책 대여가 가능한 헤이 북스가 자리했다. 이외 헤이 서귀포 부대시설로 일하기 좋은 카페와 감성 펍, 굿즈숍, 코인 세탁기 등을 갖췄다.
위치
헤이 서귀포 이용 꿀팁
크게 헤이 서귀포 객실은 이코노미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침대는 싱글부터 더블, 트윈, 트리플까지 구비했다. 올스테이 하면 5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다. 저녁 시간대 입실을 원한다면 사전에 프런트 데스크로 연락해줘야 한다. 투숙객 짐 보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지상과 지하 주차장을 모두 갖췄다. 지하에는 승강기가 없으니, 짐은 미리 지상에서 옮기는 걸 추천한다. 대신, 지하에는 쏘카존을 운영 중이라서 렌터카 이용객들에게는 딱 좋을 거다. 근처에 전기차 충전소도 있다.
펫 프렌들리한 호텔답게, 헤이 서귀포 실내와 객실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어메니티로는 전용 방석과 배변판, 배편 패드를 구비해 놨다. 다만, 반려견용 식기가 준비되지 않는다.
이른 아침 오션뷰와 함께, 요가를 즐겨보자. 통유리가 설치된 2층 프립 캠프에서는 모닝 요가 클래스를 운영 중이다. 단, 일정 인원 이상 모여야 진행되니 클래스 참여를 원하는 분은 꼭 미리 예약하는 편이 좋다.
워케이션에는 휴식도 중요한 법! 레트로 보이즈는 헤이 서귀포 안에 자리한 감성 펍이다. 독특한 인테리어로 별그램 인증샷 찍기 좋을 거다. 곳곳에 레트로 게임기를 비치해 놔, 지루할 틈이 없다.
주변을 가볍게 둘러보고 싶다면, 전동 킥보드를 이용해 보세자. 호텔에서 유상 대여 가능하다. 시간 또는 일별로 빌릴 수 있다. 반려견 탑승 공간이 마련돼 있는 스쿠터도 갖췄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헤이 서귀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