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리조트, 제주도 가을 여행, 제주 가족 여행, 제주도, 아이동반여행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다. 끝나가는 가을이 아쉬운 요즘 마지막으로 가을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제주도 가을 여행지와 평점 높은 가족 여행 추천 리조트 3곳 함께 소개한다. 더 추워지기 전에 제주의 가을을 만끽해 보자.
제주도 가을 여행지 추천
가장 먼저 소개할 곳은 사계 해안으로 용암이 굳어 지질층이 드러난 곳으로 육지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지형의 해안인데, 하늘과 이어진 듯한 푸른 바다 색깔과 가을 색을 닮은 지질층이 딱 이 계절과 어울리는 거다.
다음으로 추천할 곳은 마라도이다. 보통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우도를 많이 추가하는데, 가을에는 마라도가 억새로 가득 차 섬 한 바퀴를 돌며 바다 풍경과 함께 억새를 원 없이 보며 멋진 인생 사진도 남기며 추억 남길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다.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제주 리조트 숙소
랜딩관은 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숙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5성급 호텔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객실 타입과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까지 갖췄다. 그 외에도 워터파크와 테마파크, 프리미엄 레스토랑까지 준비된 완벽한 제주도 호캉스 숙소다.
퀸 베드와 싱글 베드를 비치해 제주도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인 객실이다. 조명과 실내 온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심플한 베이지 톤 가구와 간접 조명을 사용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욕실에는 세면대, 욕조, 샤워부스, 화장실이 모두 분리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는 바오밥 오일 기반의 샴푸, 린스, 바디샴푸 등이 제공된다. 그 밖에 비누, 일회용 칫솔 치약, 샤워캡, 위생 봉투, 바디로션 함께 준비된다.
조식은 07:00분 ~ 11:00 사이에 랜딩관 G 층에 위치한 랜딩다이닝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신선한 제철 재료로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신화월드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와 다양한 놀이기구와 볼거리가 가득한 테마파크가 준비돼 있다. 그 밖에도 유아들을 위한 실내 놀이 공간 Playtime도 갖추고 있어 온 가족 휴가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다!
아울러 10월 중순부터 신화가든에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 있다. 인파로 가득한 포토스팟를 굳이 찾아갈 필요도 없이 숙소에서 즐겨보자.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자정까지 마무리 된다.
서귀포의 바다와 한라산이 잘 보이도록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서귀포 월드컵 리조트는 단지 곳곳에 야자수가 심겨 있어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다. 17평, 27평, 51평 다양한 객실 구성과 침대 타입도 여러 가지로 준비돼 누구와 와도 만족스럽게 머물 수 있다.
제주 리조트 서귀포 월드컵의 17평 4층 바다뷰는 더블 침대와 싱글침대가 트윈으로 놓인 원룸 타입 객실이다. 가족여행 숙소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우정 여행에 인기가 높은 편이다. 냉장고, 전화기, TV, 에어컨, 전기 포트 등이 준비된다.
욕실에는 기본적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세안제, 면도기 등은 개인적으로 챙겨야 한다.
아침 식사는 지하 1층 한라 홀에서 오전 08:00 ~ 오전 09:30 사이에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한식을 중심으로 샐러드, 토스트, 파스타 등 알차게 준비된다.
체크인은 오후 16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1층 로비에는 편의점이 있으니 치약과 칫솔, 면도기, 각종 스낵 등을 구입할 수 있고, 지하 1층에는 카페, 노래방, 세탁실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피트니스센터와 뛰어난 전망의 루프탑 테라스도 운영된다.
서귀포의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해 가족여행은 물론 커플 여행에도 인기를 끌고 있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은 앞서 소개한 사계 해안과 차로 30분 정도 소요되고, 마라도행 배를 탈 수 있는 모슬포 운진항까지 40분 정도 소요된다.
제주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의 프리미엄 디럭스룸을 소개한다. 이곳은 총 2개의 침실이 준비되어 기본 5인에서 최대 7인까지 머물 수 있어 대가족 또는 단체 여행에 제격이다.
온돌, 더블, 트윈룸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거실에서는 아름다운 올레길 7코스와 푸른 제주 바다를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객실 내에 주방과 취사도구가 준비돼 요리와 식사를 편히 챙길 수 있다.
욕실은 세면대와 욕실, 변기가 분리된 구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 타월, 욕실화, 양치컵, 비누 등이 준비된다.
아침 식사는 1층 애슐리 퀸즈 모닝 뷔페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제공된다. 성인 1인 기준 19,900원에 제주의 정원이 눈 앞에 펼쳐지는 가든뷰 레스토랑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 보자.
부대시설로는 오락실, 사우나, 마사지샵, 코코몽 키즈 라운지 등이 준비돼 온 가족이 만족할 제주 리조트로 제격이다! 여름철에는 야외에 대형 수영장도 운영된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비짓제주 이홍재님 @비짓제주 공식 홈페이지 @켄싱턴 서귀포점 홈페이지 @서귀포 월드컵 리조트 홈페이지 @랜딩관 신화월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