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08. 2021

가족과 함께 떠나요~ 10만 원대 가성비 괌숙소 5곳

괌숙소, 가족 해외여행, 겨울여행, 아이와 해외여행, 격리 없는 해외여행


찬 바람이 불어오며 겨울 여행을 준비해야 할 시즌이 찾아왔다. 드디어 하늘길이 열리며 가족과 함께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 중인 분이라면 자신 있게 괌을 추천해 드리고 싶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부담 없이 머물 수 있는 가성비 괌숙소 5곳을 소개할 테니 끝까지 주목해 보자.

괌여행





가성비 괌숙소 TOP 5



NO. 5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힐튼 괌 리조트  스파

첫 번째로 소개하는 괌숙소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투몬 베이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비교적 한산한 투몬비치 쪽에 위치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쇼핑센터도 인접해 있고, 호텔에서 무료 셔틀도 운행하니 괌 쇼핑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 

객실

럭셔리한 객실은 물론 5개의 수영장, 럭셔리 스파, 바다 전망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올스테이 하실 경우 하루 10만 원 중반에 예약 가능하다.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실시간 예약하기







NO. 4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괌 플라자 리조트  스파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한국에서 출발하는 괌 노선은 밤늦게나 새벽에 출발·도착하는 스케줄이다 보니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편해지기 마련!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는 공항까지 자동차로 약 1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그뿐만이 아니라 도보 5분 내외에 투몬비치와 인기 쇼핑몰이 있어 관광지와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내부에 무료 워터파크와 JP 면세점, 매점 등을 갖췄다. 

객실

객실은 무려 505개나 준비되어 있다!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한 객실 컨디션과 다양한 타입으로 가족여행, 커플 여행 두루 어울리는 곳이다. 올스테이 하실 경우 하루 9만 원대에 예약 가능하다.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 실시간 예약하기







NO. 3 괌리프호텔

괌리프호텔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역시 투몬비치 바로 앞에 있어 바다 전망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인 괌숙소 괌 리프 호텔이다!

다다미 방

 리프 호텔 객실은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독특한 스타일로 다다미방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 객실의 경우 Japanese Style 룸으로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다양한 타입의 객실로 최대 42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인피니티 풀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투몬비치와 워낙 가까이 있다 보니 마치 바다와 이어진 듯한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올스테이 하실 경우 하루 10만 원 중반에 예약 가능하다.


괌리프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NO. 2 투몬 베이 캐피탈 호텔  

투몬 베이 캐피탈 호텔

투몬 베이에 있는 괌숙소 투몬베이 캐피탈 호텔은 하루 8만 원대에 예약 가능한 독보적인 가성비를 자랑한다. 물론 JP 슈퍼스토어, 언더워터 월드 등과 같은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 역시 편리하다.

수영장

 부대시설로는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세탁실 등이 운영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로 새벽 비행기로 도착해도 걱정 없다.



투몬 베이 캐피탈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NO. 1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객실

마지막 소개할 괌숙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타무닝 해변에 자리해 시내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호텔에서 무료 택시와 셔틀버스 등 편의를 제공해 여유로운 호캉스와 편리한 여행이 모두 가능한 곳이다!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풀과 호텔 전용 해변, 풀 사이드 바, 스파 등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스파

무엇보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올스테이 하실 경우 10만 원 후반대에 예약 가능하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괌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아고다 @호텔스닷컴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바로 가자! 자가격리 없는 해외여행 & 숙소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