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호텔, 파타야, 파타야 여행, 태국, 태국 여행
본격적으로 하늘길이 열리며 이번 겨울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추운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기후와 맛난 식도락 여행을 할 수 있는 동남아 여행이 최고다. 특히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섬을 볼 수 있는 파타야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우정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데, 그런 의미로 오늘은 친구와 함께 머물기 좋은 태국 파타야 호텔 5곳을 모아봤으니 주목해 보자.
태국 파타야 호텔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풀만 파타야 호텔 G로 해안가에 위치해 매력적인 전망을 지닌 호텔이다. 호텔 앞에는 프라이빗 비치를 제공하고 있으며 2개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선베드에 누워 감상하는 선셋은 황홀 그 자체다!
객실은 총 353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대체로 깔끔하고 화이트 톤으로 편안하며 아늑한 분위기를 띠고 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해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의 경우 새롭게 리노베이션 된 객실로 뛰어난 전망과 컨디션을 자랑한다.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파타야 5성급 호텔 힐튼 파타야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20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데, 물론 해변도 가까이에 있어 대부분의 부대시설에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객실은 총 303개, 힐튼 브랜드 명성답게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대부분 바다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니 인원 맞춰 선택하면 된다.
하늘과 바다가 이어지는 듯한 인피니티 풀과 34층에는 인생 사진을 보장하는 ‘호라이즌 바’도 유명하니 꼭 이용해 보도록 하자.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한적한 해변에 자리한 5성급 케이프 다라 리조트로 앞서 소개한 힐튼 호텔에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외진 곳에 있지만, 호텔 자체적으로 무료 지역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내부에는 프라이빗 비치와 수영장, 풀 사이드 바, 스파 등 인생 사진 남기기에 안성맞춤인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객실은 총 264개가 운영되고 있다. 기본 객실인 디럭스 룸부터 자쿠지가 달린 스위트룸, 개인 풀이 달린 스위트룸 등 객실 타입도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네 번째로 소개할 곳은 훌륭한 가성비를 자랑하는 호텔 씨 미 스프링 트리다. 가성비만 착한 게 아닌데, 파타야 비치까지 걸어서 1분이면 갈 수 있어서 접근성도 뛰어난 곳이다.
가성비 호텔이지만 파타야 비치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다! 크기는 작지만 넉넉한 벤치와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으니 수영장이 붐빈다면 잠시 물 밖에서 휴식을 취해 보자~
객실은 총 84개가 운영되고 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마룻바닥으로 깔끔하며 객실에 따라 샤워부스 또는 욕조가 설치돼 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할 곳은 4성급 호텔 더 베이뷰, 파타야로 더 베이뷰는 비치로드에서 도보 2분 거리, 워킹스트리트는 도보 15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부대시설로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야외 테니스코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26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스테이 하실 경우 4만 원대부터 예약한 놀라운 가성비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트윈룸부터 최대 3인 동반 투숙이 가능한 객실까지 다양한 타입이 준비돼 있다.
Photograph by
@풀만 파타야호텔 G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