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10. 2021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줄 토론토 호텔 BEST 5

토론토 호텔, 토론토 여행, 토론토 숙소, 캐나다, 해외여행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제1의 도시인 토론토! 토론토 하면 단풍으로 물든 가을이 가장 아름답다 생각된다. 하지만 매년 겨울이면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은 반짝이는 조명과 따뜻한 핫초코 등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느끼며 기념사진 찍기도 좋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토론토 호텔 5곳 소개할 테니 그럼 이번 겨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꾼다면 주목해 보자.


토론토 여행



토론토 다운타운 호텔 BEST 5



원 킹 웨스트 호텔 & 레지던스

원 킹 웨스트 호텔  레지던스
객실

첫 번째로 소개할 토론토 호텔은 킹 스테이션 바로 앞에 위치한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원 킹 웨스트 호텔 앤드 레지던스로 객실은 총 370개로 2인에서 4인까지 숙박 가능하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주방시설을 갖춰 간단한 요리를 챙겨 먹을 수도 있어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51층 고층 건물에 자리해 객실은 물론 부대시설에서도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레스토랑

특히 이곳을 추천해 드리는 큰 이유는! 토론토의 대표 관광지인 CN 타워, 로저스 센터, 더패스 등과 가까이에 있어 도보로 둘러볼 수 있다. 그 밖에도 100년 전통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어, 허니문 혹은 연인과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원 킹 웨스트 호텔 & 레지던스 실시간 예약하기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
피트니스

두 번째로 토론토 호텔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을 소개한다. 토론토 다운타운에 위치해 퀸 역에서는 단 도보 2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데, 토론토 시청과 이튼 센터, 온타리오 미술관, CN 타워 등 도보 여행 및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이 용이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랍니다.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 객실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 욕실

객실은 총 230개가 운영되고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간단한 주방시설을 갖춰 편리하게 머물 수 있다! 아울러 호텔 내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피스니스 센터, 사우나 등이 운영되고 있다.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비샤 호텔 토론토

비샤 호텔 토론토

세 번째로 소개하는 비샤 호텔 토론토 역시 다운타운 중심지에 위치해다. 건물 외관은 하단의 붉은 벽돌과 상단의 유리벽이 이루어져 조화를 이루며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내부에는 아기자기하며 세련된 소품이 배치되어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오니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비샤 호텔 토론토 루프탑 전망

특히 44층에 위치한 루프탑 코스트는 CN 타워 전망의 인피티니 풀과 파티오 레스토랑이 운영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핫 플레이스로 유명하다.

비샤 호텔 토론토 객실
비샤 호텔 토론토 프라이빗 테라스

객실은 총 00개 운영 중이다. 2인이 숙박 가능한 객실부터, 개별 테라스를 갖춰 CN 타워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까지 아주 다양하다.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돼 있으며, 세면대는 따로 분리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샤 호텔 토론토 실시간 예약하기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


네 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로 CN 타워가 도보 10분도 안 걸릴 만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 객실

현대적인 인테리의 객실은 다른 호텔에 비해 넓게 설계되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도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하는데,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투숙도 가능하다고 하니 가족 여행을 계획한다면 참고해 보자.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 욕실


객실 내부에는 기본적으로 이집트산 면 시트와 거위털 이불이 준비되며 전기포트, 캡슐 커피 등이 갖춰져 있다. 아울러 호텔 지하 1층에는 대형 마트도 입점해 급한 생필품이나 간식거리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도 있고, 간단한 기념품도 구입할 수 있다.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 실시간 예약하기







글래드스톤 호텔

글래드스톤 호텔

다섯 번째로 소개하는 토론토 호텔 글래드스톤은 19세기 말에 지어진 빅토리아 풍 건물을 감각적으로 리모델링한 부티크 호텔이다.

글래드스톤 호텔 객실


로비와 호텔 곳곳에는 예술가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객실 역시 예술가들이 직접 디자인하여 각자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꾸며져 있는 점이 특징이다.

글래드스톤 호텔 다이닝

호텔 1층에는 카페와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는데, 투숙객들에게 매일 아침 무료 커피가 제공된다. 아울러 루프탑 라운지도 운영되고 있다.

글래드스톤 호텔 루프탑


위치로는 다운타운과는 대중교통으로 20분 정도 소요되지만, 리틀 포르투갈 & 이탈리는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 감각적인 그라피티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고, 이국적인 맛집에서 식사도 즐겨보길 바란다.


글래드스톤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토론토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원 킹 웨스트 호텔 & 레지던스 홈페이지 @케임브리지 스위트 호텔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 @호텔스닷컴, 비샤 호텔 토론토 홈페이지 @르 제르망 호텔 메이플 리프 스퀘어 홈페이지 @글래드스톤 호텔 인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친구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파타야 호텔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