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Nov 12. 2021

클라스가 다른 100년 전통의 웨스틴 조선 서울 호캉스

웨스틴 조선 서울, 특급호텔추천, 서울호텔추천, 5성급호텔, 럭셔리호텔


벌써 2021년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도심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누구와 찾아도 좋을 웨스틴 조선 서울 럭셔리 스테이를 소개할 테니, 여기를 주목해 보자. 



 




웨스틴 조선 서울 TMI



웨스틴 조선 서울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외관에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따뜻한 톤의 조명과 베이지 컬러로 꾸며진 객실은 내 집과 같은 안락함을 선사해 주며, 특히 동서양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이그제큐티브 룸

서울 한가운데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꿈꾸는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침대는 킹 베드와 트윈 중 선택 가능하며, 객실에는 50인치 TV, 소파, 티 테이블, 간이 조명 등을 갖다.


어메니티

욕실에는 욕조 겸 샤워부스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이외 칫솔과 치약, 샤워캡, 빗, 베니티 키트, 쉐이빙 키트 등을 구비해 놨다.


조식

조식은 서울 3대 뷔페로 손꼽히는 아리아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한식과 양식을 고루 포함한 인터내셔널 뷔페로 제공돼요. 셰프의 손길이 담긴 라이브 스테이션은 꼭 이용해 보세요.


로비 / 부대시설
로비 / 부대시설

골드로 장식된 로비에서는 5성급 호텔의 럭셔리함이 느껴진다. 아울러, 웨스틴 조선 서울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스파를 갖췄다. 이외에도 중식과 일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이 자리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웨스틴 조선 서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40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462개 객실을 보유했다.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주니어 스위트, 리뉴얼 스위트 등으로 나뉘며, 올스테이 하면 20만 원대 안팎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까지다. 침구 또는 13세 미만 인원 추가는 무료다. 14세 이상의 경우 1인당 60,500원이 부과된다. 엑스트라 베드 추가 비용도 마찬가지다.









이동 팁

웨스틴 조선 서울


주차와 발렛파킹 모두 가능하다. 시청역에서 도보 5분 거리로,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덕수궁과 청계천, 명동, 남대문, 서울시립미술관 등을 걸어서 여행할 수 있다. 뚜벅이 여행자에게 딱이다.








시설 이용 팁

클럽 라운지

이그제큐티브 룸에 묵는다면, 클럽 라운지에서 뷔페식 조식과 와인, 맥주, 위스키 등을 두루 갖춘 칵테일 아워가 제공된다. 라운지가 20층이라 전망도 근사하다. 서울 야경과 함께, 와인 한잔 어떨까?



호캉스 포인트 – 수영장

수영장

이그제큐티브 투숙객은 수영장과 사우나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중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주말과 공휴일은 1박당 통합 1회만 입장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호캉스 맛집 – 조선 델리

조선 델리

저층 로비에 자리한 델리는 웨스틴 조선 서울 100년 노하우가 담긴 베이커리로 오전 7시부터 문을 열어, 가벼운 아침 챙기기도 좋다. 시즌마다 시그니처 케이크와 제과를 판매하니 놓치지 말고 맛보도록!












기타 팁

백신 패스

백신 패스가 시행됨에 따라, 실내 시설 이용 시 QR 체크인은 필수다. 접종 완료 증명서, 48시간 이내 PCR 음성 확인서 등을 꼭 지참해야 된다. 단, 18세 이하 소아·청소년은 제외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 보러가기





서울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웨스틴 조선 서울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 @호텔스닷컴

매거진의 이전글 예술의 중심지에서 즐기는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호캉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