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소노벨, 가족여행, 호캉스, 리조트, 오션뷰
깊고 풍성한 볕이 아름다운 계절! ‘변산 소노벨 리조트’로 황홀한 선셋 여행을 떠나보자. 인기 객실 타입부터 조식, 부대시설, 호캉스 힐링 포인트까지 확실히 소개할 테니 함께 부안 떠나보도록 하자!
변산 소노벨 TMI
변산 소노벨 리조트는 가족여행 숙소로 인기가 많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넓은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숙소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게다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전망도 매우 좋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해넘이 보기에도 딱!
변산 소노벨 리조트 스위트는 4인 가족이 여유롭게 지낼 수 있는 객실이다. 거실 겸 주방과 침실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침실은 한실, 양실(더블/트윈) 중 선택할 수 있다. 취사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집처럼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욕실도 2개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비누, 타월만 제공하고 있다. 구비된 어메니티의 종류가 적은 편이라 개별 세면도구를 지참하는 편이 좋다.
조식은 웨스트타워 로비층에 위치한 풍경마루에서 이용할 수 있다. 07:30 ~ 09:30 사이 뷔페식으로 준비돼 있다. 투숙객은 입실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변산 소노벨에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 중이다. 편의점, 코인세탁실과 같은 편의시설부터 당구장, 오락실, 키즈카 등의 놀이시설도 있다. 카페와 식당 등 F&B 시설도 다채로워 편리하다.
위치
변산 소노벨 이용 꿀팁
변산 소노벨은 호텔(가족호텔 클라우드 9)과 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호텔은 원룸형과 투룸형 객실을 선보인다. 취사는 불가능하나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좋은 전망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취사 가능하며 애견동반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비수기 주중의 경우 14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레이트 체크아웃 시에는 30분 단위로 회원 등급에 따른 별도의 요금이 부과된다.
소노벨 리조트는 서울에서 차로 3시간 거리에 위치해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부안터미널에서 격포 버스터미널로 환승해야 한다. 격포터미널에서는 도보 10분, 차로는 2분 거리로 가깝다.
변산 소노벨 리조트에는 애견동반 객실도 있다. 1.5m 리드줄과 방석, 식기, 배변판, 배변시트 3ea, 탈취제, 접착 테이프, 물티슈가 제공된다. 12kg 이하의 소형견에 한해 최대 2마리까지 입실이 가능하다.
더 선셋은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카페로 이국적인 분위기로 여행 온 기분을 제대로 낼 수 있다. 동계시즌에는 카페&칵테일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일몰 시간에 따라 클로징은 유동적이다.
겨울 여행의 묘미는 따뜻한 사우나다! 오션플레이 워터파크는 휴장 중이지만 사우나는 활발히 운영 중이다. 건식 사우나, 온탕, 열탕, 냉탕과 부대시설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투숙객은 최대 30% 할인도 가능하다.
변산 소노벨에는 셀프 바비큐존도 준비돼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푸드스퀘어(셀프가든)에서 신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직접 가져온 고기를 구워 먹으면 된다. 장보기 귀찮다면 세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소노벨변산 홈페이지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픽사베이